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들 금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회사도 휴가내고 아기 피부 버짐 때문에 육아중이에요 ㅠ

얼집도 못갈만큼 버짐이 심하기도 하고

괜히 얼집 보냈다가 피부 더 심해질까봐

회사 휴가내고 놀러도 못간채 아기 피부 버짐 관리해주고 있어요


지금 딱 5일째인데

그래도 많이 좋아진것 같아서

제가 효과 많이 본 신생아 로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 신생아 로션은 생체모방수라는 성분이 들어있어

아주 어린 아기들 피부에도 순하고

피부 친화적인 로션이라서

피부 흡수력이나 침투력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아기 피부 버짐 때문에 신생아 로션 구입해서 써보고 있는데

진짜진짜 순하고 촉촉하면서 일단 흡수력이 정말 좋더라구요








안그래도 아기 피부 버짐 생기면서

피부에 각질 올라오고 피부결이 울툴불퉁 해지다 보니까

로션이나 크림을 발라줘도 거의 흡수가 안되서

버짐 관리해주기도 어려웠거든요


이게 수분을 채워줘야 각질도 없어지면서

아기 피부 버짐도 좋아질텐데....

로션이든 크림이든 흡수가 안되다 보니까 정말 힘들었어요









그러다 신생아 로션 구입해서 사용해봤는데

이건 진짜 흡수가 잘 되는 제품이더라구요

생체모방수가 20%나 들어가있다고 하더니

그래서그런지 흡수도 진짜 잘되면서 흡수 빠르고

버짐있는 피부에도 쏙쏙 스며드는게~ 효과가 좋긴 하더라구요









성분도 너무 안전하게 만들어진 신생아 로션이라서

아기 피부 버짐으로 울긋불긋 엉망된 우리 아기 피부에

자극없이 순하고 부드러운 느낌이었어요

그전까지만해도 로션이나 크림 발라주면

피부가 갑자기 붉어지면서 뜨거워지고

아기도 울면서 진짜 싫어했었거든요


왜 그랬는지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그랬었어요


근데 신생아 로션 쓰면서부터는

울긋불긋한 피부 더 심해지지도 않고

바를때도 자극이 하나도 없었어요









그리고 부드럽게 발리는 타입의 신생아 로션이라서

아기 피부에 살살살 펴바르기 좋더라구요

이건 나중에 바디로션으로 사용해도 좋을것 같았어요

뻑뻑한 신생아 로션이면 몸에까지 발라주기 좀 그런데

부드럽고 편안하게 발리는 로션이라

강추강추 ^^








아기 피부 버짐도 처음보다 많이 좋아졌어요

물론 제가 휴가내면서 아기 피부 계속 봐주고 돌봐주고 한것도

어느정도 영향은 있겠지만

근본적으로 신생아 로션 바꾸면서부터 버짐도 좋아지기 시작한거 같아요


성분 순하고 좋으면서 생체모방수 들어간 신생아 로션

그동안 어디에서도 본적이 없어 

기대되는 마음으로 사용해본건데 결과는 대만족이네요









이제 주말 지나고 다음주부터는 저도 정상적으로 출근하고

아기도 얼집가도 괜찮을만큼 아기 피부 버짐이 좋아졌어요

이게 다 ~ 신생아 로션 덕분이에요

그간 힘들었지만 좋은 로션 찾은거 같아서

한편으로는 기쁜 마음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