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주미가 완전 기다리던 드라마 보보경심 려!!

여긴 핫한 연예인들 다~~ 나온다죠

아이유,이준기,홍종현,서현,강하늘,지수,남주혁

마지막으로 엑소 백현까지 !!!!










특히 엑소 백현은 팬층이 두터운 연예인이라

보보경심 려 ! 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을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루리댁이 보보경심 려 백현 사진을 모아봤어요


보보경심 려에서 백현은 장난꾸러기 10황자 왕은으로 나오더라구요 











평소 훈훈하면서 귀여운 느낌의 백현과 잘 어울리는 역할인거 같은데

촬영장에서도 귀여운 장난꾸러기처럼 ~ 지낸거 같더라구요

보보경심 려 백현 사진을 찾아보니 다른 배우들과 찍은 사진도 많았어요










사실 저는 얼마전까지만해도 엑소가 몇명인지,

엑소에 어떤 멤버들이 있는지 잘 알지 못했어요!

백현,찬열,카이,디오 요정도만 알고 있었는데

얼마전 ~ 백현 때문에 ㅋㅋㅋ 엑소에 빠지고 있는 아주미랍니다










이번에 엑소가 몬스터라는 노래로 컴백했었죠

저는 더블타이틀곡인 lucky one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그래서 한동안 lucky one 계속 흥얼흥얼 거리면서 듣고 다녔어요 





 






그리고 보보경심 려 백현은 요즘 완전 대세 수지와 듀엣을 한적도 있었답니다!

Dream이라는 노래였는데, 이 노래는 곡도 너무 예쁘고

백현 수지 두사람 목소리도 감미로워서 제가 아직도 즐겨 듣는 노래에요><


엑소 무대를 보니 백현은 표정도 좋고, 춤도 잘추고 노래도 잘 부르던데

만능 엔터테이너 느낌이라 보보경심 려에서 연기도 잘할거 같아요!












배우로서의 첫 모습을 보여줄 백현도 나오고~ 

다른 배우들도 많이 나오니 아마 인기가 어마어마할 것 같은데요

듣기로는 8월 15일 첫 방송 예정이라고 하던데, 이제 한달정도 남았네용












게속해서 보보경심 려 백현 사진을 살펴볼까요~

검색해보니 이번에 보보경심에 나오는 남자배우들끼리 화보를 찍었더라구요!

코스모폴리탄 화보였는데 와~~ 진짜 훈훈....

저렇게 멋진 배우들이 한 드라마에 나오다니

아이유 진짜 좋겠어요 ㅠㅠ

물론 저 배우들도 아이유랑 드라마 찍어서 좋겠지만요 !!!!











그리고 보보경심 려에 백현이랑 함께 출연하는 배우 조민기씨가

인스타그램에 우리 열째~ 수고많은 배켠 하시면서 사진도 올리셨더라구요

완전 대 선배님이라 불편할텐데 백현이 다른 배우분들과도

스스럼없이 잘 지내는거 같네용!











배우 이준기씨와 찍은 사진도 있고~~

찾아보니 보보경심 백현 사진은 이런 셀카 사진이 많더라구요 ^^


날렵하고 날카롭게 생긴 이준기씨와 달리

백현은 동글동글 강아지처럼 귀여운 얼굴이라 그런지

두 사람 셀카를 보니 뭔지 모를 조화로움이 ㅋㅋㅋㅋ느껴지는거 같기도해요














엑소 백현은 보보경심 려가 배우로써 처음하는 작품이라

과연 어떤 모습과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 궁금하네요

더불어 귀여운 아이유와 귀여운 백현의 케미도 기대되요 ^^


얼른 8월 15일이 왔으면 좋겠어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