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후 날씨가 왜 이렇게 변덕인거죠

어제까지만해도 너무 더웠는데

오늘은 또 추워서 쌀쌀해졌네요


저는 요즘 아기 좁쌀 알레르기가 너무 심해서

외출을 못하고 있는 상태라서 그나마 다행인데

남편은 날씨 때문에 너무 힘들어 하는거 같아요


아무튼 요즘 저는 아기 좁쌀 알레르기 진정시키느라

하루가 어떻게 가는지도 모르겠네요








아기 좁쌀 알레르기는 음식 잘못먹고 생긴것 같은데

이게 한번 생기니까 문제될만한 음식 끊어도

잘 없어지지가 않네요


그래서 요즘은 주니어 화장품을 아예 바꿔서 써보고 있어요

혹시나 아기 좁쌀 알레르기가 음식 문제도 있지만

화장품 문제도 있지 않을까 싶어서요










주니어 화장품은 최대한 안전한걸 찾기 위해서

엄마들 카페, 블로그 후기 정말 많이 뒤져봤어요

거의 3일동안 시간 빌때는 계속 주니어 화장품 후기 찾아보고

어떤게 괜찮은지 성분 찾아보고 했었는데

너무 유명한 제품들은 한번씩 성분 문제가 다 있었더라구요


근데 이 주니어 화장품은 유명하기도 하지만

홍보나 과장광고로 유명해진게 아니고

엄마들 입소문으로 유명해진거라 믿음이 갔어요









거기다가 성분도 제가 알아봤던것들 중에서

제일 안심하고 쓸만해서 주니어 화장품

이걸로 바꿔서 아기 좁쌀 알레르기 진정 시키고 있답니다


원래는 수딩젤로 아기 좁쌀 알레르기 진정시켜주고

보습만 주니어 화장품으로 해주려고 했는데

발라보니까 주니어 화장품도

피부 진정 효과가 괜찮은것 같아서

이 하나로 모든걸 해결하고 있답니다









지금 아기 좁쌀 알레르기가 얼굴 턱쪽이랑

허벅지쪽에 제일 심한편이라

주니어 화장품도 얼굴에만 바를 수 있는 제품이 아닌

아기 얼굴,몸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걸로 골랐어요


다행이 주니어 화장품 이거는 아기 얼굴,몸

구별없이 모두 쓸 수 있는거라서 다행이었죠











그리고 순하기도 정말 순한데

피부에 발랐을때 붉은기 진정 같은게 잘 되는 편이었어요


지금 아기 좁쌀 알레르기가 붉은기와 같이 올라와 있어서

피부색도 울그락 불그락하고

좁쌀도 막 올라와있는 상태거든요


그런데 주니어 화장품 발라주면

붉은기 진정이 제일 먼저 되구요

시간이 서서히 지나면 좁쌀도 서서히 가라앉는게 보여요










그리고 보습 지속력도 괜찮아서

아침에 주니어 화장품 발라주고 나면

저녁에 다시 샤워시킬때까지 피부 촉촉하고

아기 좁쌀 알레르기도 올라오지 않고 있어요


대신 샤워하고나면 또 아기 좁쌀 알레르기가 조금 심해져서

다시 주니어 화장품 꼼꼼하게 발라주고

그렇게 관리해주고 있답니다










그래도 지금 주니어 화장품 쓴 뒤로 정말 많이 좋아져서

아기 좁쌀 알레르기 관리가 조금 쉬워진것 같아요

앞으로 더욱 더 피부가 좋아질 수 있기를 바라면서

주니어 화장품 이건 진짜 괜찮은것 같아

한번 추천해봤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