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커뮤니티부터 검색포털까지 리지로 시끌벅적하길래 알아보니까

리지 인스타그램에 독도 여행 사진이 올라왔더라구요!!

감성적이고 참 예쁘던데, 일본에서 리지 인스타그램에 질타를 퍼붓고 있나봐요










그때문인지, 다친 팔 때문인지 최근 리지 인스타그램에는

'정신차리자'라는 글이 적힌 사진이 있더라구요

괜히 안쓰럽기도 하면서 ㅠㅠ 같이 마음이 찡해지기도 하고 그렇더라구요










이번에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리지 독도 사진을 보니까

포토그래퍼 친구와 간건지

사진도 너~~무 잘 찍었고, 느낌있고 예쁘던데요???

리지가 이렇게 예쁘게 생겼단걸 잊고있다가!!

리지 독도 사진들 보면서 다시 깨닳았답니다

리지 진짜 이뻐요











독도 입도를 앞두고

3대가 덕을 쌓아야 갈수있다는 독도라면서-

기대하는 사진도 리지 인스타그램에 있었는데

리지는 럭키걸이었나봐요 ^^ 독도 입도 성공!!!













오늘 갑자기 리지 인스타그램이 화제가 되어서 들어가봤더니

댓글은 한글,일본어로 난리난리인데

그 와중에 리지 독도 사진들은 너무 예쁘고 아름다웠어요


독도 여행중에 독도경비대분들이랑 깜찍하게 사진도 찍고~










이건 리지 인스타그램에 있던 동영상인데

독도 배 떠나면서 인사하는 영상이었어요

제가 이 자리에 있었던건 아니지만 뭔지 모르게 뭉클하면서 

기분좋아지는 영상이더라구요









사실 본인이 본인 SNS에 어떤 사진을 올리던지

그건 개인의 자유인데...

왜 이런걸로 욕을 하는건지 ㅠㅠ


그리고 ! 한국사람이 태극기들고 독도에서 사진찍는게 

이렇게 욕먹을 정도로 큰 일이었던가요?

화가 나기도 하면서 씁쓸하기도 하고...

리지 독도 사진을 보는 내내 그런 생각과 기분이 들었어요













아무튼... 이번 리지 독도 사진 사건은 좀 씁쓸하네요

그래도 리지 인스타그램 사진들은 하나 같이 다~ 예쁘기만 하죠??

리지한테 이런 분위기가 있는줄 몰랐는데

뭐랄까 몽환적이면서 배우 같은 느낌이 든다고 해야될까요?


리지 인스타그램에서 처음보는 리지 모습이었어요 ^^











최근에 살도 많이 빠져서 얼굴은 또 어찌나 작은지 ~~

모자쓰고 선글라스 끼니까 얼굴 완전 소멸 직전이네요 !!!!

갸름갸름~

사실 살이 조금 더 찌면 더 예뻐보일거 같지만 ^^

지금도 충분이 예쁜 리지 인스타그램 사진이에요 









다리도 길쭉길쭉 ~ 시원시원한 몸매의 리지에요!









항상 티비에서 보면 싹싹하니 성격도 좋고

항상 밝고 명랑해보여서 좋아하는 연예인중 한명이었는데

리지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밝고 활기찬 에너지가 느껴지네요 ^*^










이번 인스타그램에 올린 리지 돋도 사진 때문에

안먹어도될 욕을 먹고 있지만 ㅠㅠ

너무 상처받지 말고 훌훌 털어냈으면 좋겠네요 










리지 독도 사진을 그냥 경치 좋고 ~ 아름다운 사진으로만 봐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ㅠ


한국 연예인이 한국 국기를 들고 한국땅에서 사진을 찍었을뿐인데 

여러모로 아쉬운점이 많은 이번 사건이네요











그나저나 저도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독도에 가보고 싶어요!!

날씨탓도 있고... 독도 입도하기가 그렇게 어렵다던데,

저도 죽기전엔 우리나라 국기들고 독도에 가서

리지 독도 사진처럼 예쁜 사진들 찍고오고싶네요 ^^











지금까지 ! 논란이 되고 있지만 너무 예쁘고 아름다운 리지 독도 사진을 살펴봤어요

사진은 모두 리지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왔고, 사진의 구도나 느낌이 너무 마음에 드는거 같아요^^

리지 !! 너무 기죽지말고 앞으로도 예쁘고 좋은 사진 인스타그램에 많이 올려줬으면 좋겠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