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tvN 드라마 재밌는거 정말 많죠~~

또 오해영도 완전 재밌다고해서 이번 주말부터 몰아볼 생각이에요 ^^









그리고 tvN이 또 한번 대박을 터트리려나봐요~~

안투라지 코리아라는 가제로 드라마를 준비중인데,

미국에서 완전 인기였던 미드 안투라지를 한국 정서에 맞게 각색하고 수정해

10월말 금,토 드라마로 방영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


근데 더 대박인건 출연자들....

제가 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 배우 서강준부터 아재매력 풀풀 조진웅

아시아프린스 이광수, 도롱뇽 이동휘

마지막으로 매력적인 안소희까지!!!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총 출동했더라구요


이외에 박정민,김혜인씨까지


배우들이 좋아서 더욱 기대되는 안투라지 코리아에요 











그래서 오늘은 안투라지 코리아 출연자들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가장 먼저 사심을 가득 담아 주인공 서강준 먼저 ♥

안투라지 코리아 서강준은 잘생긴 외모로 한국에서 떠오르는 차세대 탑스타로 출연한다고 해요










얼굴이 어마무시하게 잘생겨서.....

그냥 줄거리만 봐도 딱 잘어울릴것 같은 안투라지 서강준 !!!










특히 서강준은 같이 작품을 하는 여배우들마다

엄청난 캐미를 만들어내서 항상 기대가 되는 배우인데요,

특히 최근 치인트에서 김고은씨와 호흡을 맞추며 백인호로 엄청난 사랑을 받았었죠

저도 처음엔 박해진 때문에 치인트 보기 시작하다가

나중엔 서강중 때문에 매번 본방사수 했었어요 ㅠㅠ♥












훈훈한 외모와 훤칠한 키

몸도 좋고.... 얼굴도 잘생기고....










특히 렌즈를 끼지 않았는데도 밝은 저 눈동자 때문에

사람이 더 현혹되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강준의 저 눈빛을 보면 헤어나올수가....없어요 정말










특히 웃는모습까지 너무 예뻐서

이번 안투라지 코리아 서강준 때문이라도 무조건 !! 본방사수 할거에요 










다음은 실력파 배우 조진웅!

최근 방영했던 시그널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배우죠~

평소에도 조진웅씨 연기 너무 좋아했었는데 안투라지 코리아에서 조만간 또 볼수 있다니 ^^

드라마 대박날거 같아요 









특히 곧 개봉할 박찬욱 감독의 영화 아가씨에 후견인 역할로 나오며

이번엔 칸 까지 다녀오셨는데요~~

사진들을 모두 봤었는데 조진웅 특유의 여유로움과 아재스러움 ㅋㅋㅋㅋㅋㅋ

사진에서도 느껴지더라구요 









특히 형식이나 제약없이 자유로운 칸 포토콜에서는

색다른 포즈를 부탁하는 기자들의 요구에

망설임없이 ㅋㅋㅋㅋ 단상에 올라앉아 멋진 포즈를 보여주셨더라구요


덕분에 외신 기자와 국내 프레스들도 한바탕 웃고,

조진웅씨는 큰 환호와 박수갈채를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전세계 어디서나 먹히는 조진웅의 아재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원래 남자 이상형도 너무 마르고 예쁘장한 미소년스타일 보다는

이렇게 듬직하고 중후한 멋이 있는 사람이었거든요

중후한 섹시미가 있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언제부턴가 이런 조진웅씨의 매력을 다른사람들도 알아본건지










시그널 이후로는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는 조진웅씨에요

안투라지 코리아 조진웅은 어떤 모습으로 어떤 연기를 할지~~

기대해봐야겠어요











다음은 자칭 아시아프린스에서 타칭 아시아프린스로

급! 부상한 이광수씨도 안투라지 코리아에 출연한다고해요










평소 우리의 유대위님...송중기씨나

조각미남 조인성씨와 절친으로 알려져있어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샀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광수가 요즘은 중국에서 인기가 어마어마하다고 하더라구요

진짜 송중기, 조인성과 견주어봐도 밀리지 않을 아시아 프린스가 되었다고 하던데











이번 안투라지 코리아에서는 코믹한 모습으로 출연할지,

아니면 좀 더 진지한 모습으로 출연할지!!

역시나 기대가 되는 안투라지 이광수









이제는 워낙 코믹스러운 이미지가 강해서

이런 쎈캐 셀카도 우스꽝스럽게 느껴지지만









가끔 이광수 옷입은거 보면 심쿵할때가 있더라구요...

모델출신이라서 그런지 옷빨도 너무 잘 받고 키도 크고

은근 멋있는 구석이 많은 이광수에요










그동안 해왔던 드라마에서 연기도 괜찮았던 이광수라

안투라지 코리아 아주 탄탄한 배우들로 채워질 드라마가 될거 같네요 










다음은 응팔 도롱뇽 이동휘!!










핑크를 사랑하는 그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션센스나 추구하는 스타일이 남다르죠~

그래서 이동휘 인스타그램 사진 구경하는것도 참 재미있었는데

이번에 안투라지 코리아로 돌아온다고 해요


응팔의 저주가 있다고 하던데 ㅋㅋㅋ

이동휘씨는 응팔이후 하는 작품이 안투라지가 처음인가요??











모델 정호연과 공개연애중이고

능청맞은 연기에 따라올자가 없다 생각하는

실력파 배우 이동휘까지!









진짜 연기 잘하는 사람들만 모여서

더 재밌을거 같은 안투라지 코리아에요 










마지막으로 소개할 안투라지 코리아 홍일점 안소희!

아직까지도 원더걸스 소희라는 이름이 더 익숙한 안소희지만

원더걸스 탈퇴 후 배우로 전향했고, 꾸준히 연기활동을 했던걸로 알아요











영화 <뜨거운것이 좋아>에 출연했을때 연기가 나름 나쁘지 않다 생각했었는데

안소희 연기를 싫어하시는분들도 있더라구요

이번에 칸에 초청된 영화 부산행에도 안소희가 나오던데,

이번엔 연기논란이 없을지 !!

저도 부산행 개봉하자마자 보러 갈거에요 ~











여리여리하면서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안투라지 안소희는 탑스타 서강준의 첫사랑으로 등장할 예정이라 하는데

안투라지 코리아 러브라인은 서강준 안소희 인가요??

꺅,,,,,,,,,,,,,,,,,,,,♥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어쨋든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은 서강준과 ㅋㅋㅋ 안소희의 호흡도 기대가 되요











어떨땐 소녀 같지만, 어떨땐 성숙함이 느껴지는 배우 안소희까지


안투라지 코리아 출연자들을 간략하게 알아봤는데요,

어떠세요??

저는 출연자들 이름만 들었는데 어찌나 기대가 되고 흥분이 되는지!!

ㅋㅋㅋㅋ제대로된 줄거리도 모르겠지만 안투라지 코리아 너무 재미있을거 같아요 ><


얼른 방영했으면 좋겠네요

곧 안투라지 코리아 티저가 뜨면 그때 또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그럼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