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완벽한 뒷태의 주인공 !!

누구일까요??












바로 !!

키는 작지만 비율이 좋은 연예인 가인입니다 !!














가인은 작은키 연예인이지만 날씬하고 비율이 좋아서 원래 키보다 훨씬 커보이죠 !!

체구가 아담하고 작지만 나올땐 나오고

들어갈땐 들어간 완전 예쁜 몸매라서

오늘 봄맞이 다이어트 자극사진으로 작은키 연예인 가인 사진을 준비해봤어요 














작은키 연예인 가인은 자신의 작은키를 커버하기 위해서

늘 짧은 하의 ! 딱붙는 하의를 선호하죠 ~~


그래야 키가 더 커보일 수 있으니까요 













덕분에 가인 사진 하나하나가 전부 다이어트 자극사진이었답니다 ㅠㅠ

심지어 이렇게 흐릿하게 찍힌 일상사진도....

가인이라면 다이어트 자극사진 ! 













확실히 키는 작지만 날씬하면서 비율이 좋고

다리도 곧게 뻗어있어서 하의를 짧게 입으니까

다리쪽으로 시선이 가서 키도 훨씬 커 보이는것 같아요 


작은키 여자분들 ㅠㅠ

우리도 여름에 조금이라도 다리 길어보이려면

이렇게 다리 노출을 해야하는데....













겨울동안 찐 살 때문에 여름 다리노출이 두려우신분들도 있을거에요..

마치 저처럼요...............


오늘 작은키 연예인 가인 사진보면서

다이어트 자극 팍팍 받으시고,

봄맞이 다이어트 시작해보기로 해요 















확실히 가인 사진을 다이어트 자극사진으로 보면

작은키를 가진 저는 훨씬 더 공감이 잘 되는것 같아요 


저 처럼 키작은 사람이

쭉쭉빵빵 키큰 모델언니들 다이어트 자극사진보면...

너무 공감이 안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 자극이 안되거든요 ㅠㅠ


내가 아무리 살을 빼도 기럭지 때문에 저 몸매는 될 수 없다는 생각.....

작은키 언니들...그쵸? 저만 그런거 아니죠?















아무튼....

그래도 작은키 연예인 가인 사진을

다이어트 자극사진으로 보기 시작하니까

그래... 나도 키커보이려면 살을 빼야해!!

이런 자극이 좀 되는것 같아요 

















특히 가인의 이런 사진을 다이어트 자극사진으로 보니까

무조건 살을 뺄게 아니라....

옆구리 운동이나 다리 운동도 많이 해야될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가인 몸매를 보면

작은키에 날씬하면서도..

허리도 잘록 !!

특히 다리도 탄탄하게 진짜 이쁘잖아요 














스키니를 입어도 가릴 수 없는 가인의 다리 !!

저는 사실 맨다리 보다는 이런 스키니 입은 사진이

다이어트 자극이 더 잘되더라구요 














원래 바지 입었을때 예쁜 다리가 진짜 예쁜 다리라고 하던데

가인은 키 작은 연예인임에도 불구하고

스키니가 진짜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보통 키 작은 여자분들은 (저포함...)

완전 날씬하지 않은 이상 저렇게 상의 짧게, 그리고 스키니 입었다가는

키가 더더더 작아보이기도 하거든요 ㅠㅠ















근데 가인은 얼마나 마르고 날씬한건지,...

저런 백바지를 입어도 다리가 진짜 이뻐보이네요 


확실히 !!!

작은키 연예인 사진을 보니까 다이어트 자극사진이 더 확실하게 다가오는거 같아요 















그리고 이제..

봄이 지나가면 여름이 다가오지요


올 여름에는 더운나라 여행가서 예쁜 비키니도 한번 입어줘야하는데

이 상태로라면 가망이 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오늘부터라도 가인 다이어트 자극사진 보면서

다이어트랑 운동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작은키 사람들이 날씬하면 뭔가 더 요정같고 귀여워보이고

보호본능 일어나고 그런게 있잖아요 !!


저도 얼른 다이어트 성공해서..

여리여리 분위기 한번 풍겨보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작은키 연예인 가인의 다이어트 자극사진이었어요 

우리 올 봄에는 진짜진짜 다이어트 성공하자구요 !!

아자아자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