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유 이준기 강하늘 백현 홍종현 백현

남주혁 지수 윤선우 김성균 강한나 서현 진기주

지헤라 조민기 성동일 박시은 등등

정~~말 많은 배우들이 출연하는 2016 SBS 새 드라마 보보경심 려!

소설과 중국 드라마를 원작으로하는 드라마인데 출연진만 봐도 완전 대박이지 않나요 ㅠㅠ













특히 강하늘이라니.....

배우 강하늘 정말 좋아하는데, 이제 8월이면 보보경심 려에서

심쿵유발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겠어요 !!! 꺅












인스타그램 활동을 열심히 하지는 않던데,

그래도 간간히 요론 사진과 글도 남겨주는 팬서비스까지!!












가끔 요론 훈훈한 사진도 강하늘 인스타그램에 올라오구요~~

이제 요 모습을 곧 방영할 드라마 보보경심 려에서 볼 수 있으니 ♡

두근두근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은 강하늘 출연작을 알아보면서 그동안 어떤 

드라마, 영화에 출연했었는지 알아보는 시간 가져볼게요!










먼저 Mnet 드라마였던 몬스타!! 다들 보셨나요?

뮤직드라마였는데, 귀요미 꼬부기 하연수씨랑 강하늘씨가 나왔었답니다

저 정말 재미있게 봤었는데 요 드라마가 생각보다 엄청 이슈였던 드라마는 아니었거든요

아시는분들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몬스타가 2013년에 방송했었는데,

제 기억으로는 이때 강하늘씨를 처음 봤던거 같아요!

아마 그전에도 다른 작품들에서 많이 봤을텐데 ㅋㅋㅋㅋㅋ

딱 머리속에 각인된건 이 작품부터였던거 같아요 










그 이후에 상속사에 출연하면서 냉철하고 쿨한 효신선배역으로 등장했었죠

강하늘 출연작중에서 참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 중 하나에요!!

스쿨로맨스류의 드라마였는데, 이민호/김우빈 못지않게

강하늘씨도 멋있게 나왔었답니다


이땐 주연이었지만 비중이 엄청나게 큰 역할은 아니어서 좀 아쉬웠는데

2016 SBS 새 드라마 보보경심 려에서는 아주아주 핵심인물로 나올거 같아서

기대가 되네요 ^^















그리고 기대없이 봤는데 완전 빵빵터졌던 강하늘 출연작 스물!!!

이거 진짜 재밌었어요

리얼한 20대를 보여줬달까요

진짜 웃긴 영화였는데, 보면서 너무 공감되서 살짝 씁쓸하기도했던 그런 영화에요

강하늘 출연작중에 손에 꼽을만큼 재밌었던 영화죠 ^^











드라마 미생에도 강하늘씨가 출연했었다는데,

저는 미생을 안봐서 잘 모르겠네용 ㅠㅠ

강하늘씨 출연작은 거의 다 봤던거 같은데 요 미생 !!!! 

완전 핫했던 드라마인데 제가 안봤군요

나중에 시간내서 한번 봐야겠어요


그리고 영화 순수의 시대는 와....

분위기가 압도적인 영화였어요

여기서는 아주그냥 망나니로 나오는데 그래도 멋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는 드라마보다 영화에서 강하늘씨를 더 자주 볼 수 있었어요

영화 쎄시봉, 그리고 영화 동주!

둘다 참 재미있게 봤는데 생각해보니 강하늘 출연작은 거의다 봤었네요 !!












영화 쎄시봉은 개인적으로 참 인상깊게 봤었는데

평점이 왜 저렇게 낮은건지 ㅠㅠ

저는 강하늘 출연작 쎄시봉 참 재밌게 잘 봤었어요

정우도 좋았고, 강하늘도 좋았구요 !!












강하늘 출연작을 보니 참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했던거 같아요

근데 진짜 안어울리는 캐릭터가 없단 생각이 들만큼

캐릭터 소화력도 좋고, 연기력은 두말할것도 없구요~











특히 영화 동주에서는 강하늘씨 연기가 압도적이었어요!!

원래도 연기 잘하는건 알고있었지만, 영화 동주에서 진짜 충격 그 자체

연기를 정말정말정말 잘 하더라구요 


영화 동주에서 동주 캐릭터는 유아인씨가 탐냈었다는 얘기도 있었죠












영화 동주 캐스팅 얘기가 나올 당시

이준익 감독이 영화 사도를 찍고 있을때였는데

사도를 함께 작업하던 유아인씨가 동주역할 꼭 하고 싶다고 했었는데

유아인씨만의 캐릭터가 너무 강해서 이준익 감독이 단칼에 거절했었다고 하더라구요


영화 동주 보고나서 생각해보니

동주는 소심하고 내성적이고 감성적인 인물인데,

유아인씨가 그 역할을 맡았더라면 어딘가모르게 반항아 기질이 보이는?

그런 동주로 표현이 됐었을거 같아요 


유아인씨도 제가 참 좋아하는 배우 중 한명인데

요 동주역할은 강하늘씨가 더 잘 어울렸었던거 같네용












이렇게 강하늘 출연작을 쭉 살펴봤는데요,

주연급으로 출연했던 유명한 작품들만 살펴봤어요

이외에도 조연으로 정말 많은 작품들 출연했더라구요

강하늘씨 연기가 그냥 나온게 아니었어요 !!!!!











이번 2016 SBS 새 드라마

보보경심 려에서는 또 어떤 캐릭터로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지 ♡

8월부터 방영 시작한다고하는데 벌써부터 두근두근 심장이 떨리는거 같아요



아참 ! 보보경심 려는 강하늘씨 이외에도 다양한 심쿵남들이 출연하기 때문에

루리댁 티스토리에서 한명한명 글을 적어볼 예정이에요

기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