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아토피 피부인 아기들이 참 많은거 같아요

얼마전에 아이들 때문에 피부과 갔었는데

아토피 때문에 피부과를 찾은 아이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저희 아이들도 어릴때 아토피가 아주 살짝?있었기 때문에

오늘은 아토피 아기 피부관리 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사실 별다른건 없고

그냥 아토피 아기 피부관리 할때는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게 좋은지?

그 정도 알려드릴게요













저희 아이들은 심한 아토피는 아니었고

아토피가 시작될랑말랑 할때의 초기쯤이었어요

하도 피부가 건조하고 뭘 발라도 피부가 거칠길래 피부과를 갔더니

아토피가 심해질수도 있으니

지금부터 관리를 잘 해줘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다행히 아이들이 어릴때였어서

크면서 아토피 좋아질수도 있다길래

저는 그때부터 아토피 아기 피부관리 정말 열심히 해줬어요














화장품은 무조건 순한거, 저자극인거

성분 좋은걸로만 사용했고

그중에서 제일 좋았던건 순한 수분크림이었어요


언제 발라도 피부에 순하기 때문에

아토피 아기 피부관리 할때 이것만큼 좋은게 없더라구요


그리고 아이들 피부는 항상 건조하고 거칠었기 때문에 ㅠㅠ

이런 수분크림이 피부에 제일 잘 맞았었어요














순한 수분크림은 많은 브랜드에서도 판매하고 있지만

저는 유아스킨케어 제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퓨어아리아에서 수분크림을 구입했고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좋은 고보습크림이랍니다


피부 건강을 생각해서 만들어진

피부 친화적 순한 수분크림이기 때문에

이 제품 아토피 아기 피부관리 할때 강추합니다!













그리고 다섯가지 기능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수분크림이기도 해요


수분,보습,진정,영양,피부보호 

모두 순한 수분크림 하나로 가능하답니다













제가 아토피 아기 피부관리 할때 썼던 순한 수분크림에는

편백수와 하이알루로닉애씨드가 들어있어서

수분과 보습에 너무 좋았어요


다른 제품은 바르고 한 두시간만 있으면

피부가 금방 마르고 건조해져서 항상 불안했는데,

순한 수분크림은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니까

저도 안심이 되고, 아이들 피부관리에도 많은 도움이 됐었어요














그리고 알란토인 성분이 들어있어서 피부 진정에도 좋았는데요

가끔 피부가 예민해지면 얼굴이 붉어지기도 하고

건조함이 심해질때는 각질이 생기기도 했었는데

피부진정에도 좋은 순한 수분크림이라서

아토피 아기 피부관리 할때 편했어요


거의 모든 피부 문제를 이거 하나로 해결했으니까요













그리고 인공적인 색소와 향료

파라벤,프로필렌글라이콜,방부제와 같은 화학성분이 들어있지 않아서

아토피 있는 아이들 피부에도 정말 순한 수분크림이에요


저도 피부가 많이 예민한편이고

화장품 아무거나 바르면 바로 피부가 간지럽고 뒤집어지는데

아이들 바르는 요 제품은 제가 발라도

피부에 자극이 없고 정말 순했어요 












아토피 아기 피부관리 할때는

이렇게 무조건적으로 화학성분이 없고

전성분이 순한 제품을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성분을 깐깐하게 따져봐야 한다는거~~


성분 찾아보기 귀찮으면

제가 추천하는 순한 수분크림 구입하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저는 성분 하나하나 다 찾아보고 구입했었거든요













아토피 아기 피부관리는 참 까다로울것 같지만

저자극 제품들만 사용해준다면 그리 어렵지도 않답니다

제가 쓰는 순한 수분크림처럼 화학성분이 없고 순한 제품을 쓰면서

아이들 얼굴에 아무거나 바르지 않기!

항상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기!

피부가 건조하다면 수시로 수분크림을 덧발라주기!


이정도만 해줘도 심하지 않은 아토피 피부는 금방 좋아질 수 있을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