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풍년터진 요즘 ~~

이제 곧 시작할 드라마 W 예고편 다들 보셨나요?

간만에 나오는 판타지장르 드라마라서 두근두근, 재밌겠더라구요 ^^









특히 한동안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한효주가 나오는 드라마라 더욱 궁금해지는거 같아요

대체 어떤 드라마길래 한효주가 출연을 결심했을까! 하구요









그리고 드라마 W 남자주인공이 요즘 대세남 이종석이죠

요즘 딱 떠오르는 남자배우들이 이민호,김우빈,이종석인거 같아요

요즘 이민호씨는 따로 방송활동을 안하고있어서 그렇긴 하지만

김우빈은 함부로 애틋하게로 이미 대박치고 있고,

드라마 W 이종석도 이번에 대박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리고 이 셋은 떠오르는 대세남이라는것과 또 하나 공통점이 있더라구요

바로 어깨!!!

어깡, 일명 어깨깡패로 유명한 배우들이죠~~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어깨 변화는 제가 얼마전에 티스토리에 글을 올렸었죠

http://fnfleor.tistory.com/197

요 링크로 들어가시면 보실 수 있어요 ^^











그리고 오늘은 드라마 W를 기다리며 이종석 어깨 변화를 한번 살펴보려고해요

이종석씨는 남자배우 중에서 진정한 베이글남이라 볼수 있는 스타일이죠~


얼굴은 순딩순딩하고 애기스러운데

근육이 아주 그냥 !!!!!!!!!











사진들을 보시면 이종석 어깨도 김우빈 어깨 만만치않게 넓은거 보시이죠~~

거기에 어깨근육, 팔근육이 장난 아니네요










그런데 이런 어깡 이종석 어깨도 흑역사 시절이 있었지요.........

김우빈 어깨도 다 운동으로 만들어진거였는데,

이종석 어깨도 마찬가지였어요!!!!


이종석 어깨 변화를 보시면 김우빈 만큼이나 어깨 변화가 심하죠~

이때는 이종석 모델활동 할 때 인듯한데,

확실히 깡 마른 스타일에 어깨도 그리 넓어보이지 않아요 













사실 이때도 얼굴은 그대로라서 멋있는건 변함없지만,

지금은 베이글남 스타일에 듬직하고 멋진 느낌인데

이때는 확실히 남자스러운 매력이 많이 떨어지는게 사실이네용 ㅠㅠ












역시 남자 어깨의 중요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줄리엔강 몸에 광희 얼굴을 붙여넣으니 완전 상남자st 훈훈해보이네요


사실 사람은 마음이 가장 중요하지만,

남자 어깨의 중요성은 진짜 무시 못할거 같네요!

그래서 김우빈,이민호,이종석 전부 어깨운동을 열심히 했나봐요











실은 저는 딱히 이종석이라는 배우에게 호감이 있었던게 아니라서....

이종석 어깨 변화도 앞전에 그냥 대충보고 말았었는데

이번에 드라마 W 예고편 보니까 이종석씨가 비현실적으로 멋있게 나오더라구요 ㅎㅎ

뭔가 재밌을거 같아서 드라마 보기 시작하려고 이종석 검색ㅎㅏ다가 

오늘 이렇게 이종석 어깨 변화 글까지 쓰게 되었답니다












확실히 이종석 어깨 변화 때문에 지금과 비교했을때

이미지나 분위기 차이가 많이 나는거 같아요


물론 이때 이종석씨가 어리긴했겠지만,

지금 보다 훨씬 소년스러운? 느낌이 드네요 











반면 어깨운동에 제대로 성공한 지금은 상남자 스타일!

저보다 동생이지만 왠지 오빠라고 불러야 할것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매력을 가지고 있는 이종석씨에요











그나저나 도대체 어떤 운동을 했길래 이종석 어깨가 이렇게 넓어지고 좋아진걸까요?

진짜 궁금하네요 !!

피나는 노력이 있었겠죠....


혹시 어깨가 좁아 컴플렉스인 남성분들은 이종석 어깨운동

혹은 김우빈 어깨운동 검색해서 따라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

이종석 어깨 변화를 보면 운동욕구가 마구 생겨날거 같네요














울 남편도 워낙 어깨나 팔뚝 운동에 치중하는지라...매일 왜 어깨 운동만 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뱃살부터 빼라며...잔소리 했었는데

어깨운동만 했던건 다 이유가 있었군요


남자들도 어깨의 중요성 알고 있었나봐요 


암튼, 오늘은 드라마 W 방송을 앞두고 있는 이종석 어깨 변화 사진들을 찾아보면서

남자 어깨의 중요성 ! 또 한번 알게되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