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루리댁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루리댁 추천제품 소개해드릴까 해요~~



곧 여름휴가의 피크 8월이 다가오지용~~

아마 물놀이 많이 가실 것 같은데, 루리댁이 물놀이 가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것이

바로 입술을 사수하는 것이랍니다!!


물놀이 갈때 아이라인에 마스카라까지 하고 갈 수 없으니 

보통 선크림에 립제품 바르고 가는정도인데, 제대로 화장도 안한 상태에서 입술색깔까지 칙칙해 보이면

바로 물에 젖은 추노 등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루리댁은 물놀이 할 때 방수팩에 핸드폰과 거울, 그리고 립 제품을 꼭 챙기는데,

올해는 수영장에서도 끄떡 없을만한 지속력을 가진 틴트들이 많이 나온거 같아서

그 제품들 추천해보려고 해요!!


립 제품을 아무리 가지고 다닌다고 해도,

물놀이 하면서 수시로 꺼내바를 수 있는 것도 아니잖아요 ㅠㅠ


그래서 루리댁이 사용해본 제품들중에 지속력 좋았던 틴트를 추천해드릴까 해요~~

















가장 먼저 대한민국 메이크업 시장에 틴트 바람이 불게한 원조 틴트!!

베네피트의 베네틴트입니다


이 제품은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라는 영화에서 전지현씨가 바르고 나와서

 아주 화제가 되었던 틴트인데 당시 우리나라에는 틴트라는 개념의 화장품이 없었고

당시 전지현씨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던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선생님이 해외에서 

베네피트의 베네틴트를 공수해와서 전지현씨 메이크업에 사용했던 제품이죠!!











여친소에 나왔던 전지현씨의 청순하고 발랄한 이미지와 너무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었던 틴트가 바로 이 베네틴트였구요-

색상 또한 너무 사랑스러워서 루리댁도 구입해서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













그런데 이 베네틴트가 색상만 예쁜게 아니고

지속력 또한 굉장히 좋더라구요


지속력 좋은 틴트 베네틴트는 완전 물타입의 틴트라 

입술에 완벽하게 스며들어 틴트바른 입술이 마치 내 입술색인것 처럼 만들어주는

마법같은 틴트이죠 ><



수영장에서도 끄떡 없을 만한 지속력을 가진 베네틴트랍니다-















다음은 최대 장점이자 최대 단점이 지속력이라는 페리페라의 페리스잉크틴트 입니다

지속력 좋은 틴트 검색하면 매번 이 페리페라 잉크틴트만 나오길래

얼마나 좋나~ 하고 루리댁도 올리브영에 사러 갔었거든요?


우선 색깔을 고르기 위해서 손등에 테스트해보고

착색될까봐 엄청 빨리 지웠는데.....


아니 글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무버를 사용해도 다음날까지 손등의 잉크틴트 테스트 자국이 안 없어지는거에요













그래서 지속력 좋은 틴트라는 한치의 의심도 없이 바로 구매했답니다 ㅋㅋ

루리댁이 구매했던 페리페라 잉크틴트 컬러는 심쿵주의 컬러로

오렌지빛이 살짝도는 레드 틴트에요


확실히 지속력이 어마어마하게 좋아서 루리댁은 립스틱 바르기전에

맨입술에 페리페라 잉크틴트 한번 사용한 후에 립스틱 발라요


그럼 립스틱이 지워지고도 틴트가 남아있기 때문에 밥을 먹거나 

오랜 외출에도 초췌한 입술을 들키지 않는답니다 ^^











또 수영장에서도 끄떡없는 지속력 좋은 틴트는 

아리따움에서 출시한 컬러 래스팅 틴트인데요,

아리따움 틴트는 워낙 유명해서 이 제품 이외에도 많은 워터타입 틴트를 사용해 봤었는데

저와는 좀 맞지 않는 제형이라서 이번에 아리따움 컬러래스팅 틴트는 구입하지 않았답니다











그런데 지인들에게 들은바로는

이 아리따움 컬러 래스팅 틴트로 페리페라 잉크틴트 못지 않게 지속력이 좋은편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색상이 다섯가지 밖에 되지 않는 페리페라 잉크 틴트와 다르게

틴트치고는 엄청 다양한 컬러군이 있어서 선택의 폭도 넓을 것 같아요


루리댁도 주말에 아리따움 발견하면 지속력 좋은 틴트

아리따움 컬러 래스팅 한번 구매해 보려구요 ^^










그리고 지속력 좋은 물틴트로 유명한 토니모리 토니틴트랍니다

뭔가 이름이 베네피트의 베네틴트와 비슷한 느낌이지요??ㅎㅎ


이 토니모리 틴트는 학생들이 많이 사용하는 틴트로 유명한데

아마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가봐요








루리댁은 토니모리 세일기간에 이 틴트를 구입해서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으로 

오렌지차차 색상 틴트 득템했었는데


저렴한 가격이라 별 기대없이 사용했더니

이 토니모리 틴트로 지속력이 엄청 좋더라구요!!


그래서 입술 뭐 바를지 고민될 때, 무난무난하게 토니모리 틴트 사용하고 있답니다 ^^


특히 이 토니모리 틴트는 제가 작년에 물놀이 갈 당시 사용했던 제품인데

확실히 물놀이 할 때도 지속력이 좋아서 쉽게 지워지지 않았답니다 !

이미 검증된 지속력 좋은 틴트이지요 











그리고 루리댁이 학생시절 참 많이 사용했던 에뛰드 디어달링틴트 랍니다

에뛰드 디어달링틴트로 로드샵 중에서는 꽤 이른시기에 틴트라는 제품을 내 놓아서 

틴트로 참 유명했던 제품이지요-


요즘도 예전과 같은 제품이 그대로 판매되는지는 모르겠지만

그 당시 지속력 좋은 틴트로도 유명했고, 색상도 아주 예뻤던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한동안 완전 핫했던 잇 아이템

더페이스샵의 잉크입퀴드 틴트입니다


이 제품은 한동안 인기가 어마어마해서 전 매장에 솔드아웃!!

참 구하기 힘들었던 지속력좋은 틴트랍니다



하지만 화장품 구매에 있어서는 불굴의 의지를 가진 루리댁은

찾고 또 찾아서 원하는 색상의 더페이스샵 잉크립퀴드를 찾았지요









루리댁이 구입했던 지속력 좋은 틴트 더페이스샵 잉크립퀴드 색상은

코랄츄 색상인데, 사진에서는 좀 더 진하게 발색되어 나왔네요

실제로 지속력 좋은 틴트 잉크립퀴드 코랄츄 색상을 바르면 좀 더 누디한 코랄 컬러라서

여리여리하게 바르기 참 좋답니다


이 제품도 워터타입 제형으로 지속력이 은근히 좋은편인데

아무래도 워터타입 틴트의 특성상 입술에 착색이 되면서 색상이 변하는건

어쩔 수 없는것 같아요 ㅠㅠ


입술에 착색이 되고 나면 처음에 발랐던 틴트 색상과 조금 달라서 아쉽지만

그거 말고는 잉크립퀴드도 지속력이 엄청 좋은편이라서

수영장에서도 끄덕 없을거랍니다 ^^




이렇게 원조틴트 베네틴트 부터

아리따움, 토니모리, 에뛰드, 더페이스샵, 페리페라 까지 로드샵 

지속력 좋은 틴트도 추천해봤는데요


오늘 제가 추천해드린 지속력 좋은 틴트

물놀이 가실 때 꼭!! 챙겨가셔서 입술만은 꼭 사수하길 바랄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