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루나 다이어트 전후

http://fnfleor.tistory.com/53


루나 인스타그램 사진

http://fnfleor.tistory.com/104



예전부터 하체비만이었던 루나가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많은 사람들이 놀랐었죠!!

그래서 저도 루나 다이어트 성공 후 글을 몇번 올렸었는데,

아직도 루나 다이어트 방법이 뭘까??? 진짜 궁금해하고 있었죵


총 8kg정도 감량했다고 하는데,













총 8kg를 감량하고 나니까 루나 지방흡입설, 루나 성형설 등

루머도 많이 돌았다고 하죠 ㅠㅠ

여자는 5kg만 빼도 얼굴이 확! 달라진다고하는데,

역시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 확실하군요












아무튼 본래 뼈는 얇았다고 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루나의 하체비만 탈출 방법은 뭐였을까요??

진~~~짜 궁금했던 루나 다이어트 방법인데 어제 드디어!

겟잇뷰티에서 그 방법을 공개했더라구요 












많은분들이 궁금해했던 루나 하체 다이어트 방법은 뭐였을까요!!

저도 정말 궁금해하면서 봤었는데 일단 가장 따라하기 쉽고

별다른 준비물 없이 할 수 있는 방법으로 가져와봤어요 













루나 하체비만 탈출 비법인 다이어트 방법은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에, 언제 어디서든 앉아만 있으면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심지어 운동을하거나 움직여야하는게 아니고 그냥! 앉아만! 있으면! 된다고! 하네요!

이럴수가....


물론 루나 다이어트 방법은 이게 끝이 아니겠죠

식단조절도 하고 꾸준히 운동도 했겠지만~

우리가 다 따라할수는 없기에 !!

이거라도 따라해봐야지용 ㅎㅎ




 









그렇게 공개된 루나 다이어트 방법은 바로 야구공 마사지라고 하네요

야구공으로 다리 림프관 부위를 지압해서

노폐물을 배출하고 혈액순환을 돕는 방법인데요,

진짜 간편하게 야구공만 있으면 할 수 있는 방법이라 저도 놀랐답니다!













초보자분들은 야구공보다 좀 더 말랑말랑한 테니스공이 좋다고하는데

저는 이런 자극 느끼면 뭔가 살빠지는 기분이라 더 아팠으면 좋겠더라구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상한 변태죠..

암튼 ! 그래서 저는 오늘 야구공사러 마트갔다 오려구요












루나 하체비만 탈출 다이어트 방법은

매트나 쇼파위에 다리를 나란히 펴고 앉아서 시작하면 되는데요,

티비볼때 혹은 스마트폰 할때 !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심지어 루나는 차량으로 이동중에도 이렇게 야구공 마사지를 해줬다고 하네요 ~~

루나의 하체비만 탈출! 쉽게 이루어진게 아니겠죠














그런다음 한쪽 다리를 먼저 살짝 구부려주세요

그럼 저렇게 엉덩이 아랫부분이 만져지는데

저 부분에서 바로 독소가 배출된다고해요


서혜부 안쪽을 따라 엉덩이 접히는곳을 만져보면 저기가 바로

독소가 배출되는 림프관이라고 해요 !!















원래 하체비만은 혈액순환이 안되고 독소배출이 제대로 안되서 생긴다고 하더라구용

특히 자리에 앉아있는 시간이 긴 직장인분들, 혹은 학생분들은

장시간 앉아있으면서 혈액순환이 안되고

그럼 부종이 심해지면서 그게 그대~로 하체비만으로 이어진다고 하네요


저도 컴퓨터하는 시간이 길어서 자리에 오래 앉아있는데

루나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인 야구공 마사지 꼭 !해볼거에요 













아까 말했던 독소배출되는 부위에

야구공을 쏙 ~ 넣고 깔고 앉으면 루나 다이어트 방법 끝이랍니다

사실 이것만으로 하체비만 다이어트가 가능한건 아니겠지만

다른 운동과 식이 조절하면서 해주면 혈액순환을 돕고

부종이 생기는걸 막아줘서 확실히 하체비만인분들에게 도움이 될거 같아요 !













이하늬씨, 김정민씨 등 다른 겟잇뷰티 패널들도

요 야구공 마사지 따라하면서 아프다고 난ㄹㅣ가 나더라구요~

확실히 림프관쪽이 막혀있고 혈액순환이 안될수록

야구공 마사지했을때 더 아프게 느껴지겠죠~~~










그리고 여기서 끝이 아니라

루나가 가~장 살이 많이 빠지는 동작을 알려주더라구요 











아까 야구공을 깔고 앉은 그대로!

양손으로 바닥을 짚고 배꼽에 힘을 준뒤 몸을 양옆으로 움직여주세요

야구공으로 더욱 더 자극을 주는거죠 ~~


ㅎㅐ본사람들이 정말 아프다고 하던데, 아픈만큼 부종이 쏙쏙 빠질거 같지 않나요??


이게 끝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간단한 루나 다이어트 방법이죠?

겟잇뷰티에서 식단이나 다른것들도 공개한걸로 알고 있는데

그건 제가 다음 글에서 또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


저도 오늘부터 야구공으로 루나 다이어트 방법 시작해야겠어요

하체비만분들에게 아주 도움이 될거 같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