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 될 애들은 뭘 해도 잘되듯이


좋은 유아아토피 로션도 아토피 뿐만이 아니고


어디든 다 좋답니다 ^^ ♡


특히 아기 얼굴 태열에도 효과가 만빵이었는데


오늘 그 스토리를 들려드릴게요 ㅋㅋ













제가 평소에 아이들한테 발라주던 유아아토피 로션은


애기들 어릴때 피부가 건조하고 거칠어서


이게 유아아토피가 될 수도 있다기에


쓰기 시작했던 로션이에요


병원이랑 주변 엄마들에게 추천 받아서 구입한건데

유아아토피 로션 쓰면서


피부 건조한것도 많이 없어지고


피부도 엄청 부드러워져서


계속 재구매하며 쓰고 있었어요















유아아토피 로션은 기본 수분/영양/보습에다가


피부진정/피부보호 기능까지 더해진


5중기능 로션이라서


유아아토피로 고생하는 아이들 피부에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저희 애들도 아토피가 딱 시작되기 전이었는데


유아아토피 로션 사용하면서 아토피로 번지지 않았답니다

















그리고 피부에 나쁜 유해성분이 하나도 없어서


이미 유아아토피 진행된 아이들이 발라도 좋을 로션이에요


저도 유해성분이 없다는 점 때문에


이번에 아기 얼굴 태열이 생겼을때


유아아토피 로션을 발랐었거든요?


태열은 따로 약이 없어서


수딩젤이나 이런 로션으로 완화를 시켜줘야 하는데


제가 가지고 있는 로션 중에서는


유아아토피 로션이 제일 순하고 촉촉했거든요














아기 얼굴 태열이 생겼을때는


태열만으로도 피부가 극도로 예민해져 있는 상태이니까


최대한 자극을 주면 안되거든요


그리고 아기 얼굴 태열이 생기면서


얼굴에 붉은기와 피부열이 올라오는데


그런것들이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기 때문에


보습도 엄청나게 중요하구요


그런면에서 유아아토피 로션은 아기 얼굴 태열에 가장 적합했던것 같아요















아침,저녁으로 세수 후에 유아아토피 로션을 적당량 짜서


아기 얼굴에 부드럽게 발라줬구요


아기 얼굴 태열 때문에 얼굴이 금방 금방 메마르고 건조해지길래


유아아토피 로션을 세시간 정도에 한번씩


더 덧발라주고는 했어요















평소 같았다면 유아아토피 로션은 딱 한번만 발라줘도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 유지가 되겠지만


아기 얼굴 태열이 생겼을때만은 예외에요


그 어떤 화장품을 발라도


피부 열이나 붉은기 때문에 피부 건조함을 이기지 못할거에요


그래도 유아아토피 로션이니까 이만큼 버텼다고 생각해요 ^^















그렇게 유아아토피 로션 수시로 발라주며


아기 얼굴 태열이 가장 심한 3일정도를 보냈더니


그 뒤에는 유아아토피 로션 한번만 발라줘도 건조함 느껴지지 않고


태열도 금방 진정되고 괜찮아지더라구요


휴 ㅋㅋㅋ 얼마나 진땀을 뺐는지 몰라요


그래도 유아아토피 로션 덕분에 아기 얼굴 태열 조용히 넘어갈 수 있었네요


효과만빵이에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