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은 몬스터라는 드라마 보시나요?

저는 요즘 태양의 후예 말고는 다른 드라마 하나도 안보고 있어요 ! 

그런데 오늘 점심먹다가 티비에서 몬스터라는 드라마가 하길래 보니까

오잉? 성유리씨가 나오더라구요 






 








인간방부제 성유리씨!!

몬스터에서 발랄하고 귀엽게 나오던데, 여전~히 예쁘더라구요 ㅠㅠ

힐링캠프 하차 이후로 방송활동 거의 안하시더니 ! 

몬스터 드라마 촬영중이였군요~~


그래서 오늘은 몬스터에서 열연중인 성유리 인스타그램 들어가서

여러가지 사진을 좀 모아와봤어요-















성유리 인스타그램 가장 최근 사진인데 엇! 

이건 몬스터 촬영중에 찍은 사진 같아요

요 헤어스타일과 코디, 스타일링!!!

몬스터 성유리 스타일이거든요 













앞머리도 내고 머리도 발랄하게 묶어서

언뜻보고는 성유리 아닌줄 알았어요!!

훨씬 어린 여자 배우인줄 알았다니까요~~


몬스터 성유리 보니까 어쩜.. 저렇게 늙지도 않는건지!

오히려 최근이 더 어려보이더라구용












성유리 인스타그램에 있던 사진을 봐도 예전보다 훨~~씬 어려보여요

예전에도 이쁘고 동안이었지만, 나이 먹을수록 동안 매력이 더 해지는거 같아요 














툭히 이번 드라마 몬스터에서는 성유리씨가

활기차고 화끈한 성격으로 나와서 그런지

뭔가 귀여운 이미지가 강조되는거 같더라구요 ~~


몬스터 드라마를 다 보지는 않았지만 ㅋㅋㅋ

잠깐 보니까 알겠더라구요 


벌써 나이가 몇인데..아직까지 귀여운것도 너무너무 잘 어울리고 예뻤던 몬스터 성유리















드라마 때문에 앞머리를 잘라서 그런지

성유리 인스타그램 최근 사진들도 다 앞머리가 있더라구요


앞머리가 있어도 여신, 없어도 여신이지만..

앞머리 있으니까 훨~씬 어려보이고 얼굴도 더 작아보이네요


특히 인스타그램에 있던 이 사진은 와 ㅠㅠ 너무 예쁜거 있죠















화장기가 거의 없는 모습이 대부분인데,

수수하면서 청순하기도 하고

귀엽기도 하고 여성스럽기도 하고 ㅠㅠ


여자들이 원하는 매력들이 성유리 얼굴속에는 모~두 들어있는거 같아요 

















저는 드라마 몬스터가 복수극이라 러브스토리 같은건 기대도 안했었는데

성유리씨 나오는거 보니까 몬스터 한번 볼까?? 생각도 들구 ㅋㅋㅋㅋ

예쁜 사람 나오면 다 궁금하고, 보고싶은 저에요 흐흐흐


아무튼 ! 

몬스터 성유리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까

원조 요정, 원조 아이돌 여신 호칭이 왜 붙은건지 알겠더라구요-

성형도 안한 자연미인이라던데 ㅠㅠ 너무 예뻐요 















이경규, 김제동과 환상궁합이었던 힐링캠프 시절

하하,별과 함께 찍은 사진도 성유리 인스타그램에 있었는데

얼굴작고 이목구비 또렷한것좀 보세요 !!

완전 대박


그리고 지금 저 얼굴이나,

핑클 리즈시절 얼굴이나 ㅋㅋㅋ 별 다를게 없는것 같아요 














같은 핑클 멤버였던 옥주현씨 뮤지컬 보러가서 찍은 사진도

역시나 성유리 인스타그램 출처 !!!


이사진, 저사진 보다보니까 많은 사진들이 있더라구요 












이때 성유리씨도 예쁘지만

개인적으로 앞머리 있고 발랄한 몬스터 성유리가 더~ 예쁜거 같아요!

여성스러운것도 잘 어울리는데, 요즘은 성유리씨 얼굴이 뭔가 귀염상이 되가는거 같더라구요 

인스타그램 사진들보면서 예쁘다~ 감탄했는데

몬스터에 성유리씨 나오는거 보니까 사진보다 영상이 더 이쁘다는거...

당연히 실물은 더더더 이쁘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

몬스터 성유리 넘 예뻐서 찾아본

성유리 인스타그램 사진들이었어용


성유리씨 미모에 또 한번 감탄하게 되는 사진들 이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