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부터 또 비가 온다고 하더니

날씨는 덥고, 비 때문에 습하고

아주 난리 엉망진창이네요 ^^...;;

올 여름 습하기도 엄청 습하고 조금 당황스러운데

저 만큼이나 아이 피부도 당황했는지

좀 있으면 땀띠가 생길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아기 땀띠 예방 해주려고 요즘은 끈적이지 않는 바디로션 쓰고 있어요











얼마전까지는 겨울까지 사용했던 바디크림 발라줬었는데

날씨가 워낙 습하다 보니까 크림 계속 발라주면

피부도 습해져서 아기 땀띠가 생길것 같은거에요

그래서 아기 땀띠 예방 해줄겸

여름이라 보습도 조금 가볍게 해줄겸

끈적이지 않는 바디로션을 찾았지요 ~~












사실 끈적이지 않는 바디로션 찾는게 참 어려웠어요

요즘 아기 로션 같은건 대부분 온라인에서 판매를 하니

제가 직접 사용해볼 수가 없잖아요

그렇다고 괜찮은거 아무거나 다 사서

써보고 버리기엔.....

너무 낭비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엄마들이 쓴 후기를 정말 열심히 봤어요

제형 같은거 사진 있으면 보고 또 보고,

다른 리뷰 비교해가면서  끈적이지 않는 바디로션 찾았답니다















직접 주문해서 써보기 전까지만해도

진짜 끈적임이 없을지, 제형은 괜찮을지

걱정이 많았어요


아기 땀띠 예방을 해줘야 하는데

괜히 피부만 더 끈적이는 제형의 바디로션이라면

안쓰는것만 못하니까요














근데 끈적이지 않는 바디로션 구입해서

택배 도착하고 처음 사용해 본 그날 딱 반했답니다

진짜 끈적임이 없고 미끈거리지도 않아서

몸에 정말 가볍고 깔끔하게 바를 수 있겠더라구요 ~~


 향도 완전 은은하니 자극적인 향이 아니라서

아기 피부에 발라주기에도 정말 좋았어요

인공향료가 들어가지 않았다고 하던데

 그래서인지 더욱 자연스럽고 은은한 향기가 나더라구요















제형도 너무 묽지 않으면서 보들보들하고

가볍게 몸에 펴바르기 진짜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깔끔하고 끈적이지 않는 바디로션이라서

아기 땀띠 예방 해주기에 너무 좋았어요


샤워 후 가볍게 끈적이지 않는 바디로션 발라주면

피부도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 되면서

깔끔,산뜻하게 로션이 흡수되고

피부도 끈적이지 않는답니다














끈적이지 않는 바디로션 사용해보시면

피부는 정말 촉촉해지는데

피부 표면은 마치 파우더 바른것처럼

실키하게 마무리가 되니까

확실히 아기 땀띠 예방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예전에는 아기 땀띠 예방해주려고 파우더도 많이들 사용했다고 하던데

파우더에 석면 포함되어 있고

뭐 모공을 막아 좋지 않다는 이슈가 돌기 시작하면서

아기 엄마들이 파우더는 쓰지 않더라구요














대신 끈적이지 않는 바디로션 발라주면

파우더보다 성분은 10배 100배 좋으면서

피부도 촉촉해지고 끈적임까지 없어지니까

아기 땀띠 예방에도 좋고 아기 피부 건강에도 훨씬 좋은것 같아요


끈적이지 않는 바디로션 찾는거 정말 힘든데

제가 사용하는거 강추합니당 ㅎㅎ 한번 사용해보세요

아기 땀띠 예방에도 정말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