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잉? 오늘 인터넷 검색하다 보니까 [워너비]라는 걸그룹에

기존 멤버가 한명 탈퇴하고 새 멤버 두명이 영입된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워너비]라는 그룹은 이번에 처음 듣는 그룹이었는데

글쎄 이번에 새로 합류한 멤버가 바로 걸스데이 민아 친언니래요 !!











뭐지? 싶어서 사진을 찾아보니 딱봐도 걸스데이 민아 친언니 맞네요!!!!

무쌍 눈매하며, 전체적으로 걸스데이 민아와 많이 닮았더라구요

민아 친언니 이름은 방현아!

이번에 워너비 린아로 데뷔한다고하는데 아직 자료가 많이 부족하지만

제가 준비해봤습니당












걸그룹 워너비는 섹시컨셉으로 '손들어'라는 노래로 활동중인거 같은데

아직 방송에서 본적은 없는것 같아요!

이 사진에서는 왼쪽에서 세번째가 걸스데이 민아 친언니 방현아라고 하는데,

민아처럼 키는 살짝 아담하지만 얼굴이 작고 비율이 엄청 좋네요 ~~













이번에 워너비에 새로 합류한 두 멤버인데 왼쪽이 린아,

오른쪽이 로은이라고 하네요

사실 둘다 턱에 점 위치도 동일하고 비슷하게 생겨서...

저는 한 사람인줄 알았어요!!


자세히보면 확실히 얼굴이 다르긴한데 

한 얼굴에 메이크업만 조금 달리해도 저럴것 같은...

엄청 닮은 워너비 새 멤버 두명이에요 





 






특히 워너비 린아는 벌써부터 걸스데이 민아 친언니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

무대에서의 사진을 보니까 역시 민아처럼 몸매가 ㅠㅠㅠ

얼굴도 작고~ 비율이 좋네요 !


바로 아래는 걸스데이 민아 사진인데,

자매가 둘다 몸매는 타고난것 같아요 ㅠㅠ 부럽네요


린아는 아직 노래를 들어보거나 춤을 본게 아니라서 잘모르겠지만

민아와 목소리도 비슷하다고 하니까 노래도 잘 할것 같아요 












민아 친언니 방현아는 이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인물이죠~~

민아와 똑닮은 외모, 그리고 예쁜 외모로

민아 검색하면 친언니 키워드가 연관 검색어에 뜰 정도였어요


둘다 무쌍이지만 눈이 커서 참 예쁘죠









특히 저번에는 티비에서도 한번 모습을 비췄던 적이 있었는데,

드디어! 민아 친언니 방현아도 가수로! 아이돌로!!

티비에 나올수 있게 되었네요 











워너비 린아라는 이름으로 데뷔한 방현아는 걸스데이 민아처럼 무쌍이지만

민아와는 살짝 다른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거 같아요 ~

민아와 엄청 닮기는했는데 민아보다 더 여성스럽고 섹시한?

그런 이미지인거 같네요












특히 눈매!!

같은 무쌍이지만 걸스데이 민아는 강아지 눈매처럼 아래로 처친 무쌍이고

민아 친언니 워너비 린아는 살짝 올라간듯한 눈매에

고양이처럼 날카로운 느낌이라서 훨씬 섹시해보이는거 같아요














하지만 메이크업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워너비 린아 눈매도

귀여운 강아지상 눈매가 되었다가,

섹시한 고양이상 눈매가 되었다가 그런거 같더라구요 


이런거 보면 유전자라는게 참 신기하죠!!!

걸스데이 민아 친언니라는거 모르고 봤었어도 워너비 린아보면서

엇! 민아 닮았다 했을것 같아요 












사실 얼굴만 보면 귀엽고 순둥한 얼굴 때문에

저는 걸스데이 민아 얼굴이 더 좋지만,

남성분들은 여성스러우면서 섹시한 느낌이 있는 워너비 린아

얼굴을 더 좋아할것 같기도 해요 흐흐













아직 정식으로 활동을 시작한건 아닌거 같아서 사진이나 자료가 많이 없지만,

걸스데이 민아 친언니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으니

앞으로 더 많은 방송에서 워너비 린아의 모습을 볼 수 있겠죠~~

기대해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