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순서대로 모션티저가 공개되고 있는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캐스팅부터 어마어마한 드라마라서 벌써부터 기대되는 드라마 중 하나랍니다

방송은 8워29일부터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얼른 시작했으면 좋겠네요 ^^












오늘은 루리댁과 함께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아이유 인스타그램 사진을 볼거에요

아이유는 가수로서도 참 좋아하지만, 연기하는것도 너무 좋아요

프로듀사에 신디로 나왔을때도 진짜 연기 너무 잘해서 재밌게봤었는데요

이번에는 퓨전사극에 홍일점 여주인공이라니

어떤 연기를 보여줄까 ? 더 기대되네요












아이유 인스타그램에 들어갔더니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촬영현장 사진이 참 많았어요

이 드라마도 모두 사전제작되는 드라마죠?

그래서 이미 한참전부터 아이유 인스타그램에는 보보경심 려 

촬영현장 사진들이 올라오더라구요 










태양의 후예를 시작으로 요즘에는 사전제작하는 드라마가 많아진거 같아요

요즘 한창 방영중인 함부로 애틋하게도 사전제작 드라마죠~

예전에는 흥행 리스크 때문에 사전제작을 거의 하지 않았었는데

요즘은 또 대세인가봐요 











아이유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니까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촬영중인 아이유를 위해

팬들이 밥차도 보내주고~ 커피차도 보내주고~

조공을 진짜 많이 했더라구요 


보면서 후덜덜...역시 아이유는 대단하구나 생각했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촬영이 끝나서인지 앞머리 자른 아이유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아이유 앞머리 자른 모습은 엄청 오랜만에 보는거 같은데

간만에 귀엽고 청순해진 아이유 ^^

참 예쁘네요 











안그래도 요즘 수지부터 한효주, 박신혜까지 앞머리를 자르고 나와서

나도 앞머리를 잘라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고민하고 있었는데

아이유 인스타그램을 보니 아이유까지 앞머리를 잘라서....

저는 아마 오늘 저녁에 가위로 앞머리 잘라버릴거 같아요 












그리고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아이유 ㅠㅠ 

최근에 계속 촬영을해서 그런지 얼굴살이 쏙 빠진 모습이네요











안그래도 귀여운 얼굴에 앞머리까지 잘라 놓으니

갓 20살된 귀여운 아이돌 같아 보이기도 하네요 ^^









아이유 얼굴이 이목구비가 또렷한편은 아니라서 살짝 평범하게 생겼나?싶다가도

실제로 밖에 나가보면 이런 얼굴 절~~대 없죠

눈,코,잎 전부 작고 오목조목해서 한눈에 확 !! 들어오는 그런 얼굴은 아닌데

보면 볼수록 매력적이고 오밀조밀 귀여운 스타일이에요










또 살짝 순수한듯 청순하게 생겨서

섹시컨셉으로 메이크업을 해도 뭔가 순수한 느낌이 물씬 풍겨지는거 같죠?









이번 드라마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에서도 아이유가 청순하고 귀여운 스타일로 나올거 같은데

기존의 아이유 이미지와 잘 어울려서 연기도 참 잘 어울릴거 같아요 










게다가 이번에 달의연인 출연하는 남자배우들이

무려 이준기,강하늘,홍종현,백현,지수,남주혁,윤선우........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배우들이잖아요 











또 지금까지 있었던 드라마중에서 이렇게 많은 남자주인공들 사이에

혼자 홍일점이었던 여주인공이 없었던만큼

이번 달의연인 아이유가 너무 부럽기도 하고~

그만큼 드라마도 기대되는거 같아요 











평소 제가 좋아하던 연예인이라 달의연인 꼭 본방사수 할꼬에요 ^^












이렇게 지금까지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홍일점 주인공

아이유 인스타그램 사진들을 살펴봤는데요

살 뺀뒤 계속해서 여리여리한 몸매 유지중이라서 그런지

여자인 제가 봐도 보호본능이 일어나는거 같아요 +_+

참 예뻐요 









곧 시작될 달의연인 기다리면서 저는 아이유 인스타그램 또 구경하러 가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