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점심먹고 낮운동 다녀왔어요!!


폰 보면서 밥먹다가 유이 공항패션 사진을 보고 말았거든요..

예전에 유이는 꿀벅지로 유명했었는데, 유이 꿀벅지 어디갔나요?

모델처럼 가늘고 얇은 다리가ㅠㅠㅠㅠㅠ



솔직히 유이 꿀벅지 시절보다는 지금이 훨씬 옷태가 나고 예쁜거 같기는 해요

얼굴도 엄청 작구..







1) 여자연예인 공항패션 - 유이




이렇게 서있는데도 허벅지 사이가 붙지않는것은 어떤 기분일까요ㅠㅠ흑흑흑

살빠진 유이 공항패션 사진이 너무 예쁘길래 어떤옷 입었나 더볼까~~

하다가... 다이어트 자극만 가득되서 점심먹고 운동하고 왔어요 ^^ 휴



확실히 꿀벅지 시절 유이보다는 살이 많이 빠진 지금이 더 모델스럽고

다이어트 자극이 팍팍되는것 같네요!


    





연예인 다이어트 자극사진 - 유이





이렇게 기자사진 막찍혀도 화보포스 팍팍 풍기는 여자연예인 공항패션 사진은 별로 없을거에요

정말 간단하게 검정색 스키니에 흰티만 입어도 태가 나는것은

역시나 패완몸


패션의 완성은 몸매!

가장 멋진 패션 악세사리도 몸매라고들 하잖아요~


살이 쏙 빠진 유이 공항패션 보고잇으니 다이어트 자극이 팍팍팍 되는 느낌 드시죠?


그럼 오늘은 다른 여자연예인 공항패션 사진보시면서

다이어트 자극도 팍팍 받아볼게요!!!








2) 유승옥 공항패션 - 다이어트 자극사진




2015년 상반기는 머슬녀가 대세였죠~

그중에서도 가장 핫이슈였던 머슬녀는 당연히 유승옥씨죠!!


유승옥씨는 동양인 최초로 머슬매니아 탑5에 들었던 여성으로

스타킹에 출연하면서부터 인기를 끌기 시작했어요

 172라는 큰 키에 작은 얼굴,

그리고 가느다란 허리와 타고난 골반까지 완벽해보이는 그녀지만~


사실 유승옥씨는 하체비만으로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었다고해요

심지어 허벅지 지방흡입까지 했었는데, 결국 요요가 오고 말았고

지금은 운동으로 꾸준~히 탄탄한 허벅지를 유지중이라고 하네요


탄탄한 몸매를 타고났을것만 같은 유승옥씨도 과거 하체비만으로 고생했었다하니

우리모두 유승옥씨 다이어트 자극사진 보면서 머슬업!! 하자구요~




그리고 항상 난해한 공항패션을 선보이던 유승옥씨였는데 이번 공항패션은 난해하지는 않은것 같네요 ^^....







3) 여자연예인 공항패션 - 티파니




다음은 여자연예인 공항패션중 으뜸으로 꼽히는

소녀시대 티파니의 다이어트 자극사진이에용


티파니는 황금 다리비율로 유명하다죠~~

지금은 예전보다 다리에 살이 많이 빠져서 조금 앙상한듯한 느낌은 있지만

역시나 우리의 다이어트 열정을 자극하고 있는 사진이에요












티파니 공항패션 사진은 늘~ 패션과 몸매에 두번 놀라게되는데

이번 여자연예인 공항패션은 정~~말 제 스타일이에요


하늘하늘 사랑스러운 화이트 블라우스에 롤업한 스키니진,

그리고 깔끔한 스터드 샌들까지...


다이어트 자극 팍팍되는 몸매의 티파니가 입어서 더 예뻐보이는거겠지만,

이번 티파니 공항패션 사진은 역대 최고라는 생각이 들어요!!








4) 여자연예인 공항패션 - 서현




그리고 완전히 스타일을 변신한듯한 소녀시대 막내 서현의 공항패션이에요

역시나 소녀시대 서현도 이번에 살이 좀 빠진것 같은데,

다들 날씬하면서 살을 더 빼네요 ㅠㅠ


이렇게 날씬한 사람이 더더더 날씬해져서 오면,...

그런 사람이야말로 다이어트 자극사진으로 딱 이죠!!


이렇게 날씬한 사람도 다이어트하는데 너는 뭐하니..? 이런 느낌으로 말이에요 ㅋㅋㅋㅋ






5) 여자연예인 공항패션 - 유리





다음 여자연예인 공항패션은 소녀시대 유리~~

소녀시대 멤버들은 어떻게 하나같이 다~ 날씬한지 ㅠㅠ


사실 소녀시대 사진만 한장씩봐도 다이어트 자극사진으로 딱 일것 같네요 호호



소녀시대 유리는 건강해보이는 피부색깔과 탄탄한 몸매가 너~무 예쁜데

단 한가지, 다른 멤버들에 비해 발목이 조금 굵은편이라 아쉬운것 같아요 !


하지만 우리에게 다이어트 자극사진으로는 충분한 사진이죠!!








6) 여자연예인 공항패션 - 수영






얼마전 인터넷에서 소녀시대 개인방송을 보니까

소녀시대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소녀시대 식단으로 공개된 사진이나

소녀시대 하루 섭취 열량은 800칼로리 밖에 안된다~ 등등..



저렇게밖에 안먹으니 다들 날씬하구나 생각했었는데 소녀시대 멤버들이 그 식단과 칼로리 이야기는

사실이 아니라고 그러더라구요!!









7) 여자연예인 공항패션 - 태연




그래서 소녀시대가 초콜렛이라도 하나 먹으려하면

"소녀시대가 이런거 먹어도되??" 막 그랬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소녀시대도 먹고싶은거 다 먹으면서 열심히 춤추고 노래하고 운동하면서 다이어트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도 이렇게 다들 날씬한 몸매를 유지한다는게 더 놀랍네요 흑흑 ㅠ.ㅠ







8) 여자연예인 공항패션 - 윤아





그리고 소녀시대중 아무리 먹어도 살이 안찐다는 윤아~

윤아는 데뷔때부터 지금까지 한번도 통통했던적이 없는것 같아요 ㅠㅠ


윤아라는 존재자체가 다이어트 자극이 엄청되는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에요










9) 여자연예인 공항패션 - 크리스탈




그리고 요즘 맘고생이 심했는지 살이 쏙! 빠진것같은 크리스탈 공항패션 사진이네요

한동안 살이 좀 통통하게 올라서 포털에 사진돌고 그랬는데,

금새 살을 이렇게 쏙~ 빼고 오다니요 ㅠㅠ


원래도 몸매가 좋았지만 뭔가 더 헬쓱해진 느낌이네요


실물로 보면 몸매가 대박이라는 크리스탈의 공항패션은 조금 더워보이지만

나이에 맞게 수수하게 잘 입은것 같아요


역시나 예쁜 다리는 최고~~

몸매가 드러나는 옷은 아니지만

폰 배경화면으로 지정해놓고 다이어트 자극사진으로 써도 손색없을만한 사진이에요











10) 여자연예인 공항패션 -씨스타 보라




다음은 다리가 쩡~~말 길고 가느다란 씨스타 보라의 공항패션이에요

제대로된 하의실종을 보여주고있는 공항패션인데

귀여운 미키마우스 티셔츠를 입어도 섹시할 수 있다니!!


역시 보라에요~




그리고 짦은 한팬츠를 입어서 더욱 돋보이는 보라의 다리근육!

운동을 많이한건지 타고난건지.. 정말 탄탄하고 보기 좋네요~


저도 예전에는 무조건 얇고 하얗고~ 그런 다리가 예뻐보이더니

머슬걸이 대세인 시대라 그런지 씨스타 보라처럼 탄탄하고 건강해보이는 다리가 참 부럽더라구요 ㅠㅠ



저는 이렇게 되려면 다시 태어나야 할 것 같지만

조금이라도 더 비슷해지기 위해 올해의 다이어트 자극사진으로 결정했답니다

폰에 이 사진 저장해놨어요 ><










11) 여자연예인 공항패션 - 소유





그리고 새로운 몸매 강자로 떠오르고있는 씨스타 소유의 공항패션이에요~

키치한 화이트셔츠?? 자켓과 화이트 스커트를 입었는데

온통 화이트로 도배해도 전혀 부해보이지 않으니~... 얼마나 날씬하다는 말일까요 ㅠㅠ

참 부럽네요


소유는 운동 엄청 열심히 하는것 같던데

우리도 소유 공항패션사진을 보며 다이어트 자극을 좀 받자구요 ><


열운열운!












12) 여자 연예인 공항패션 - 효린




마지막으로 씨스타 효린의 공항패션이에요

늘 편한스타일을 추구하는것 같은 효린의 공항패션은 정말 특별할 것 없이

청바지에 민소매 티셔츠 하나입었는데도 연예인 포스가 풀풀 풍기는것은

구릿빛 탄탄한 근육질 몸매 덕분이겠지요ㅜ,ㅜ





오늘도 이렇게 많은 여자연예인 공항패션 및

다이어트 자극사진을 살펴봤는데

다이어트 의지에 좀 자극이 되는것 같으세요??


저는 이렇게 날씬하고 예쁜 여자연예인 다이어트 자극사진보면

나도 이렇게 예쁜옷 입고싶다~ 나도 이렇게 짧은 치마 입어보고 싶다~

이런마음으로 다이어트 의지에 자극이 팍팍 되더라구요


여러분도 여자연예인 공항패션 사진보면서 다이어트 자극 완전~ 되셨으리라 생각해요

이 중 한 사진을 폰에 저장해놓고 수시로 보면서 다이어트 자극사진으로 이용하는것도

나름 다이어트 의지를 불태울 수 있는 팁이랍니다 ^^


그럼 우리 모두 다이어트를 성공하는 그날까지!!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