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간만에 연예인 사복사진과 함께 다이어트 자극사진을 준비해봤어요 !!!

 

오늘의 주인공은 나인뮤지스 경리인데요~~~

현아를 이을 패왕색이라며 ㅋㅋㅋ...

어린 나이에도 섹시미가 펄펄 넘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

 

 

어제 snl 코리아에 출연했는지 검색어에 올라있길래

경리 인스타그램 들어가서 경리 사복 사진이랑 다이어트자극 사진을 모아왔어요 ^ ^

 

 

 

 

 

 

 

 

 

 

 

 

 

 

 

 

 

평소 무대에서는 화려하고 섹시한 의상을 즐겨입던 나인뮤지스 경리~~

평소에는 아주 심플하고 캐주얼하게 사복을 입는것 같더라구요

 

프로필상으로 나인뮤지스 경리 키가 170cm이던데

키가 커서 그런지 아무거나 걸쳐도 다 예쁘더라구용.....

 

요즘 핫한 모자를 나인뮤지스 경리도 사복패션에서 보여주고 있네용

 

 

 

 

 

 

 

 

 

 

 

 

 

 

 

 

 

 

 

 

 

지드레곤이 쓰고 나오면서부터 유행하기 시작한 스타일의 모자 !!

경리도 즐겨쓰나봐요

 

다른 경리 사복사진에서도 볼 수 있었답니당

 

 

 

 

 

 

 

 

 

 

 

 

 

 

 

 

 

 

 

도수코 모델로 유명한 여연희씨와도 친분이 있나봐용

경리 인스타그램 들어가보니까 사진이 있어서 퍼와봤어요

 

역시나 같은 모자를 쓰고 있는 경리~~~

 

 

 

 

 

 

 

 

 

 

 

 

 

 

 

 

 

 

나인뮤지스 경리 사복을 살펴보니까

대부분 이런 맨투맨이나 롱 티셔츠를 즐겨입더라구요

하의는 핫팻츠 !!

 

다리가 길고 예뻐서 제가 경리라도 늘 핫팬츠만 입고 싶을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지금은 겨울이라 핫팬츠는 못입지만

경리 사진 보고서 열심히 살 빼고 싶어졌어요 ㅋㅋㅋ

저도 내년 봄부터는 핫팬츠 열심히 입고 다니려구요 ㅠㅠ

 

 

 

 

 

 

 

 

 

 

 

 

 

 

 

 

 

 

 

특히 이 사진보니까 다이어트 자극이 팍팍 되더라구요

 

정말 평범하게 맨투맨에 반바지 입었을뿐인데

딱 봐도 연예인인것 같은 느낌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인뮤지스 경리의 아우라도 있겠지만, 길고 날씬한 다리가 한몫했다고 생각해용

 

키도 큰데 날씬하니까 키가 더 커보이네요 ㅠㅠ

 

다이어트 자극 팍팍되는 나인뮤지스 경리 사복사진이에요

 

 

 

 

 

 

 

 

 

 

 

 

 

 

 

 

 

 

 

 

 

 

다리가 길쭉길쭉 ~~~

뒷모습에서도 굴욕이 없는 나인뮤지스 경리 !!

 

타고난 키도 있겠지만 살 안찌게 몸매관리 잘 하는것 같았어요 ㅠ.ㅠ

 

 

 

 

 

 

 

 

 

 

 

 

 

 

 

 

 

 

한 행사장에서의 나인뮤지스 경리 사복패션이에요

과감한 시스루 크롭티에 스커트를 코디했는데

진짜 날씬한사람 아니면 도전하기 힘든 옷들이네요 ㅠㅠ

 

역시 연예인은 그냥 연예인이 아닌가봐요

여러분도 경리 사진보니까 다이어트 자극 팍팍 되시죠???

 

 

 

 

 

 

 

 

 

 

 

 

 

 

 

 

 

 

 

 

정말 편안하게 맨투맨 하나 입었을뿐인데

패완몸 !!

 

역시 패션의 완성은 몸매였군요 ㅋㅋㅋㅋㅋㅋ

이옷 저옷 산다고 돈 들일 필요가 없었던거였어요..........

나인뮤지스 경리처럼 몸매만 좋으면 올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진짜 운동 열심히 해야겠네요

 

 

 

 

 

 

 

 

 

 

 

 

 

 

 

 

 

 

 

진짜진짜진짜 흔한 스타일의 나인뮤지스 경리 사복 !

핏되는 티셔츠도 아니고 정말 평범한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반바지 입었을뿐인데

몸매가 이리이리도 좋나요 ~~~

 

경리는 사진을 막 찍어도 우리에게 다이어트 자극 사진이 되는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나인뮤지스 경리 사복패션을 살펴보니까

대부분 심플한 티셔츠, 맨투맨에 핫팬츠 코디 !!

 

그만큼 나인뮤지스 경리는 핫팬츠를 즐겨입는것 같았어요

 

여름 사복사진에서도 역시 핫팬츠 ~~

 

몸매가 좋아서 사복도 매일 몸에 핏되는 옷들만 입고 다닐줄 알았는데,

의외로 편안한 옷들을 자주 입길래

나인뮤지스 경리의 색다른 모습을 본것 같기도 했어용

 

 

 

 

 

 

 

 

 

 

 

 

 

 

 

 

 

 

 

특히나 다이어트 자극사진으로 제격이라 생각했던

나인뮤지스 경리의 사복 사진 한장이에요

 

그냥 민소매 티셔츠 하나 입었을뿐인데.....

다리도 너무 예쁘고 팔 라인도 마르니까 여성스럽고.....

 

간만에 다이어트 자극이 팍팍 되는것 같아요 +_+

 

 

 

 

 

 

 

 

 

 

 

 

 

 

 

 

 

 

 

 

 

패션의 완성은 몸매라는것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 나인뮤지스 경리 사복 !!

 

아무리 예쁘고 좋은 옷을 입어도 ㅠㅠ

몸매가 이뻐야 옷이 사는것 같아요

 

정말 값싼옷을 입어도 몸매가 좋으면 만사 OK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매도 이쁘고, 사복도 깔끔하게 잘 입는 나인뮤지스 경리~~

앞으로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좋은 사진 많이 보여주면서

더욱 사랑받는 연예인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이상, 나인뮤지스 경리 사복과 다이어트 자극사진이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