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혼술남녀 ! 

tvN에서 새로 시작하는 월화드라마인데요,

요 드라마 남자 주인공이 무려 하석진 ♡


하석진 데뷔 때부터 팬이었던 저는 어찌나 기쁘던지 ㅠㅠ

드라마를 통해서 하석진씨 너무 보고싶었거든요.....











혼술남녀는 서로 다른 이유로 혼술하는 (혼자 술마시는) 사람들의

혼술라이프를 담은 드라마인데요

드라마 보면 참 공감가는 부분도 많을거 같고

무엇보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 하석진이 나오는 드라마라서

저도 꼭꼭 챙겨볼 예정이랍니다


어제 혼술남녀 첫방은 영화 보느라 못봤는데 ㅠㅠ

오늘 저녁먹고 얼른 1편 챙겨보고 2편은 본방사수 할거에요 ♡






\






그럼 오늘은 기쁜 마음으로 혼술남녀 하석진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볼까요

제가 진짜 진짜 좋아하는 얼굴을 가지고 있으면서

심지어 뇌섹남...

문제적 남자에서도 진짜 멋있게 나오는거 같던데......


조만간 문제적 남자도 다 챙겨봐야겠어요 









하석진 인스타그램 이 사진은 완전 심쿵....

제가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남자가 이렇게 옷 입으면 참 멋져보이던데....


올 겨울엔 울 남편도 이런 옷 좀 입혀봐야겠어욬ㅋㅋㅋㅋ











얇은 쌍꺼플에 가로로 긴 눈

그리고 선하게 생긴 얼굴 ㅠㅠㅠ

앞머리를 올렸을때 더 잘생겨 보이는 저 얼굴


진짜 너무 제 스타일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미가 주책이지만 좋은걸 어떡하나용











이번에 혼술남녀 찾아보다가 우연히 하석진 인스타그램까지 들어가본건데

운동까지 열심히하는 뇌섹남이라니...

이렇게 자기관리 열심히하는 남자들 참 멋진거 같아요 










이번에 혼술남녀에서는 하석진씨가 노량진 스타강사로 나오면서

퀄리티 있는 혼술을 즐기는 사람으로 나오던데,

잠깐 동영상을 보니까 스마트폰으로 혈중알콜농도까지 체크해가면서

혼자 소고기 구워먹으며 혼술을 먹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깐깐한 성격으로 나올거 같더라구요 










그 와중에 스타강사라는 혼술남녀 하석진!

뇌섹남에게 완전 잘 어울리는 역할인듯 하네용^^









그럼 계속해서 혼술남녀 하석진 인스타그램을 살펴볼까요~~

얼마전 문제적 남자에 레드벨벳 웬디가 출연했던데,

그때 같이 찍은 사진도 있었어요


웬디도 예쁘고 하석진도 훈훈하고....♡











그리고 절친 김지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엽사도 하석진 인스타그램에 있었어요


하석진 김지석 이진욱 이렇게 세분이 절친인걸로 알고 있는데

어쩜,,,, 여심 자극하는 남자끼리 친구라니 ㅠㅠ

너무 부러울 따름입니다











하지만 그 셋중에서도 갑오브갑은 뇌섹남 하석진 ♡










하석진 인스타그램 보니까 평소 옷입는 스타일도

진짜 댄디하고 훈훈하던데,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스타일인거 같네요 









얼굴부터 스타일까지 저의 취향을 저격하는 사진들이 많아서

하석진 인스타그램 보며 소리를 몇번이나 질렀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멋진거 같습니다....


앞으로 혼술남녀에서도 이렇게 훈훈한 모습 많이 보여주시길 기대하면서!

저는 얼른 혼술남녀 1회 보러 가야겠어요


다들 맛저 하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