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부터 뷰티 블로거, 뷰티 유튜버로 유명했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

씨엘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되면서 더 유명해졌는데요~~

제가 예전부터 너무 좋아했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의 인스타그램을 살펴볼게요 


아무래도 메이크업과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이라

인스타그램에 다양한 메이크업 사진도 있고 재밌더라구요 !! 















최근에 포니가 많이 유명해지더니 잡지에도 나왔네요 !! 

포니 인스타그램에서 각종 잡지 활동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씨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되면서 무난한 헤어컬러는 볼 수 없었던

포니에요 ㅋㅋㅋㅋ


포니 인스타그램만 봐도 정말 다양한 포니의 헤어컬러를 보실 수 있답니다

근데 이런 엄한 컬러도 너무 잘 어울리는거 있죠~~
















그리고 이 사진은 씨엘의 친 동생인 하린이와 찍은 포니 사진이에요

씨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어서 그런지

씨엘 동생 하린이와 찍은 사진들이 포니 인스타그램에 많더라구요 !! 


둘다 너무 예뻐요  

















이런 폴라로이드 사진들도 포니 인스타그램에 많았어요 

저도 폴라로이드 카메라 있는데 ㅠㅠ 포니처럼 열심히 들고다니면서 찍어야겠어요 

















포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인데

네일아티스트인줄.........


포니 인스타그램에 포니 메이크업룸 정리중이라며 사진이 올라왔더라구요

화장품인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전부 네일 폴리쉬 였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재미있는!! 포니 인스타그램 속 다양한 메이크업을 살펴볼게요


포니는 진짜 예쁘기도 예쁘지만 메이크업에 따라 얼굴이나

 분위기가 확확 달라지는것 같아요 !! 


메이크업 능력자이기 때문에 가능한거겠죠...


그나저나 이목구비 진짜 예쁘네용 ㅠㅠ 인형같아요 




















어두운 헤어컬러에 완전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메이크업으로

여성여성하게 변신했다가

















유니크한 퍼플헤어에 립을 강조해서

이지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 


개인적으로 도전할수는 없겠지만 이 메이크업 정말 마음에 드는것 같아요 1! 
















그리고 다시 아이메이크업을 강조하고 속눈썹을 풍성하게 컬링해주면서

섹시하면서 우아한 느낌을 !! 


씨엘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포니는

항상 유행하는 메이크업, 유행하는 눈썹, 유행하는 립 메이크업 등

틀에 박힌 메이크업이 아니라 정말 다양한 메이크업들을

포니 인스타그램에서 보여주고 있더라구요 

















일반인은 절대 도전하지 못할 귤빛 섀도우와 청록색 섀도우의 조합도

포니에게는 완전 잘 어울리네요 ㅠㅠ


역시 괜히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아니었네요
















그리고 포니 인스타그램에 미국의 아이유 !

아리아나 그란데 메이크업을 커버한 사진도 있더라구요 


그냥 연습삼아 해본 메이크업이라서 따로 영상은 없다고 하던데,

이렇게 포니 인스타그램 들어가니까 포니 유튜버 채널이나 블로그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메이크업 사진들도 보고 좋더라구요 ^^ 


















이번엔 다시 다크한 컨셉으로 레드립까지 발라주니까

뭔가 섹시하면서 오묘한 느낌이 나는 포니 인스타그램 사진이에요 


너무 과하지 않으면서 포인트 잘 살려서

메이크업 진짜 잘 하는것 같아요 
















다시 또 청순으로 컴백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 인스타그램 사진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연예인 인스타그램 보는것 보다

씨엘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포니 인스타그램 구경하는게 더 재밌더라구요


다양한 메이크업이랑 화질 좋은 사진들 보고있으니까

포니 인스타그램 구경한다고 시간가는줄 몰랐어요 ! 


















포니 인스타그램 활동은 엄청나게 활발하던데

유튜브 채널은 생각보다 활발하게 활동 안하더라구용


포니 메이크업 영상은 늘 유익하고 재미있어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보는편인데,

포니 인스타그램 업뎃처럼 영상업뎃도 자주 해줬으면 좋겠어요 ><

















외국인이랑 사진 찍어도 굴욕없는 음영감과 얼굴 굴곡 !! 


이거 다 포니 메이크업의 스킬로 만들어지는거랍니다

포니 완전 금손이에요 ㅎㅎ

















이상 씨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더 유명해진

포니 인스타그램 사진들이었어요 


지금 화장도 안하고 쌩얼로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데

포니 인스타그램 사진보니까 메이크업 욕구가 마구 올라오네요

ㅋㅋㅋㅋㅋㅋ하지만 메이크업하고 나갈곳이 없기 때문에 여기서 글을 마쳐야 할 것 같아요 

그럼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