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산준비물 목룍 준비하다보면

진짜 준비할게 끝도 없이 많은데

저는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게 아이 피부에 발라줄 화장품이었어요


저도 피부가 예민하다 보니까

화장품 성분 같은거에 엄청 민감했거든요

그래서 아이가 쓸 화장품도 정말 꼼꼼하게 준비했었어요


보습로션 비교해가면서 출산준비물 목록 준비하고 그랬는데

문득 그때 생각이 나더라구요













이게 제가 출산준비물 목록에 적어뒀다가 구입한 보습로션인데

그때 보습로션 비교 이것저것 진짜 많이하고 샀던거라서

지금까지도 몇년째 잘 쓰고 있어요


처음부터 보습로션 비교 해가면서 골라 놓으니까

몇년이 지나도 아이피부에 순하고 잘 맞더라구요












보통 출산준비물 목록 짜놓고 샀던 화장품은

아이 크면서 더 잘 맞는 화장품 사서 바꾸고 그러던데

저는 보습로션 비교를 아무리 해봐도

이것만큼 좋은게 없는것 같아서 몇년째 애용하고 있어요


보습로션도 비교 쫌만 꼼꼼하게 해서 출산준비물 목록 준비하면

이것 저것 바꾸는 번거로움 없이 한 제품 오래 쓸 수 있어요












그래서 지금 출산준비물 목록 준비하시는분들은

꼭 보습로션 비교 잘 해보시고 준비하시길 바랄게요

사실 제일 중요한게 보습로션 같은 화장품이거든요~


손수건이나 젖병 이런건

어떤걸 사용해도 아이한테 안맞다거나 트러블이 있다거나 그런건 아니잖아요

근데 보습로션 같은건 잘못 썼다가

아기 피부 뒤집어지고 트러블 생길수도 있으니까

출산준비물 목록 준비하실때 이런 보습로션 비교는 필수에요 ^^












만약 출산준비물 목록 짤것도 많은데

보습로션 비교 할 시간도 없고 너무 힘들다~ 하시는분들은

제가 쓰고 있는 로션도 괜찮을것 같아요


저도 보습로션 비교 다 해보고 산거고

애들 완전 어릴때부터 지금까지 한 2년정도 썼던거라서

이미 검증은 다 된 상태 ^^











신생아부터 어른들,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바를 수 있을정도로

순하고 자극없는 보습로션이라서

피부 약한 아이들이 쓰기 정말 좋구요


봄부터 겨울까지 다른 화장품 살 필요없이

보습로션 하나 있으면 보습은 끝이에요











제형은 가볍지만 보습력은 크림,오일만큼이나 좋은편이라서

겨울에도 다른거 덧바를 필요가 없더라구요~~

보통 출산준비물 목록 짜면 보습로션부터 크림,오일까지 준비하시던데

저처럼 보습로션 비교만 잘 하시면

크림이나 오일은 필요 없을수도 있어요 ^^












출산준비물 목록 짤때

다른건 몰라도 보습로션 비교는 꼭 해보기!

오늘 제가 보여드린 로션도 괜찮으니까

평소에 눈 여겨 보고 있던 제품들이랑 보습로션 비교 한번 해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