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ttp://fnfleor.tistory.com/77


예전에 포니 인스타그램 글 썼던적 있는데,

이번에 또 한번 ! 포니 인스타그램 사진을 가져와봤어요

포니는 이제 우리나라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유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죠!!!











원래도 뷰티블로거로 유명했던 포니인데

씨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되면서 더 유명세를 얻었던 메이크업 아티스트랍니다

간만에 포니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니까 또 새로운 메이크업이 많길래

오늘 또 한번 ^^ 다양한 포니 메이크업을 볼 수 있었던

포니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볼까해요 











먼저 간만에 포니 인스타그램 들어가보니까 염색을 했더라구요 !!!!!

그동안 분홍색, 파란색, 보라색, 연두색

이런 다양한 컬러의 헤어스타일 보여주더니

최근에는 헤어컬러를 확 톤 다운해서 염색했네용


그래서인지 포니 메이크업 스타일중에서도 쎈캐 스타일로 메이크업 했던데

지금 헤어컬러와 진짜 잘 어울리더라구요 












어두운 헤어컬러에서 메이크업이 진해지니까

이목구비도 뚜렷해보이고, 훨씬 도도해보이는거 같아요

역시 포니 메이크업 짱짱











그러다 또 요론 컬러조합으로 메이크업 해주면 완전 취향저격이죠

눈이 또렷해보이는 브라운 아이메이크업에

오키드 빛 핫핑크립 !!!












혹은 아예 스모키한 아이메이크업에 누디한 립컬러-

어두운색으로 염색하고도 정말 다양한 스타일로 메이크업을 선보이는 포니였어요

모두 포니 인스타그램 셀카인데,,

안어울리는 메이크업이 없네요 












그리고 제가 얼마전에 유튜브 보다가 완전 경악했던

포니의 테일러스위프트 커버메이크업!!!!!

아니............이거 진짜 테일러 스위프트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

커버 메이크업이라고 하기엔 너무 똑같아요


진짜 이거 유튜브에서 영상으로 한번 보세요!

진짜 포니 메이크업의 위력을 또 한번 느끼게 되었던 순간이었답니다














그리고 이 메이크업은 포니의 실험정신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인데,

화보촬영이었을까요???

저는 포니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온 사진이라..

그냥 개인 포트폴리오 메이크업인지 화보 메이크업인지 모르겠네요 












포니 인스타그램 보면서 느낀건데

확실히 포니는 이런 실험적인 메이크업에도 참 많이 도전하는거 같아요

그리고 심지어 이런 난해한 메이크업도 예쁘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판불변의 법칙 ㅠㅠ

어떤 메이크업을 해도 잘 어울리고, 예쁜 포니포니...












포니 인스타그램을 보니까 최근엔 많이 유명해져서

메이크업 뷰티 촬영은 물론이고

여러가지 화보촬영도 하고 있는거 같더라구요 


역시, 포니 메이크업  !대단해요













그럼 계속해서 포니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포니 메이크업 스타일을 살펴볼게요


인스타그램에서 예전 사진으로 쭉쭉 내려보다 보니까

다시 화려한 컬러로 염색한 포니 등장!


확실히 이런 헤어컬러가 포니 얼굴에 잘 어울리는거 같긴해요

메이크업도 완전 취향저격...


두 메이크업 모두 비슷한 컬러의 렌즈를 끼고, 비슷한 느낌의 아이메이크업을 했는데

립 컬러가 다르다보니 메이크업 느낌도 확 달라지는거 같죠?

역쉬...신의 손 포니












렌즈 하나만 바꿔껴도 확 다른 이미지가 되구요 !!













포니 인스타그램에 있던 청순한 메이크업의 사진인데

이런 청순한 스타일은 또 청순한데로 잘 어울리고

연한 메이크업도 소화를 잘 해내는거 같아요 













동양인에게 동동 떠보일수 있는 퍼플핑크립스틱도 예쁘게 소화해내는 포니

역시 갓포니 메이크업이네요












오늘은 이렇게 업데이트가 가장 활발한 포니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다양한 포니 메이크업 스타일을 살펴봤는데요

스모키 메이크업, 진한 아이메이크업, 연한 메이크업, 청순한 메이크업

종류를 따지지 않고 포니 얼굴에는 다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아마 포니의 메이크업 실력 때문도 있을거고

예쁘면서 어떤 메이크업이든 잘 소화해낼 수 있는 포니 메이크업도 한 몫 했겠죠!


자기 얼굴에 저렇게 다양한 메이크업을 해볼수 있는 손기술이 있고,

그만큼 잘 받쳐주는 얼굴이 있다는게 너무 부럽네용 ><

다음에 또 포니 메이크업이 다양하게 업데이트되면

또 한번 포니 인스타그램 사진 가져와볼게요 ~


그럼 안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