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첫 방송부터 운빨로맨스 시청률을 뛰어넘은 함부로 애틋하게 !!!!

저도 오늘부터 보기 시작하려구요 *^^*
뮤직비디오랑 티저영상 보니까 김우빈씨 너무 멋있는거 있죠~

특히 남자다운 듬직함.......

그게 다 김우빈씨 남자다운 얼굴과 어깨에서 오는거 같더라구요 











드라마 상속자들 할때도 김우빈끼 참 좋아했었는데,

사실 저는 김우빈씨가 엠카운트다운 엠씨볼때

이옷을 입고 나왔는데 너~~~~~무 잘 어울리고 멋있는거에요!!!!!!!!!

어깨도 어쩜 저렇게 넓은지..........

완전 남자다운거 있죠











그래서 김우빈 어깨 찾아보니까

김우빈씨가 처음부터 이렇게 넓은 어깨를 가졌던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어깨변화,

그리고 남자 어깨의 중요성에 대해 ㅋㅋㅋㅋ 한번 보려고해요












김우빈씨는 어깨 넓이가 무려 57cm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SNS에서 봤었는데 컴퓨터 키보드 길이가 평균적인 한국남자 어깨 길이래요

키보드 길이가 평균적으로 44cm정도이고 

한국남자 평균 어깨길이가 53cm라고 하니까

김우빈 어깨는 후덜덜하게 넓은거죠!!!











근데 사실....

이런 김우빈씨도 어좁이 어깨를 가졌던 시절이 있었답니다

운동 빡시게 시작하기전, 모델활동 할때인데

이 사진 보시면 김우빈 어깨 변화 확실하게 알수 있을거에요












어깨깡패, 일명 어깡인 지금과 비교했을때

확실한 김우빈 어깨 변화가 느껴지시죠??


동일 인물인데도 뭔가 어깨 넓은 김우빈씨가 훨씬 듬직해보이고

남성미 넘치는 느낌이에요

어깨의 중요성...다시 한번 느끼게 되네요












평범한 티셔츠, 니트를 입어도 완벽한 핏으로 소화해내는 지금과













어딘가 모르게... 보호본능 일어나는 김우빈 어깨 운동 전!!!

사실 예나 지금이나 멋있는건 사실이지만,

어깨 하나로 사람이미지가 크게 좌우하는거 같아요 ><


김우빈 어깨 운동한건 진짜 신의 한수인듯!!!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어깨 변화를 보시면

확실히 예전에도 몸이 좋기는 하지만,

어깨넓이 차이가 많이 나죠~~


저는 예전에 김우빈 어깨 보면서

너무 넓은데?? 어깨뽕 넣었나?? 이생각도 했었는데

김우빈 상의탈의한 사진을 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의심이 싹 가시네요

어깨 운동의 결과였어요... 진짜 힘드셨을텐데 대단해요 !!!!












이렇게 또 한번 남자 어깨의 중요성에 대해 깨닫고 ㅋㅋㅋㅋㅋㅋ

울남편도 어깨운동 열심히 하는데...

김우빈이 했던 어깨운동이 뭔지 찾아보고 알려줘야겠어요











울 남편 맨날 옷만 입으면 나 어깨 좁아??

이정도면 괜찮지??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편 귀엽죠!


울 남편 어깨가 좁으나~넓으나~ 사랑하지만 ㅋㅋㅋ 

남자 어깨의 중요성 사진 한번 보여줘야겠네요

어깨운동 더 열심히 하라구요 !!!!














어깨 덕분에 듬직한 남성미 폭발한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

어깨변화를 보니, 엄청난 노력이 필요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다시 한번 엄지척 ! 들고 저는 점심준비하러 가볼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