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 이게 누구게~요

에프엑스 루나 아시죠??

얼마전 mbc 복면가왕에서 '황금락카 두통썼네'로 대단한 노래실력을 보여줬었지용


에프엑스 루나에게는 정말 ㅠㅠ미안하지만.....

루나가 매력적이긴 하지만 한번도 예쁘구나~ 라는 생각을 해본적은 없었던것 같아요

에프엑스에 크리스탈..설리,빅토리아 등 워낙 예쁜 멤버가 많다보니까

루나의 미모가 많이 묻혔던것 같아요









그런데 이번에 루나가 제대로 다이어트를 하고 나타났네요!!

늘 입으로만 다이어트하는 저에게 대단한 충격을 가져다준 루나 다이어트 전후..


저는 다이어트도 원래 타고난 몸매가 이쁜 사람이 해야 성공적인 거라며...

나름의 자기합리화를 엄청나게 하며 살아왔거든요 ㅋㅋ


설리처럼 키도크고 다리도 긴 애들이 다이어트해야 성공이라 할 수 있다며...

그에비해 에프엑스 루나는 키도 작은편이고 몸매 비율이 예쁜편은 아니라 생각했었어요










이 사진이 루나 다이어트 전 사진인데요~

93년생인 루나의 나이에 비해 얼굴도 조숙해보이고

뭔가... 매력적이만 예쁜 얼굴은 아니었죠








이 사진이 루나 다이어트 후 사진이에요

완전 대.박.사.건.

루나가 이렇게 예뻤나요???


루나가 다이어트를 하니 목도 길어지고

턱선도 완전 날렵하게 예쁘구..

특히나 저는 루나 코라인이 저렇게 예쁜지 처음 알았답니다!!!












오늘보니 어제 루리가 포스팅했던 디즈니 공주 실사판의 

알라딘 쟈스민공주와도 에프엑스 루나 느낌이 굉장히 비슷한것 같아요!!


날렵한 턱선하며~ 까무잡잡 건강한 구릿빛 피부까지!

쟈스민공주와 루나, 정말 비슷해 보이지 않나요??


(어제 루리가 포스팅한 디즈니 공주 실사판 포스팅은 루리댁 핫이슈 카테고리에 들어가시면 확인가능해요!!)









그럼 계속해서 루나 다이어트 전 사진을 볼까요??

이때도 날씬한 편이기는 하지만...

확실히 다리라인과 팔라인..그리고 얼굴도 다르네요


역시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는 말 ㅠㅠ

여기서 또 한번 느끼게 되네요







이 사진도 에프엑스 루나 데뷔초기 때라서 다이어트 전 사진인데

뭔가.......

나이들어 보이고 드세보이는 인상에...











이 사진은 얼굴이 후덕해보이기까지 하네요


루나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보시면 턱라인과 볼살이 확실히 다른걸 확인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이 때는 루나 다이어트 전이라서 눈매도 확실히 좀 흐리멍텅 한 것 같구요












에프엑스 루나의 소속사 sm은 예쁜 아이돌이 많은 소속사로 유명한데

언젠가 루리댁도 이런 생각을 했었답니다-

소속사에서 루나에게도 조금만 더 투자를 해주면 참 매력적인 얼굴이 될 것같은데....


그런데 에프엑스 데뷔 몇년간 ㅠ.ㅠ 루나의 외모변신은 없었답니다

(물론 성형을 통한 변신을 바랐던것이 아니구요!! sm은 워낙 다이어트나 스타일링으로도 완벽한 변화를 이끌어 내니까... 왜 그런 투자를 하지 않을까 생각했던 거에용)











그런데 얼마전 에프엑스의 첫사랑니 활동 때부터 루나가 다이어트를 하기 시작하더니

마침내 루나 다이어트 성공하고 말았네요!!!


아마 꾸준한 운동과 규칙적인 식단조절이 큰 역할을 했겠지요~


몸매라인이 딱 드러나는 운동복을 입고도 굴욕없는 루나 다이어트 후 사진이네용












제가 처음 루나의 이 사진을 보고

루나 다이어트 전후사진을 모으고!! 루나의 변천사를 기록해보기로 했던건데요


정말.... 다른사람이라고 해도 믿을만큼

예쁜 다리라인과 예쁜 얼굴, 정말 여성스러워진 루나 다이어트 후 사진이네요



저는 정말 믿을 수 없는게...ㅋㅋㅋ

루나 다리가 저렇게 길었나요 ㅠㅠ

역시 다이어트의 힘은 그 어떤 성형수술보다 위대하군요...하



어쩜 저렇게 쭉쭉뻗고 예쁜 다리로 변신할 수 있었을까요

루리댁에게 루나 다이어트 비법 좀 알려주세요 ㅠㅠㅠ 

저도 다이어트가 시급하답니다











다시 다이어트 전 사진으로 돌아와서

우리에게 친근한 모습의 루나 사진...

이때도 물론 뚱뚱하거나 통통했던건 전~~혀 아니에요









이때도 날씬한편이고 아주 매력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었지만

워낙 요즘 연예인들이 마르고 말랐다 보니까 ㅠㅠ

에프엑스 루나가 상대적으로 살이 좀 쪄보이는 경향이 있었죠









하지만, 이제는 그 어떤 연예인과 그 어떤 아이돌과 비교해도

전혀 뒤쳐지지않는 외모와 몸매를 가지게 되었네요



루나 다이어트 전은 팔뚝과 얼굴이 통통하고

다리가 전체적으로 근육이 많은편이라서 다이어트를 해도 큰 변화가 없을거라 생각했었는데

에프엑스 루나 운동 정말 열심히 했나봐요...


상체살도 정말 많이 빠졌고

특히 다리의 근육이 예쁘게 정리되었네요










루나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보며...

루나의 변천사에 감탄하며..

루리댁은 오늘도 다이어트를 결심해보지만

이 순간에도 배가 꼬르륵거려서 과자 먹을까 말까 고민하고 있는

제 자신이 너무 싫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여자의 평생 숙제 다이어트를

루나는 한방에 성공했네요








물론 피나는 노력이 있었겠지만...

살 왕창 빼놨으니 이제 잘 유지만 하면...

루나는 이렇게 예쁜 모습으로 평생을 살아갈 수 있겠네요


완전 부럽다 ㅠㅠ



루나 다이어트 전후 변천사 사진을 순서대로 쭉~ 보시면서

루리댁처럼 다이어트를 결심하시는분들 참 많을 것 같아요


다이어트의 성공 여부는 팔할이 식단조절에 달렸다고 하는데...

오늘부터 정말 독하게 식단조절 들어가야 하는건가요 ......



루나가 루나 다이어트 비결을 좀 공유해줬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저 좀 따라하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