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구구구

얼마전에는 아는 동생이 아기 사타구니 발진 때문에 고생 고생을 하더라구요

곧 괜찮아지겠지해서 아직 괜찮으면 집에 있는 로션 잘 발라주고,

계속 심해지면 병원에 한번 가보라고 했거든요?

근데 병원 갔다와도 아기 사타구니 발진이 좋아지지 않았나봐요 ㅜ,ㅜ

그렇게 계속 고생을 하기에... 제가 보고만 있을 수 없어서

5개월 아기가 써도 되는 아기 바디로션 하나 줘봤어요










5개월 아기 바디로션이면 정말 정말 순한거

어린 아기 한테도 해롭지 않은 성분들로만 만들어진거 써야 하잖아요

특히 또 아기 사타구니 발진 생긴 상태라고 하는데...

5개월 아기 바디로션 아무거나 써서 되겠어요?


그래서 아직은 육아 초보인 아는 동생에게

이 아기 바디로션을 줘봤더니 어~~~찌나 고마워하던지 ㅜ,ㅜ

진작 줘볼걸 그랬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사실 제가 5개월 아기 바디로션으로 추천해준 요 제품이

다른 아이 피부에 잘 맞을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는거잖아요


제가 아이들 키울때는 이 아기 바디로션 정말 잘 맞아서 

오랜시간 잘 써왔는데

아이들마다 피부 타입이 다른거니까.....

거기다가 동생네 아기 사타구니 발진까지 있다고 하니까

선뜻 뭐 추천을 못해주겠더라구요


괜히 추천해줬다가 더 나빠질까봐요 ㅜ,ㅜ











그래서 좀 뜸을 들이고 있었는데

5개월 아기 바디로션 진작에 하나 줄걸 그랬어요

병원까지 다녀와서 연고까지 바르는데도

아기 사타구니 발진이 좋아지지 않는다...

제가 볼땐 바르고 있던 로션이 피부에 맞지 않아서

발진이 계속 더 나빠지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새로 아기 바디로션 추천 해줄겸,

저희 집에 있던 새 제품 준건데










아니나 다를까 이 제품도 동생네 아기 피부에 엄청 잘 맞네요 ^^

아기 사타구니 발진도 계속 더 나빠지고만 있었다고 했는데,

5개월 아기 바디로션 바꾼 뒤로는 점점 좋아지고 있다고 해요


물론 타이밍의 차이, 

괜찮아질때가 되어서 괜찮아지고 있는거 일수도 있지만

제가 보기에 아기 사타구니 발진이 좋아질 시기는 이미 지났었고,

뭔가 안 맞아서 계속 나빠지고만 있었던것 같거든요?









근데 진짜 5개월 아기 바디로션 바꾸면서 

아기 사타구니 발진까지 좋아지기 시작한게 아닌가... 그런 생각이 들어요


왜냐하면 이거 진짜 제가 추천해줘서 그런게 아니구

정말 정말 순하고 전성분이 안전해서

어린 아가들 바르기 좋은 로션이거든요











어지간히 유명한 브랜드 로션, 아니면 천연화장품 로션

이런것 보다 훨씬 순하고 안전한 제품이기 때문에

5개월 아기 바디로션으로 사용해도 손색없을 정도에요


갓난 아기 신생아들도 순하게 사용하는 로션이니...

더 설명 하지 않아도 되겠죠?












거기다가 피부 트러블 생겼을때 사용하면

확실히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좋아서

아기 사타구니 발진 생겼을때 사용해도 좋았던것 같아요

저희 아이들한테 몇년간,

정말 오랜시간 사용해준 로션이라 저는 200% 300% 신뢰하고 있는데

아는 동생도 요 로션 정말 마음에 들어해서 다행이에요

발진도 많이 좋아졌다고 하고....

5개월 아기 바디로션으로도 손색이 없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