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번주에 아이들이랑 물놀이 갔다 왔는데

물이 이상했는지 어린이 얼굴 두드러기가 생긴거 있죠

사실 재작년에 수영장이나 워터파크 수질관리가 엉망이라고

화학물질 콸콸 들이붓고 물도 더럽다고..

그런 얘기 들었을때 물놀이 안가야지 싶었는데

아이들이 원하니 또 안갈수도 없구요


그래서 갔던건데 다음날 바로 어린이 얼굴 두드러기 생겨서

주말인데 병원도 못가고 식겁했어요











물론 저희 아이 피부가 예민해서 더 그런것도 있었지만요..

어쨋든 어린이 얼굴 두드러기 생겼는데

주말이라 당장 피부과는 가볼 수 없고

집 근처 문여는 약국에 가보니까

광범위한 피부 연고밖에 줄 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건 성분 안봐도 뻔히 스테로이드 항생제

이런 성분만 들어있을것 같아서

일단 주말만 버티자는 마음으로

키즈 얼굴로션 발라주고 있었어요











그래도 제가 가지고 있던 키즈 얼굴로션이

유분기도 많이 없고 깔끔한 타입이라서 그런지

어린이 얼굴 두드러기 생긴데다가 발라도

유분 과하지 않고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두드러기 더 심해지고 그런것도 없었구요











그냥 급한김에 집에 있는 키즈 얼굴로션만 임시방편으로 발라준건데

어린이 얼굴 두드러기가 그렇게 심각한건 아니었는지

주말동안 생각보다 빠르게 괜찮아지더라구요


저는 월요일 아침되자마자 병원 가야겠구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키즈 얼굴로션 바른뒤부터 좋아지기 시작해서

오늘 아침엔 딱히 병원 안가도 될거 같더라구요 ㅋㅋ










에잉 이건 뭐지 싶어서 키즈 얼굴로션에

어떤 성분이 들어있는건지 조금 자세히 찾아봤어요


일단 성분은 신생아가 써도 안전할만큼

나쁜 성분이 없고 화학성분이 없었어요

그래서 어린이 얼굴 두드러기 생긴데다가 발랐을때도

별다른 트러블이 없었던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키즈 얼굴로션 사용하는 엄마들 후기를 살펴보니까

실제로 저처럼 어린이 얼굴 두드러기에 

효과 본 엄마들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태열이나 발진 같은데에도 효과가 좋은듯 했어요


아무래도 피부에 나쁜 성분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성분이다 보니까

약이 아닌데도 이런 피부 문제들에 효과가 있는것 같았어요












어쨋든 저도 이번에 어린이 얼굴 두드러기 

키즈 얼굴로션이 잡아줘서

병원 안가도 되고 ㅋㅋ

몸에 안좋은 약도 사용하지 않아도 되니

다행이에요 ^^

임시방편으로 사용했던게 이렇게 효과 좋을줄 몰랐네요











어린이 얼굴 두드러기 잡아준

키즈 얼굴로션 생각보다 만족스러운 화장품인거 같아요 ^^

앞으로 쭉 사용하며 어떤 효과가 있는지

또 찾아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