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용 ㅎㅎ

맨날 육아 용품 아니면 레시피만 소개하다가

오늘은 간만에 저의 인생템을 소개하려고 해요


저는 화장품을 정말 다양하게 쓰고 있어요

토너도 여러개 로션도 여러개 크림도 여러개 다 뜯어놓고

그날 피부 상태에 따라 화장품 골라서 쓰고 있거든요


매일 같은 화장품을 바르는것 보다는

피부 컨디션에 맞게 골라쓰는게 더 효과가 좋더라구요


근데 피부 진정 화장품만은 꼭 이거 하나만 쓰고 있어요












아리아베 수딩젤인데요,

피부가 뒤집어졌을때는 이것저것 골라서 쓰는것 보다

자기 피부에 잘 맞는 피부 진정 화장품 딱 하나 써주는게 제일 좋아요


피부 상태 괜찮을때야

내 마음대로 화장품 이것저것 골라서 써도 상관없는데,

피부 뒤집어졌을때 그러면 피부 더 엉망될수도 있어요;











그래서 저도 아리아베 수딩젤은 항상 집에 쟁여두고

피부 진정이 필요할때마다 꺼내서 쓰고 있어요


저는 이런 수딩젤 종류는 차갑게 사용하는게

피부 진정에도 훨씬 효과가 좋은거 같아서

수딩젤은 항상 냉장보관하며 사용해주고 있답니다


안그래도 수딩젤 자체가 쿨링감이 뛰어난 제품인데

냉장보관 했다가 사용하면 한 다섯배 더 시원하게 쓸 수 있지요 ㅎㅎ













저는 주로 얼굴에 열이 확 오르거나 붉은기가 많을때

피부 진정 화장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렇게 냉장보관 해둔 수딩젤을 사용하면

피부 열도 확 내려줄 수 있고,

얼굴 붉은기나 홍조도 금방 진정시켜 줄 수 있어요


아리아베 수딩젤은 성분도 안전해서

막 두드러기 올라오고 피부 뒤집어졌을때 써도

피부에 자극이 없고 부담이 없어 더 좋답니다















거기다가 수딩젤 제형 자체가 엄청 가볍고 촉촉한 제형이라서

피부 진정 화장품으로 사용했을때 피부에 부담이 없어요


아리아베 수딩젤은 향료,색소,방부제,화학성분도 안들어간 제품이라

피부에 더 안전하구요












보통 수딩젤은 가볍고 촉촉한 대신

사용 후 끈적임이 조금 남는편인데

제가 피부 진정 화장품으로 쓰는 아리아베 수딩젤은

이런 끈적임조차 없어서 제가 정말 애정한답니다


저의 수많은 화장품 중에서도

피부 진정 화장품에서는 아리아베 수딩젤이 인생템이에요

가장 아껴요












사용법은 별거 없고

세안후에 피부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아리아베 수딩젤을 발라 톡톡 두드리며 흡수시켜 주세요


그럼 즉각적인 쿨링효과와 함께

피부에 수분이 공급되면서 피부 진정 효과가 있답니다


피부에 열이 많이 오른 날에는

아리아베 수딩젤 얼굴에 듬뿍 발라놓고

아이스롤러로 문질러가며 마사지를 해주고 있어요


(아이스롤러는 아이시화이트 쓰고 있어요)












그렇게 해주면 자극받은 피부도 금방 진정이 되고

열이 올랐던 피부도 금방 시원해져서 효과가 짱짱!

아리아베 수딩젤이 성분도 좋고 쿨링감이나 수분감도 좋아서

피부 진정 화장품으로는 효과가 정~~~말 좋은데

신생아 아기들도 쓸수있는거라 

아가들 피부 진정시킬때 써보셔도 좋을거 같네요













이제는 저의 피부 진정 화장품 인생템이 되어버린 아리아베 수딩젤 ^^

다른 화장품은 이것저것 바꿔가며 써도

피부 진정 화장품은 딱 이거 하나만 쓰고 있어요


이젠 없으면 불안할 정도 ^^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