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에 고마츠 나나라는 일본 모델과 지드래곤이 화보 촬영하는 영상을 보고

이 둘, 잘 어울린다 생각을 했었는데

아니나다를까 지드래곤 ♡ 고마츠 나나 열애설이 떴네요 !!!


아직 확실히 공식입장이 발표된것은 아니지만,

잘 어울리는 한쌍의 커플이 탄생한것 같아요






안그래도 5월쯤 지드래곤과 고마츠나나가 한국의 레스토랑에 방문했다는 기사를 보고

사귀겠다! 했었는데 ><

둘 너무 잘 어울리는거 같네요 











그럼 오늘은 지드래곤 ♡

고마츠 나나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우선 고마츠 나나는 1996년생의 일본 모델이랍니다

아직 어린 나이의 모델이라서 그런지 풋풋하고 귀여운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모델치고 키는 그렇게 크지 않은 167cm 정도라고 들었고,

최근 패션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라이징 스타라고 하네요!


고마츠 나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니까

예전부터 쭉 ~ 고수해오고 있는 저 뱅 앞머리가 참 매력적인거 같아요

한국에서는 시스루뱅이 계속해서 유행중인데,

고마츠 나나 인스타그램 사진으로 본 나나 앞머리는 처피뱅에서 살짝 긴듯한

귀여운 느낌의 앞머리에요




그리고 귀여운 얼굴과는 달리 키도 길쭉길쭉

마르고 날씬해서 언뜻 키가 170cm는 넘어 보이는거 같아요


지드래곤 전 연인이었던 미즈하라 키코와는 비슷한듯,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고마츠 나나 인데요

미즈하라 키코와 고마츠 나나 키도 비슷하고

둘다 일본 모델이라는 공통점이 있지만

키코는 좀 더 시크하고 섹시한 스타일!

그리고 고마츠 나나는 나이에 맞게 통통튀고 귀여운 스타일인거 같네요














고마츠 나나 인스타그램에는 일상 사진 보다는

이런 화보 사진이 훨씬 많았는데요,

어린 나이에 벌써 여러가지 화보도 많이 찍고

모델일 활발하게 하고 있는거 같았어요










그래서 찾아보니 한국에서도 고마츠 나나가 활동했었더라구요!!

바로 베스킨라빈스 파핑파핑바나나 광고에도 고마츠 나나가 출연했었고,

쏘내츄럴 광고에서도 등장했었네요!!!


안그래도 저 쏘내츄럴 광고할 때 저 모델 참 매력적이다...

이런 생각을 했었는데

그게 고마츠 나나 일줄이야!

게다가 광고에서는 조금 이국적으로 생긴 한국인인줄 알았는데, 

일본 모델이었군요









당시 고마츠 나나 광고에서의 모습은

화장도 거~~의 하지 않고, 피부도 완전 내츄럴한 상태 그대로 였는데도

오히려 그런 내츄럴한 모습이 더 매력적으로 보였었거든요


지금 고마츠 나나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내츄럴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듯하네요

지드래곤이 반할만 한것 같아요







고마츠 나나 인스타그램에는 이렇게 친구들과 찍은 사진도 있었구요,

지드래곤과 함께 찍었던 나일론 재팬 화보 사진도 있었답니다


고마츠 나나는 오래전부터 지드래곤의 팬이었다고 하던데

성공한 팬이라는 단어는 이럴때 쓰는거겠죠!!!











지드래곤의 연인으로 밝혀진

고마츠 나나 인스타그램의 깨끗하고 맑은 사진들


사실 전형적인 미인상은 아니지만

이렇게 꾸미지 않고 자연스러운 모습이 예뻐보이는게 참 힘든건데...

부러운 나나에요











마지막으로 일본 모델 라이징 스타답게!

고마츠 나나 인스타그램에 있던 수많은 잡지 표지 사진들로 마무리 해볼게요


진짜 대세는 대세인가봐요

보그, 나일론, 그라치아 등 

유명한 잡지 표지 모델은 다 고마츠 나나이네요 흐흐 ...ㅎㅎ


암튼 지드래곤과 고마츠 나나

잘 어울리는 한쌍이니 앞으로도 예쁜 사랑 했으면 좋겠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