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잘못 먹거나 날씨 습하고 스트레스 받으면

두드러기 쉽게 잘 올라오는 저를 닮았는지

저희 딸도 이번에 유아 온몸 두드러기 때문에 고생했어요


저는 그래도 두드러기가 얼굴에만 나는편이라

관리만 잘해주면 3일안에 금방 들어가거든요

근데 딸아이는 온몸에 생긴 두드러기라서 어떻게 해줘야할지 막막했어요







유아 온몸 두드러기라고 찾아보니 

피부과,한의원에 가보라는 글이 많더라구요

근데 가봤다 스테로이드 연고 받을거 뻔하니까

저는 피부과는 별로 가고싶지 않았어요


물론 유아 온몸 두드러기가 심하게 퍼지고

계속 악화된다면 싫더라도 병원을 가는게 맞겠죠

근데 저희 아이는 두드러기 생긴 그 상태에서 더 나빠지지는 않길래

제가 어떻게 해보려고 병원은 가지 않았답니다








대신 유아 온몸 두드러기 진정 시켜주려고

아기 수딩젤 열심히 발라줬어요

두드러기 생겼을때는 어쨋든 유분기 많은것이 독이되고

피부를 최대한 건드리지 않아야해요

저 또한 두드러기 많이 겪어봐서 알고 있답니다


그래서 딸 아이 피부에도 최대한 자극 주지않고

유분기없이 보습만 해주려 아기 수딩젤 쓰기 시작했어요







아기 수딩젤은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로션이나 크림 같은 화장품과 달리

유분기가 거의 없고 90%정도 수분으로 이루어진 제품이에요


제가 쓴 아기 수딩젤에는 생체모방수와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등이 들어가서

정제수만 가득한 아기 수딩젤 보다 성분이 훨씬 좋은편이랍니다

화학성분도 없었던 아기 수딩젤이라서

유아 온몸 두드러기 생겼을때 성분 걱정없이

안전하게 발라줬었어요









아기 수딩젤은 사진으로 보시는것처럼

아주 투명하고 젤리처럼 말캉한 제형이에요

근데 유분기 거의 없이 저 모든것이 거의 다 수분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래서 유아 온몸 두드러기 생겼을때 발라도

끈적임이나 유분감이 거의 없어서

두드러기 자극 시키지않고 순한 느낌이랍니다








저는 아기 수딩젤을 아침,저녁으로 씻고 나와서 발라주고

오후 쯤 되어서 딸 아이 피부 만져보고

건조하거나 두드러기 때문에 피부가 뜨겁게 느껴지면

진정시켜주려고 수시로 아기 수딩젤 발라줬어요


유아 온몸 두드러기도 아이가 활동하거나 밥 먹거나

에너지를 소비하면 같이 자극 받아서

간지럽기도하고 피부 열이 나기도 하고 붉어지기도 하거든요


그래서 중간중간 아기 수딩젤 바르면서

성난 피부를 진정시켜주면 훨씬 도움이 돼요








그리고 저만의 한가지 팁이 있다면

아기 수딩젤을 냉장고에 보관해놓고 쓰는거에요

지금은 더운 여름이기도 하고 

유아 온몸 두드러기가 생기면 피부 자극을 받아

빠른 진정이 필요 하거든요?


그럴때 냉장고에 넣어 놓은 아기 수딩젤 발라주면

피부 온도도 금방 확 내려가고

시원한 수딩젤 덕분에 피부 진정도 더 빠르답니다

더운 여름에 정말 유용하게 쓸 수 있을거에요









유아 온몸 두드러기는 이렇게 아기 수딩젤 가지고

두드러기 진정만 잘 시켜줘도

큰 문제없이 시간이 지나면 좋아질 수 있답니다


심한것도 아닌데 괜히 스테로이드 연고 썼다가

피부만 자극받고 약해질 수도 있으니까

유아 온몸 두드러기 그렇게 심한편이 아니라면

아기 수딩젤 먼저 써보는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