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기 태열은 아기가 뱃속에 있을때


엄마가 매운 음식을 많이 먹었거나 화를 많이 내면 잘 생긴다고 하던데


진짜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아기 얼굴에 태열이 생기니 괜히 나 때문인것 같아 미안한 마음이 드는건


저만 그런거 아니죠?


아직 4개월 밖에 안된 아기라서 그런지 태열이 더 안쓰럽게 느껴져요 ㅠㅠ













그리고 4개월 아기 태열은 약도 없이


시간이 해결해준다~~ 라는 생각으로 시간을 두고 봐야 한다고 하는데....


아무리 태열에 약이 없다고 해도


그걸 그냥 둘수가 있나요 ㅠㅠ


열도 엄청나고 붉어지고 피부가 벗겨지기까지 하는데 말이에요


그래서 저는 4개월 아기 태열에 발라도되는 태열크림 구해서 발라주고 있어요














의약품은 태열에 듣는 제품이 없기도 하고


아직 어린 4개월 아기라서 약을 쓰기도 조금 그래서


성분이 괜찮은 태열크림으로 찾아봤답니다


다른 엄마들도 태열크림은 많이들 사용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구입한 태열크림은 태열 끝나고나면


겨울이나 봄, 가을 건조한 계절에 보습용으로 사용해도 되는거라


활용도도 높은편이에요


태열 낫고나면 버려야하는 제품이 아니랍니다















거기다가 4개월 아기 태열에도 아무런 문제가 없을만큼


유해성분이 없고 착한 성분들로 만들어진 태열크림이에요


보통 신생아가 쓰는 크림 제품에도


유해성분 같은게 하나씩 들어있어서


한때 문제가 되기도 했었잖아요


이 태열크림은 성분문제 터지기 한참 전,


몇년전에 만들어진건데 그때부터 지금까지


단 한번도 성분 문제도 없었고


유해성분도 없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그래서 태열크림은 쓰고 나서 재구매하는 엄마들이 많은편이고


이 브랜드 써본 엄마들은 계속 이 브랜드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만큼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고 


매니아층이 두둑한 태열크림이랍니다


같은 브랜드 제품으로 수딩젤과 로션도 유명하던데


저는 태열크림 써보고 마음에 들어서 이미 수딩젤과 로션 주문해둔 상태에요 ^^
















4개월 아기 태열에 발라주니까 일단 거칠고 피부결 엉망이었던 피부가


금방 다시 보들보들 해지면서 촉촉해지기 시작하더라구요


태열이 있었을때는 피부가 수분이나 영양을 제대로 흡수하지 못해서


피부 건조하고 거칠고 피부결도 정말 엉망이었거든요


근데 태열크림은 피부를 진정시키면서


수분과 영양 모두 두둑하게 공급해주니


피부가 금방 좋아지네요














그동안 4개월 아기 태열이 정말 심해서


피부에서 열나는건 물론이고 뭘 발라도 피부가 건조해서


발진까지 올라온 상태였어요


특히 얼굴에 태열이 심해서 정말 많이 속상했었는데


태열크림 바른 뒤로는 피부 건조함 걱정이 없구요


피부 건조함이 해결되니까 피부에서 열도 덜 나는것 같고


발진 증상도 많이 괜찮아졌어요













이제 태열크림 꾸준히 바르며 붉은기만 좀 잡아주면 될 것 같아요


4개월 아기 태열이 생각보다 심하게와서 걱정이 많았는데


좋은 태열크림 찾아서 그 걱정 덜 수 있었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