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가 여자인 저보다도 예민하고 얇은 남편을 위해

우리 집에는 성인 아토피에 좋은 로션 꼭 하나씩은 구비해놓고 있어요

남편 로션은 순하다는걸로 이것저것 써보고 있는데

여름이나 겨울에 온도차 커지고 그럼

남편 피부가 더더더 예민해지거든요

그럴때는 꼭 성인 아토피에 좋은 로션만 바르고 있어요

남편이 아토피 피부는 아니지만

워낙 예민한 피부라서 그런지 이 로션 아니면

자극적이라 못쓰겠더라구요











피부에 순하다는 천연화장품도 써봤지만

안맞는 성분이 많은건지

피부가 더 예민해지기만해서 찾다가 찾다가

발견하게된게 성인 아토피에 좋은 로션이었구요

아토피처럼 예민한 피부에 사용하는거라 우리 남편 피부에도 순해서 좋았답니다


아무튼 요즘은 여름이라 또 남편 피부가

울그락 불그락 해지기 시작하길래

다시 이 로션 쓰고 있었는데

문제는 제 피부였어요












최근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런지

아니면 더워지는 날씨 때문인지 얼굴 좁쌀여드름이 생겼더라구요

원래도 음식을 잘못 먹었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을때 얼굴 좁쌀여드름이 생기기는 했었는데,

이번처럼 심하게 올라온건 처음이었어요


원래 얼굴 좁쌀여드름 생기면

스킨케어 가볍게하고 연고 살짝 발라줬었는데

연고도 내성이 생겨 이제 효과가 없고...

피부에도 안좋을것 같아서 끊은지 오래 되었거든요












그런 상태에서 스킨케어만 가볍게 하면서 관리해줬더니

얼굴 좁쌀여드름이 좋아질 생각을 안하는거에요

원래 4일정도면 좋아져야 하는건데

계속 그 상태 그대로라서 

저도 급한김에 남편이 쓰는 성인 아토피에 좋은 로션 발라보기로 했어요











그동안 남편이 쓰는것만 봤지

성인 아토피에 좋은 로션을 제가 발라본건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일단 얼굴에 발라보니까 정말 순한 느낌이었어요

향도 인공향이 들어가지 않아서

순하고 저자극인 느낌?

향부터가 마음을 릴렉스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엄청 촉촉해요

피부에 바르면 바로 촉촉함이 느껴질정도인데

유분 자체가 많은 로션이 아니라서

얼굴 좁쌀여드름에 발라보니 유분기 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촉촉한게 유분기 없는거

이게 참 힘든건데 성인 아토피에 좋은 로션은

딱 수분과 유분의 밸런스가 잘 맞더라구요 











그래서 저의 얼굴 좁쌀여드름에 더 효과가 좋았던것 같아요

성인 아토피에 좋은 로션 발라줬더니

오돌토돌하게 올라왔던 얼굴 좁쌀여드름이

점점 가라앉기 시작하고

얼굴에 불필요하게 올라오던 유분도 없어지더라구요


아마 피부 속이 수분으로 채워지면서

불필요한 유분도 덜 올라오기 시작한것 같았어요












피부 예민한 남편 때문에 항상 집에 사두었던 

성인 아토피에 좋은 로션인데

이게 이렇게 얼굴 좁쌀여드름에도 좋을줄은 몰랐네요


앞으로는 저도 이런 피부 트러블이 생기면

연고보다는 성인 아토피에 좋은 로션 먼저 발라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