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잉 ㅠㅠ 금방 실시간 검색어를 보니까

티아라 소연과 오종혁 결별기사가 떴네요.....

대중들의 시선이 곱지만은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오랫동안 잘 만나고 있어서 응원했던 커플인데

연애 6년만에 자연스럽게 결별했다고 하네요


서로 만나는 시간이 적어지면서 자연스레 멀어졌다고 하는데

뭐 이유야 본인들만 알겠지요











아쉬운 결별이지만 앞으로 개개인의 모습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주리라 생각해요 ^^


오늘 이렇게 티아라 소연, 그리고 오종혁 결별 기사 보고나니까

요즘 티아라 소연은 어떻게 지내는지 근황이 궁금하더라구요









아무래도 한국에서는 예능활동도 없고 앨범 활동도 없으니까

찾아보지 않고서야 근황을 알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말 나온김에!

제가 티아라 소연 인스타그램 들어가서 소연 최근 사진들 가져와봤어요 









소연 인스타그램 사진 보니까 최근에는 해외 활동 하면서

쉬기도 하고~ 여행도 다니고 ~ 그렇게 지내는거 같더라구요

최근까지 일본?중국 활동 엄청 열심히 했다고 들었는데

이제 한국에서는 거의 활동을 하지 않고 있어서 조금 아쉽네요 ㅠㅠ











티아라에 큰 사건이 있었고,

그 뒤로 멤버들 이미지도 나빠지면서 한국 활동을 거의 하지 않고 있는데

어느쪽의 잘못인지는 모르겠으나....

속시원히 사건의 전말이 밝혀졌으면 좋겠어요 ㅠㅠ


어쨋든 각자 다른 의견들로 양쪽이 다 피해를 보고 있으니까요










아무튼 각설하고~

계속해서 티아라 소연 최근사진 살펴볼게요

소연 데뷔초에 비해 진짜 많이 이뻐졌죠!!!

데뷔초에도 올망졸망 참 예쁘고 귀여웠는데,

지금은 좀 더 성숙해지고 여성스러워진 모습이에요 ^^












그나저나 ㅋㅋ 요 모자 엄청 좋아하나봐요

소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자주 등장하더라구요

일명 전진모자 ㅋㅋ 좐진모자~

저도 이 모자 쓰고싶은데 어울ㄹㅣ지 않아서 포기했답니다 ㅠㅠ











이 사진은 보고 헉! 했어요

진짜 예쁘게 잘 나왔죠~~

눈도 땡그랗고 여리여리하면서, 메이크업도 깔끔하니 예쁘네요

한국에서 앨범활동 안해서 소연 최근에는 어떤 모습인지 궁금했는데

소연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니까 더 예뻐지고 잘 지내고 있는거 같네요 ^^











외국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계속해서 인스타그램 활동을 하고 있던데,

그중에서도 소연 셀카가 제일 많았어요

이리찍어도 예쁘고, 저리찍어도 예쁘니

잘 ㄴㅏ온 사진이 많겠죠 ㅠㅠ 부럽네요 













이 사진은 딱 보고 중국여자 느낌이 물씬 !

의상은 베트남쪽 의상인데, 뭔가 얼굴이 중국배우? 같은 느낌이 드는거 같아요

홍수아씨도 그렇고, 뭔가 중국 배우 같은 느낌이 드는 티아라 소연 최근 모습이에요 













소연 인스타그램을 보니까 화보 촬영도 하고 ~~

나름 열심히 활동하고 있더라구요

소연 최근 모습을 보니까 확실히 예전보다 이목구비도 또렷해지고 

여성스러워지고 성숙해진 느낌이네요

예전엔 귀여운 느낌이 강했던 티아라 소연인데 ^^

이러나 저러나 예쁘지만 저는 최근 사진이 더 예쁜거 같앙ㅅ 













소연 인스타그램 보다보니까 예쁜 사진이 너무 많아서

다 가져오질 못했네요 ㅠㅠ

아무튼 티아라 소연과 오종혁 결별소식은 아쉽지만...

둘다 예쁘고 잘생겼으니 앞으로도 좋은 사람 만날수 있겠죠 뭐 ^^

연옌 걱정은 하는게 아니라면서요 ㅋㅋㅋㅋㅋㅋ???










암튼 간만에 티아라 소연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소연 최근 모습, 사진, 근황 알아봤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