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바람 많이 불고 정말 춥네요 ㅜ_ㅜ

외출하려고 했었는데 오늘같은날은 그냥 집에서 쉬는게 좋겠네요...

안그래도 요즘 아기피부가 너무 건조해서 걱정이었는데

이런 날 밖에 나가면 건조한 아기피부만 더 상할거 같아요


그냥 오늘은 집에서 뒹굴뒹굴 하다가

건조한 아기피부 좋아지라고 유아 수분크림이나 듬뿍 발라주며

엄마표 홈케어 해줘야겠네요 ^^













제가 요즘 건조한 아기피부 때문에 사용하는 유아 수분크림은

온라인으로만 판매하는 제품인데도

엄마들 사이에 입소문이 어마어마하게 난 제품이에요


저도 주변 친구들 소개로 알게 됐는데

제가 직접 써봐도 너무 좋은거에요 ^^

그래서 오늘 유아 수분크림 리뷰를 써보려고 한답니다













유아 수분크림은 메이드인 코리아~

한국에서 만드는 제품이고 성분도 아기피부에 해가 되지 않는것들로

엄선해서 만들어진 제품이랍니다


그래서인지 화장품에 거의 필수적으로 들어가는 

화학방부제 파라벤이나 실리콘 오일, 디메치콘 같은 성분들이

아예 들어있지 않더라구요


저는 유아 수분크림 성분 일일이 확인하기가 어려워서

<화해>어플 다운 받은 다음 간편하게 바로 전성분 확인했어요 ^^












<화해>어플 다운 받아서 보니까

건조한 아기피부에 좋은 수분보습 성분도 정말 많고

건강한 식물성 오일도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특히 마카다미아씨오일이나 잇꽃씨오일,

해바라기씨 오일은 피부에 부담스럽지도 않고

피부 수분을 지켜줄 수 있는 성분이랍니다 ^^












그리고 확실히 성분이 좋아서 그런지

건조한 아기피부 관리 할때도 도움이 많이 됐어요

저희 아기는 가을부터 피부가 너무 건조해서

버짐도 생기고 각질도 생기고..그랬었는데

유아 수분크림 쓴 뒤로는 오히려 더 건조해진 겨울에도

피부가 촉촉하고 맨질맨질해요













뿐만 아니라 피부에 수분과 유분이 적절하게 공급되면서

피부 유수분 밸런스도 잘 맞고

건조한 아기피부도 요즘 건조함이 거의 느껴지지 않네요 ^^


유아 수분크림 바꾸기를 정말 잘한거 같아요











작년에도 건조한 아기피부 때문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

올해부터는 유아 수분크림 덕분에 

아기피부 건조해질까 그런 걱정은 없겠네요 ^^


아참, 그리고 건조한 아기피부 때문에

아기 얼굴에 홍조도 좀 있는편이었는데

유아 수분크림 사용하면서는 홍조도 거의 없어졌답니다












역시 피부 모든것의 기본은 촉촉함인가봐요

피부가 촉촉해지고 나니까 홍조도 없어지고

피부결도 좋아지고

아기피부도 뭔가 더 탱탱해진 느낌이랄까요? ㅎㅎㅎ












건조한 아기피부가 고민이라면

유아 수분크림 한번 바꿔보세요

제가 쓰는 유아 수분크림은 성분도 착해서 자신있게 추천해주고 싶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