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가준비하고 계시는 분들-

마이리틀텔레비전의 백주부 방송 보셨나요??

이번에 수박소주를 준비했던데 sns가 백종원,백주부의 수박소주로 아주 핫하더라구요!!

 

그래서 루리루리가 백종원 백주부의 수박소주 만드는법!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수박소주를 만들기 위해서는 주재료인 수박이 있어야 하겠지요??

시원하게 준비해둔 수박을 등장시키세요!!!빠밤~

 

 

 

 

 

 

 

제일 먼저 수박의 밑동을 아주 살짝만- 수박의 핑크핑크한 살부분이 보이지 않도록

살짝만 잘라주세요!!

동그란모양의 수박이 잘 서있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에요

 

우리의 백주부님은 수박밑동을 너무 많이 자르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패한거라고 이렇게 자르면 안된다고 말씀해주고 계세요~

 

 

 

 

 

 

수박 밑동을 잘 잘라서 수박을 세워준 다음 수박 뚜껑도 잘라주세요-

 

 

 

 

 

이렇게 수박 안쪽을 다 파내기 위함이지요~

수박을 팔 때는 퍽퍽퍽!! 큼직큼직 빨리 퍼낼 수 있도록 백주부님은 국자를 이용하셨네요

잇아이템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리틀텔레비전 자막 너무 웃겨요

 

 

 

 

 

 

요로코롬 수박 안쪽을 다 파내셨으면 파낸 수박은 따로 모아주세여

수박주를 위해서 이 아까운 수박들을 버리냐구요??

노노노~ 백주부님이 그럴리가 있나요

 

남은 수박은 어떻게 처리하는지!! 잠시후 공개되니 정독해주세용

 

 

 

 

깔끔하게 다 파낸 속이 텅빈 수박이쥬??

 

 

 

 

 

 

그리고 수박주를 더 맛있게 먹기 위한 팁을 알려주시네요

수박주는 만들고 바로 먹는것 보다

최소 한시간에서 반나절 정도 방치해두었다가 드셔야 더 맛있다고 하네요

 

휴가가서 수박주 먹을때는 물놀이 하기전 수박주 만들어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다~놀고와서 저녁먹을 쯤 수박주를 똭!! 꺼내 마시면 타이밍 굿~~이겠네요

 

 

 

 

 

그렇게 수박주를 잠시 놔두면 수박향이 잘 배어나

향긋한 수박주를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꺄- 상상만해도 향긋한 수박향이 느껴지는듯 해요!!

 

 

 

 

 

그리고 아까 파낸 수박은 화채를 해먹으라 하시네욤

백종원씨는 딸기우유 화채를 추천하시는데

 

딸기와 수박이 과연 잘 어울릴까요??

 

 

 

 

 

의문이 드는데 백주부님은 사이다도 넣지 않으시고

only 딸기우유만 넣은 화채를 드시네요

 

완전 맛있다고 하시던데....

루리루리도 한번...도전...해볼까여?????

 

 

 

 

 

 

그럼 다시 수박주 만들기로 넘어와서!!

이제 수박주를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수박 자체를 주전자로 만들거에요-

 

둥근 수박을 들고 조그마한 컵에 덜어 마시기는 불편하니까요 ㅠ.ㅠ

역시 백종원 백주부님은 천재

 

 

 

 

 

 

간단히 나무젓가락으로 수박 아래쪽을 뚫어주세요

이때 나무젓가락이 아래를 향하도록 뚫어야 나중에 수박주가 막힘없이 잘~ 나올 수 있답니다

 

나무젓가락으로 수박을 뚫을 수 있을까?? 생각했었는데

속을 다 파내고 난 뒤라 그런지 생각보다 쉽게 뚫으시더라구요!!

여자들끼리 놀러가서 수박주 해먹을때도 문제 없겠어요  ><

 

 

 

 

 

 

 

 

그런다음 나무젓가락으로 수박을 뚫은 구멍에 빨대 짧은 쪽을 꼽아주면

이것이 바로 수박주가 나오는 호스?같은 역할을 하게 된답니다

 

뭔가 소꿉장난 같고 막 웃긴데 ㅋㅋㅋㅋ

정말 기발하지 않나요??

역시 인간은 도구를 사용할 줄 아는 동물!!!

대단해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백종원의 수박주를 만들어볼건데요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박주 만드는법은 간단해요

속을 파낸 수박에 사이다와 소주를 1:1 비율로 붓기만 하면

끝!!!!!!!

 

 

백주부의 수박주는 수박주를 만드는시간보다 준비과정이 더 오래 걸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이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박이 노상방뇨중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리루리도 이 장면을 보다가 빵 터졌답니다

 

백주부님이 사이다를 열심히 붓고 있는데 수박에 꽂아둔 빨대로 사이다가

졸졸졸~ 나오고 있더라구요

 

너무 웃겼어요

 

 

 

 

 

 

우리의 백주부님 ㅋㅋ

전혀 당황하지 않으시고

마치 연출한 장면인것 마냥

"보세유 이런일이 생기쥬?" 하시며

소주 뚜껑으로 뚝딱뚝딱 빨대 거치대를 만드셨답니다

 

 

그냥 소주 뚜껑을 수박에 꽂아서 빨대를 고정하기만 했어요

발상의 전환!!!!

 

오늘 루리루리 백주부님께 여러번 감탄하게 되네요 ㅎㅎ

 

 

 

 

 

 

 

이렇게 수박주를 만든 후 아까 말씀드렸던 것 처럼

최소 한시간에서 반나절정도 수박주를 놔뒀다가

빨대로 졸졸졸 나오는 수박주를 마시기만 하면 환상적인 휴가!!!

 

백종원 백주부의 수박주 만드는법 끝이랍니다

 

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