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여름인데~~

살빼야하는데~~~살이 찌려고 하는지....

자꾸만 밤에 배가 고프네요

 

다이어트에 가장 방해가 되는것이 야식인데..

참기도 정~~말 힘들뿐 아니라 뭔가를 먹으려고 해도 참 고민이 되더라구요 ㅠ.ㅠ

 

 

야식을 먹어도 조금이나마 칼로리가 작은 음식...

살이 덜 찌는 음식으로 먹어야한다는 강박 때문이지요 ㅠㅠ

 

그래서 오늘은 루리루리가 죄책감은 들지만 야식으로 괜찮은 음식 몇가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야식을 먹지 않는것이 가~~장 좋겠지만,

정말 참을 수 없다!! 뭔가 먹고 싶다!! 이렇게까지 하며 살고싶지 않다는 생각이 든다면

뭐든지 먹어야합니다!!!

 

그럴때 오늘 루리가 추천해드린 음식들중에 골라드셔 보세요

죄책감은 들테지만....

다른 음식을 먹는것 보다는 칼로리가 덜 할테니까여...

 

 

 

 

 

 

 

죄책감은 들지만 야식으로 괜찮은 음식 1 ) 아보카도

 

 

요즘 아보카도 바람이 마구마구 불고있죠??

머슬걸,머슬녀가 유행하면서 여기저기 건강한 몸매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어요

 

이때 유익한 지방산이 아주 풍부하고 스프레드로 만들어 먹으면 풍미도 좋은

아보카도가 참 좋은 다이어트 식품으로 떠오르고 있답니다

 

 

 

 

 

 

 

 

이런 아보카도를 야식으로 먹어주면 무언가를 먹었다는 만족감과 함께 포만감도 들고

더 이상 다른 음식이 땡기지 않게 ~~ 식탐을 잠재우는 효과도 있다고 하니.....

 

정~ 야식이 먹고싶다면 아보카도를 요리해서 드셔보세요

 

단!! 아보카도 요리에 첨가되는 식품들이 칼로리가 높거나 당분,염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다면

야식으로 아보카도를 먹는 이유가 사라지게 된다는것 유의하시구요!!!

 

 

 

 

 

 

 

 

 

 

 

 

죄책감은 들지만 야식으로 괜찮은 음식 2 ) 아몬드

 

 

 

아몬드는 비타민E가 풍부하고 단백질과 오메가3의 지방산이 풍부해

다이어트나 운동을 할 때 필수적으로 먹는 보조식품이기도 하지요?

 

왜~ 티비에 나오는 연예인들이나 헬스트레이너가 "저의 다이어트 비법은 아몬드랍니다!!" 라고 말하는 경우도 종종 있잖아요~

 

 

 

 

 

 

 

그만큼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식품이 아몬드랍니다!!

때문에 야식으로 아몬드를 야금야금~ 섭취해주시면 좋은데요,

단 아몬드는 칼로리가 비교적 높은편이기 때문에 아주 소량만~~

한번에 약 20개 정도만 섭취해주시는것이 좋다는것!!

 

 

그리고 가끔 보면 가공된 아몬드, 그러니까 나트륨이 첨가된 아몬드가 판매되는 경우도 있는데

염분이 포함된 아몬드는 아니아니~ 아니된다는것!!

 

 

 

 

 

 

죄책감은 들지만 야식으로 괜찮은 음식 3 ) 닭가슴살

 

 

예뻐졌다와 연예할래로 큰 인기를 얻고있는 가수 박보람양 다들 아시죠??

슈퍼스타K에 나올 때 보다 살을 어마어마하게 감량하고 나와 화제가 됐었잖아요

 

박보람양의 다이어트식단을 보니 하루에 총 5끼를 먹는데 대부분 샐러드와 고구마, 사과, 닭가슴살 같은 식품을 섭취하고 있었고 루리가 신기했던 점은 저녁 9시에 마지막 5번째 끼를 먹더라구요

 

 

 

 

 

 

이때 박보람양이 저녁 9시에 섭취하는 제품이 닭가슴살이었는데요,

닭가슴살은 기름기가 적고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촉진해주기 때문에

닭가슴살을 먹고 난 후 잠을 자는 동안 칼로리를 소모하는데 많은 도움을 준답니다

 

야식이라서 고기류는 먹으면 안될 것 같았지만 지방이 적은 닭가슴살은 괜찮다는거~~

 

그래서 루리가 야식으로 강추한답니다 ^^

 

 

 

 

 

죄책감은 들지만 야식으로 괜찮은 음식 4 ) 감귤

 

 

계속해서 루리가 소개할 저칼로리 야식은 감귤이랍니다-

감귤이나 자몽같이 수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과일은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기 때문에

야식을 먹어도 먹어도 포만감이 들지 않아서 고민이라면 감귤과 같은 과일을 추천합니다!!

 

뿐만 아니라 감귤에는 면역력을 강화해주는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야식으로도 적당히 먹어주면 건강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

 

 

하트3

 

 

 

 

 

 

죄책감은 들지만 야식으로 괜찮은 음식 5 ) 곤약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야식으로도 괜찮은 음식은 곤약입니다-

곤약은 예전부터 무칼로리 음식으로 유명했죠??

 

루리는 떡볶이에 들어간 곤약을 무지무지 좋아하는데./.....

야식으로 떡볶이 곤약을 먹을 수는 없겠죠

 

슬퍼2흑흐그흑

 

 

 

 

 

그래서 제가 곤약을 야식으로 먹는 방법은 마트에 파는 실곤약을 구매해서

초장에 약간 비벼 먹는 것이랍니다-

비빔면처럼 말이에요~

이 방법은 루리가 고등학교에 다닐 당시 정말 오만가지 다이어트를 다 해본 친구가

밤에 배고프면 야식으로 실곤약과 초고추장을 비벼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초고추장의 칼로리가 어마어마 하겠지만....

곤약이 무칼로리니까 괜찮을거라 스스로를 위로해봅니다 ^_ㅜ

 

진짜 비빔면을 야식으로 먹는것 보다는 칼로리가 덜 할테니까요....

ㅎㅎㅎ

 

 

 

 

 

죄책감은 들지만 야식으로 괜찮은 음식 6) 물

 

 

마지막 루리가 야식으로 추천하는 음식은 바로 <물>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긴가요?????

하지만 정말 야식으로는 최고의 음식 아닌가요.....

 

 

 

요염

 

 

물배를 채우며 다이어트 해야하는 우리가 좀 불쌍하긴 하지만

이 음식 저 음식 모두 야식으로 먹고 다음날 후회하는것 보단 물배를 채우는 편이 더 좋다고 생각하는

루리랍니다

 

더군다나 야식을 먹는 죄책감도 들지 않구요...

그래서 루리는 배가 고플 때 생수대신 보리차나 마테차를 마셔주는데요

워낙 물 마시길 좋아하는 루리라서 물에 대한 거부감은 없답니다

 

 

오케이3

 

 

한번 사는 인생인데 예쁜옷 섹시한옷

입고싶은 옷은 모두 입어봐야하지 않을까요??

 

야식을 먹으면 10분은 행복할지라도 10분동안 먹은 야식칼로리를 소모하기 위해서는

5시간이 걸린다는거~~

야식은 치명적이라는거~~

 

야식으로 먹어도 괜찮을만한 음식들을 오늘 소개해드리기는 했지만

이 음식들은 정말 참다참다- 인생을 한탄하게 될 때 쯤 먹어야 하는 음식들이랍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참을 수 있는 만큼 참아보는 것이 야식먹기의 포인트라고 할 수 있지요 ><

 

힘들겠지만 야식은 다이어트의 가장 큰 적이라는것을 다시 한 번 명심하시고!!

오늘 저녁도 야식의 유혹을 뿌리쳐보자구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