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진짜 2015년도 다 끝나가네요 ㅠㅠ


뷰티 브랜드들도 서서히 12월 세일을 시작하며 2015년 마지막세일에 들어가고 있어요


먼저 아리따움도 12월 세일을 시작했는데, 올해있을 마지막 세일이라고 하네요 !


아리따움 12월 세일기간은 12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






















이번 세일은 up to 50%~ 세일로 


마스크팩, 아리따움 워터 슬라이딩 틴트, 허니 멜팅 틴트, 스타일팝 틴트, 스키니 틴트 펜


그리고 헤어,바디 전품목 , 아리따움 콜라보레이션 라인까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답니다



















이외 다른 품목들은 20% 에서 30% 정도 세일을 진행하던데


아리따움 12월 세일동안 라네즈, 아이오페 등 많은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용


아리따움에서 살거있었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특히 에어쿠션중에서 참 꾸준히 인기가 많은 아이오페 쿠션 제품도


아리따움 12월 세일때  20% 세일하고



















마몽드 세럼, 한율 진액스킨 등 각종 아리따움 스킨케어 제품들도 할인에 들어갔네요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는 저도 혹하는 제품이라


아리따움 12월 세일기간안에 하나 사려고 해요!!























그리고 아리따움 라인의 각종 립제품도 아리따움 12월 세일동안에 50%나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답니다


아리따움 립 제품은 안그래도 저렴한데 50% 세일까지 들어가면 


한개에 2000원 정도밖에 안해요


과자 사먹는거보다 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시간에 당장 아리따움 달려갔다 와야겠어요





















입술보습을 짱짱하게 해주는 아리따움 진저 슈가라인의 립케어 제품도 20% 세일 들어가서


5000원도 안되는 가격에 득템할 수 있고


모디 젤 네일도 이번 아리따움 12월 세일에 할인 들어가네요 !!! 


사도사도 끝이 없다는 모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저 아리따움 스키니 틴트 펜 한번 써볼까 했었는데


아리따움 12월 세일 들어가면 2,500원 ㅋㅋㅋ


아니 뭐가 이렇게 싸요????


이건 일단 안쓰더라도 사고 봐야겠네요........


그리고 아리따움 2015년 마지막 세일기간이니까....


살거있음 얼른 사둬야겠어용



















제가 좋아하는 마스크팩도 세일 50% 하네요 !!!


저는 일주일에 세번,네번도 마스크팩 하는편이라서 굳이 비싼거 안쓰고


아리따움이나 올리브영에서 세일할때 마스크팩 왕창 사놓는편인데,


이번에 마몽드 마스크팩도 할인하니까 한번 사서 써봐야겠네요


세일 하기전에는 3,500원이라 써보고싶단 생각 안들었었는데 


아리따움 12월 세일을 맞아 50& 할인 들어가면 써볼만 한 것 같네용






















일리 누에고치 마스크나 쑥 진정 마스크도 제 피부에 잘 맞을 것 같아요 ><


매달 아리따움 세일기간 마다 필요한거 다 사두는데...


왜 또 아리따움 12월 세일 했다고 살게 많은거죠???


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도사도 끝이없는 화장품의 세계..............



















마지막으로 아리따움 12월 세일에는 헤어제품도 50% 세일 들어가니까


지금 헤어팩이나 트리트먼트, 염색약 같은거 미리 사두시면 좋을것 같아요


이런건 세일할때 쟁여놓을수록 이득이니까용 ♡


그럼 2015년의 마지막 아리따움 12월 세일에서도 득템하시길 바랄게욧!!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