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밤 11시에 공개되는 태연 11:11 

태연 노래는 항상 좋기도 하고...

무엇보다 목소리가 너무 매력적이라 항상 즐겨 듣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어쿠스틱한 음악을 준비했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는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인 취향으로 SM스러운 목소리!

그러니까 태연이나 레드벨벳 조이,웬디, 에프엑스 크리스탈처럼

부드러운 음색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뭔가 특별한 음색을 좋아하는데요

그중 갑오브갑은 태연이겠죠


거기다 이번 장르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어쿠스틱 ♡

저는 기타소리,피아노소리가 잔잔하게 들어가는 음악들을 대부분 즐겨듣는지라

이번 태연 11:11은 너무 기대가 되는거 같아요














태연 11:11은 노래 제목에 맞춰서 11월 1일 오늘 밤 11시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저도 밤에 잠들기전에 기다렸다가 태연 노래 꼭 들어보고 자야겠어요














태연 11:11 활동 계획이 있는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태연 같은 목소리는 확실히 라이브 목소리가 훨~씬 좋은데,

음악방송 활동도 해줬으면 좋겠어요 ㅠㅠ

개인적인 바람이랍니다











11:11 티저 사진 올라온것도 진짜 잔잔하게 겨울 느낌나면서 예쁘던데.........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태연의 목소리 ♡

라이브로 무대에서 꼭 한번 보고 싶어요 












그럼 태연 11:11 티저 사진은 여기까지 보시고 !

오늘은 태연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더 많은 사진을 찾아봤어요


제가 듣기로는 국내 아이돌중에서 팔로워 수가 제일 많은 여자 연예인이라고 하던데

그래서인지 인스타그램 활동도 엄청 활발하게 하고 있는 태연이랍니다

저는 아예 태연 인스타그램 팔로잉 해놓고 보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역시나 태연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니까

11:11 티저에 나오던 한 장면이 사진으로 올라와 있더라구요

11:11티저 영상을 보면 바닷가에 매트리스가 있고

그 위에 태연이 누워있는 장면이 나왔었는데,

뭔가 따뜻하고 포근하고 몽환적인 동시에

엄청 쓸쓸하고 외로워 보인다고 해야될까요?


이번 태연 11:11이 어떤 노래일지는 모르겠지만

티저나 태연 인스타그램에 있는 사진 보면서

저는 그런 분위기를 느꼈답니다













찍는 족족 레전드 사진 탄생하는 셀카 여신답게

태연 인스타그램에는 셀카사진부터 이렇게 귀여운 동영상도 많았답니다

같은 여자가 봐도 이렇게 사랑스러운데 ㅠㅠ~

남자분들은 오죽하겠나요











그리고 얼마전 기사에서도 봤었는데

태연이 홈베이킹도 하는거 같더라구요

태연 인스타그램을 보니까 나는 가끔 베이킹을 한다. 였나?

그런 글과함께 베이킹 하는 사진이 올라왔었는데












할로윈을 맞이해서 할로윈 베이킹을 한거 같더라구요

셀프 네일이나 셀프 염색도 잘하고

항상 뭘 하든 손재주가 좋아보이는 태연이었는데

베이킹까지 잘하다니...


특히 저 뇌 컵케이크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넛은 진짜 센스있고 귀여운거 같아요 












그리고 태연 인스타그램에는 

요즘 태연이 모델을 맞고 있는 바닐라코 화보 사진도 있더라구요

안그래도 바닐라코 광고 보면서

이번에 진짜 모델 잘 골랐다! 라는 생각을 했거든요 











바닐라코가 그동안 사랑스러운? 그런 이미지를 많이 가지고 있었는데

귀엽고 사랑스러운 태연이 모델이 되면서

바닐라코의 사랑스러움이 극대화 됐다고 할까요?


암튼 그런 느낌이었어요 











소녀시대에서 컨셉 여신, 원샷 여신이라고 불릴 정도로

모든 컨셉을 잘 소화해내고 원샷도 잘 찍는 멤버였다고 들었는데

태연 인스타그램 사진들을 보니까 그 이유를 알것 같아요!

사진만봐도 표정이 참 다양하고 자연스럽더라구요 










저는 사진만 찍으면 긴장해서 얼굴이 굳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태연은 천상 연예인인거 같아요 











태연 11:11 음원 공개를 앞두고 저는 태연 인스타그램 사진들을 살펴봤는데요,

역시나 적시나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운 모습들이 많았어요

태연 11:11 노래도 너무 기대되고,

음악방송 활동 ㅠㅠ 꼭 해줬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 11시에 태연 노래 꼭 !!! 들어보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