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희 남편은 유독 볼쪽 홍조가 심해요 ㅠㅠ

남자치곤 피부가 얇고 하얀편이긴 한데

볼에만 홍조가 심한편이라

피부과가서 약도 먹어보고 레이저 치료도 해봤었어요

혈관이 늘어나 있는건데 피부 '주사'병이라고 하더라구요

단순히 그냥 홍조가 아니었어요


그래서 레이저까지 했더니

사실 큰 효과는 보지 못했구요...

약도 딱히 효과가 없었어요 ㅠㅠ

그래서 결국 제가 홈케어를 도와주기 시작했답니다


아무래도 피부 관리는 홈케어가 제일인거 같더라구요












뭐 별건 없지만

그래도 홍조 없애는법 꿀팁을 제가 많이 알고 있는듯해서,

오늘 홍조 없애는법 알려드리면서 여러가지 방법 공유해볼게요!!


먼저 저희 남편 홍조 없애는법을 도와주고 있는 수딩젤이에요

성분이 순하고 쿨링감이 좋은 베이비 수딩젤이구요,

요 제품 추천해요!











홍조가 만성으로 심해진 '주사'병 같은 경우에는

홍조 있는 부위의 피부 온도가 특히나 높은편이고

그 열을 제대로 방출하지 못해서 홍조가 심해지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남편 피부열을 내려주기 위해 

이렇게 베이비 수딩젤 추천 제품을 냉장고에 넣어두고

시원하게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베이비 수딩젤 추천 제품 자체가 쿨링감이 좋은 수딩젤이라

피부에 바를때 시원~한 느낌이 드는데

저처럼 냉장고에 넣어뒀다 사용하시면

훨씬 시원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홍조 없애는법에도 확실히 도움이 되구요












이렇게 저처럼 홍조 없애는법으로 수딩젤 사용하실분들은

베이비 수딩젤 추천 제품처럼 화학성분이 없고

순하면서 수분감 많은 제품을 사용하셔야 해요

홍조가 있는 피부들은 대부분 얇고 예민하고

쉽게 자극 받을 수 있는 피부가 많기 때문에

수딩젤 하나도 성분 잘 따져가며 고르셔야 한답니다


성분 찾기 귀찮다면 제가 쓰는 베이비 수딩젤 추천해요

베이비 제품이라서 순한건 말할필요도 없이 순하고

수분감도 엄청 좋아요













그리고 여기서 저만의 홍조 없애는법 꿀팁이 있다면

시원한 수딩젤 사용할때

이런 쿨링기를 함께 사용하는거에요


쿨링기는 검색하시면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는데

냉동실에 넣어두고 시원하게 만들어서

얼굴에 마사지하듯 사용하시면 되는거에요


베이비 수딩젤 추천 제품을 미리 피부에 두둑하게 발라놓고

이런 쿨링기로 살살 롤링하듯 마사지해주면

피부열이 확 떨어지면서

수딩젤의 수분감까지 피부에 쏙쏙 흡수시켜 줄 수 있답니다















베이비 수딩젤 추천 제품을 넉넉하게 발라서 마사지 하시고

남은 수딩젤은 살짝 닦아낸 다음

잔량만 피부에 흡수시켜주시면 홍조 없애는법 끝!

진짜 이것만하셔도 홍조가 싹 사라져 있을거에요


거기다 수딩젤로 수분 공급까지 해줬으니

피부 건조함도 느끼지 않을거구요


여기에 평소 사용하시는 로션이나 수분크림 발라서 보습해주시면 되구요











홍조 없애는법 또 하나의 꿀팁이 있다면

식염수팩을 하는거에요

약국에서 파는 코 세척용 식염수를 구입하셔서,

베이비 수딩젤 사용할때와 마찬가지로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 만든 다음

식염수를 화장솜에 넉넉히 묻혀 팩처럼 얹어주시면 된답니다


역시나 쿨링효과가 좋아서 홍조에 많이 도움이 될거에요


일단 베이비 수딩젤 추천 제품 먼저 써보시고

나는 더 빨리 홍조 없애고 싶다! 하시는분들은

식염수팩도 한번 해보세요


두개 함께 병행하니 훨씬 효과가 좋더라구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