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프엑스 루나 인스타그램 / 루나 다이어트 전후











에프엑스 루나는 인스타그램에

촬영 도중 찍은 사진 등

다양한 사진들을 공개했는데요













에프엑스 루나 인스타그램에

과거 가족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에프엑스 루나 인스타그램을 살펴보면

쌍둥이 언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어요



루나 인스타그램에 이어

루나 다이어트 전후 사진도

화제가 되고 있어요











에프엑스 루나는 데뷔초에 비해

살이 많이 빠진 모습을 드러내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에프엑스 루나 다이어트 전후사진을 살펴보면

가창력뿐만 아니라 이제는 다이어트 전후로 인해

미모까지 얻었네요











루나 인스타그램을 보니

원래도 예뻤던거 같은데 그동안

다이어트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나봐요 ㅠㅠ

에프엑스 루나 인스타그램을 살펴보니까

너무 말랐더라구요....ㅜㅜㅜ












이제는 진짜 좀 쪄야 될 필요가 있을정도로 말라가는

에프엑스 루나를 보니까

그동안의 스트레스가 얼마나 많이 받았는지

짐작이 갈 정도에요



지난번에 라디오스타 보니까

규현이 말하길 루나가 그렇게 운동을 많이 한다고 하는데...











루나 다이어트 전후 사진 한번 보시고

다이어트가 필요한 분들에게 자극을 받으시면 좋을듯해요


저도 다이어트를 시작하려고 하는데

루나 다이어트 전후 사진보고

자극을 받아야 할 것 같아요 ^^









에프엑스 루나 인스타그램 / 루나 다이어트 전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