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젠 어느 동네를 가던지 흔히 볼수있는 다이소!

진짜 없는게 없는 재밌는곳이죠

예전엔 다이소하면 싸구려 제품, 저품질 이런 이미지가 강했었는데

어느순간부터 다이소 제품들 퀄리티가 좋아지면서 대박 꿀템들이 많아지더라구요


저도 심심하면 다이소가서 구경하고

이것저것 다이소에서 많이 구입하는편인데 요즘은 진짜 다이소 제품들 다 좋은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진짜 꿀템들만 모아서 ! 다이소 추천상품 소개해드리려고 해용









가장 먼저 다이소 똥퍼프 대란의 주인공 !!

요놈이에요

저도 이 다이소 똥퍼프 사려고 거의 반년을 헤매다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찾아도 찾아도 안나오던 다이소 똥퍼프...

이것 때문에 동네 다이소 매일 출근도장 찍었었는데

이번 겨울에 ㅋㅋㅋ 드디어 발견하고 한번에 한 15개 사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써보지도 않고 여러개 쟁여놓기만 했었는데

다이소 똥퍼프 진짜 물건이에요

요즘은 날이 더워져서 잘 안쓰는데

건조한 겨울에는 똥퍼프 물먹여서 비비나 파운데이션 바르면

진짜 촉촉하게 잘먹고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요

다이소 추천상품 1위에요!!!!












다음 다이소 추천상품은 뷰티템인데요,

쉐딩브러쉬로 쓸수있는 다이소 고급파우더브러쉬에요

가격은 3,000원 밖에 안하는데 모질 완전 부들부들~~~

뷰티유튜버 이사배님이 저렴이 쉐딩브러쉬로 추천해주길래 사서 써봤는데

와 가격대비 짱짱짱이에요 


쉐딩 매일 하시는분들은 이건 꼭 사야하는 다이소 꿀템이랍니다












다음은 다이소몰 구경하다가 발견한 꿀템인데용 ㅋㅋㅋㅋ

이거 완전 신세계네요


셀프로 앞머리 자를때 유용한 다이소 추천상품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신기하게 생겼는데, 가만보니

셀프로 앞머리 자를때 진짜 편하겠더라구요


저는 지금 앞머리가 없긴한데

간혹 헤어스타일 지겨우면 혼자 집에서 앞머리 자르고 하거든요

미용실가면 항상 내가 말했던 길이보다 앞머리를 짧게 잘라놔서 ㅋㅋㅋ

저는 앞머리는 꼭!! 집에서 셀프로 잘라요











요 다이소 추천상품이 저처럼 셀프로 앞머리 자르는분들께

완전 꿀템이 될거 같아요

빗 용도로도 쓸수 있고, 잡기 편하고

무엇보다 잘린 앞머리가 통안으로 다 들어가니까

나중에 치우기도 편할거 같아요 ㅋㅋㅋ


맨날 휴지 두세개씩 깔아놓고 앞머리 잘랐었는데

언제 또 앞머리병이 도질지 모르니, 이거 미리 사놔야겠어요

완전 꿀템이네용










다음은 바쁜 아침에 머리 빨리 마르게 해주는 장갑인데요

이거 다이소말고 어디선가 파는거 봤었는데

다이소에서 훨씬 저렴하게 팔고있네요

매일 아침 출근하느라 바쁜데 머리 말리려면 시간도 오래 걸리잖아요

그럴때 요 장갑을끼고 머리 말리면 

장갑이 머리카락 물기를 쏙쏙 흡수해서 머리 말리는 시간을 완전 단축해준다고 하네용

역쉬 다이소 꿀템 ㅎㅎㅎㅎ 이것도 좋은거 같아요

꼭 써봐야겠어요
















다음은 집정리, 사무실정리, 화장대정리 할때 유용할거 같은

다이소 추천상품 네트망이에요

이건 많은분들이 알고 계실거 같은데, 가격도 저렴하고 정리할때도 유용해서 꿀템이죠











주방쪽에 네트망 설치해서 가위나 뒤집개 같은거 걸어놔도 좋고







네트망에 거는 선반 사용해서 자잘한 물건들 정리해도 좋을거 같아요

울남편 책상쪽에 잡동사니가 워낙 많아서 정리해도 지저분해 보이는데

다이소 꿀템인 네트망으로 정리한번 싹 해줘야겠어요


요 네트망 선반은 2,000원이던데-

저렴하니 한번 구입해봐야겠어요 













아참 !

요즘 다이소에서 요 꼭꼬핀이 완전 핫하더라구요 ㅋㅋㅋ

이름이 뭔가 특이해서 저도 기억하고 있었는데

못질하기 힘들때 요 꼭꼬핀 사용하면 좋다고 하네요


특히 사무실 같은 파티션에 네트망 걸때 아주 유용하게 쓰일거 같아요

일반 벽지 보다는 파티션 같은데 더 잘 꼽힐거 같거든용












마지막 다이소 추천상품은 화장품 정리함으로 쓰기 좋은 칸막이 케이스에요

저도 화장대 정리 때문에 아크릴 화장품 정리함 알아봤었는데

생각보다 가격대가 좀 나가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다이소에서 이런 칸막이 케이스랑

립스틱 홀더까지 사서 화장대 정리했는데

저렴한 가격에 화장대 깔끔하게 정리 잘 했어요 ^^


역쉬 없는게 없는 다이소에요



지금까지 여러가지 다이소 추천상품과 꿀템을 알아봤는데요-

다이소는 가격도 저렴하고 유용하게 쓰일 물건들이 많아서 참 좋은거 같아요

그럼 오늘 글도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