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클로이 모레츠와 브루클린 베컴 !!

수많은 파파라치 사진에도 묵묵부답이더니

드디어 열애를 인정했네요 ~~~


이번에 클로이 모레츠가 tv쇼에 출연하면서 브루클린과 열애중인게 맞다!

공식적으로 인정했다고 하는데요

사실 ㅋㅋ 공식 인정없이도 둘이 사귀는거 90% 확신하고 있었는데 흐흐

이렇게 공식인정하니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커플이에요 













클로이 모레츠는 우리나라에서 미국의 국민 여동생이라 불리지요

사랑스러우면서 귀여운 외모로 미국은 물론, 한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구요


직업은 영화배우

저는 클로이 모레츠가 주연이었던 렛미인!

그때 그 연기를 아직도 잊지 못하겠어요





 







최근에는 한국에서 에릭남과 tv방송에 출연하는 등

에릭남과의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었죠~~

저는 예~전에 우결에 에릭남이랑 클로이 모레츠 나온거 봤었는데

성격도 참 좋은거 같더라구요 


그때 순대, 번데기였나?? 그런 음식들을 소개해주는데

망설이긴 하지만 추천해준 음식이라 그런지 마다하지 않고 잘 먹더라구요~













외모도 완전 러블리 ♥

동안외모의 정석이면서 큰 눈과 예쁜 입술이 참 매력적인 배우 클로이 모레츠에요













그런 그녀의 공식적인 애인!

브루클린 베컴은 우리가 잘 아는 축구스타 베컴의 첫째 아들이죠~










한국도 베컴가의 소식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지

브루클린부터 크루즈,로미오, 막내딸 하퍼까지~~

파파라치 사진도 포털에 참 많은편이에요


가장 듬직한 첫째 아들이면서 막내공주 하퍼를 매우매우매우 아끼는

자상한 오빠죠















이런 두 사람이 어떻게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을까요??

얼마전까지만해도 브루클린 베컴의 여자친구라면서 한 모델이 뜨기도 했었는데

그 모델은 구여친인가봐요


얼마전부터 꾸준히 클로이 모레츠와 브루클린 베컴이 같이있는 모습이

파파라치에게 포착되더라구요 












차안에서 다정하게 브루클린에게 기대있는 클로이 모레츠!


두사람 다 연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하지 않아서

진짜 친한 친구인가? 애인인가? 의견이 분분했지만,

사실상 느껴지는 분위기가 그냥 친구는 아니었죠~~













한국팬들은 클로이와 브루클린이 정~말 친한 친구이면서

썸이 있는 사이이거나 ,

정말 연애중인 커플일것이다!


이렇게 예상했었죠 ㅋㅋㅋ


결론적으로 어찌되었든 썸이 있을것이다! 이거였는데

맞았네요~~ 둘은 열애중이었어요 











처음 클로이 모레츠와 브루클린 베컴 사진을 봤을때는

뭔가 연인보다는 친구사이가 더 잘 어울리는것 같더니

둘이 꽁냥꽁냥 다정한 사진들을 보니 선남선녀가 따로없네요 ><











특히 둘이 같이 있는 장소에서는 언제나 클로이 모레츠가 앞에

브루클린 베컴이 그녀의 뒤에 서면서

다정다정~ 듬직듬직한 모습들이 자주 연출됐었는데요,

둘은 남들 시선 의식하지 않고 아주 자유롭게 데이트를 즐겼던거 같아요 












브루클린 베컴이 올해로 18

클로이 모레츠 나이가 올해 20살인걸로 알고 있는데

브루클린은 아직 확실히 어린티가 나는것 같아요~

몸은 듬직한데 얼굴은 아직 앳되어 보이네요


그나저나 클로이 모레츠는 생각보다 어리군요!!

워낙 어릴때부터 데뷔해 많은 영화를 찍고, 많은 방송에 출연해서

20살보다는 나이가 많을줄 알았는데~~아니었어요 


생각해보니 에릭남이 클로이 모레츠와는 나이차이가 많이 나지만

대화가 잘 통한다. 그렇게 얘기했던거 같기도 해요 ^^










아무튼~

이번에 공식적으로 열애인정한 클로이와 브루클린!


열애인정전에도 이렇게 손잡고 데이트도 하고~

다정한 모습을 보였었는데,

앞으로 열애 인정 후 한국에 들어올 파파라치사진들은 어떨지 ><

궁금해요













예쁜 클로이 모레츠

그리고 듬직한 브루클린 베컴

앞으로 더 예쁜 연애하시길 바랄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