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냉부해에 현아가 출연했나봐요~

오늘 오전은 냉부해랑 현아가 실시간 검색어 자리를 차지하고 있네요

방송만 나오면 늘 화제가 되는 현아 ! 


오늘은 현아 인스타그램에 있는 사진들을 살펴볼게요













무대위에서는 늘 쎈 이미지

일명 쎈캐 때문에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연예인인데

무대밑에서는 이렇게 청순하고 귀염귀염한 얼굴이네용












현아 이미지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지만

남녀노소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것은 바로 현아 몸매!!


현아 몸매는 진짜 아이돌, 여자연예인중에서도 탑이죠 ㅠㅠ


완전 늘씬늘씬 큰키는 아니지만

다리가 길고 몸선이 예뻐서 전체적으로 정말 부러운 현아 몸매에요 














현아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니까 현아 몸매 볼수있는 사진들이 많네요 !

저는 무대위에서 무대의상을 입은 현아 몸매도 참 예쁘다는 생각이 들지만

이렇게 현아 인스타그램에 있는 현아 일상사진에서의 몸매가

더 예쁘게 보이는거 같아요 














무대의상은 현실성없고 실제로 입기 힘든 옷들이 많아서

현아 몸매가 아무리 좋아도 뭔가 공감이 잘 안되는데

이렇게 현아 인스타그램에 있는 일상사진 중

현아 몸매가 드러난 사진들보면 진짜 감탄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














모든 남자,여자의 로망인

흰티에 청바지 입었을뿐인데

반짝반짝 빛이 나는것 같은 현아 몸매에요 


날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몸선 덕분에 많은 여성분들의 워너비 몸매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 














현아 인스타그램 일상 셀카도 이렇게 청순청순-

현아 몸매는 대~박인데 얼굴도 이렇게 청순하다니 ㅠㅠ

남자들이 진짜 좋아하지 않을수가 없는 비쥬얼이네용













현아 인스타그램 일상사진뿐만이 아니고

화보사진을 봐도 입이 떡 벌어지는 현아 몸매....


예전에 현아가 다이어트 할때 흰음식 (쌀, 밀가루) 절~대 안먹고

아파트 계단 오르내리면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춤추는걸 좋아해서 하루에 몇시간씩

춤추면서 유산소 운동하기도 했다고 해요 ! 


보니까 현아도 어릴때 통통했던 시절이 있었더라구요-

타고나게 좋았던 몸매는 아니었는데

식단조절과 운동, 노력으로 만들어진 예쁜 현아 몸매에요














현아 인스타그램에는 현아 몸매 볼수있는 사진들도 많았는데

이런 현아 셀카사진도 많았답니다













무대할때 현아 셀카라서 그런지 확실히 메이크업이 쎄고 진하고 그런거 같아요

현아 이미지자체가 이런 쎈 이미지도 잘 어울리지만

예전에 버블팝 할때 현아도 참 예뻤던거 같아요 


현아 몸매는 예나 지금이나 베스트지만  !!

전체적인 메이크업이나 이미지는 버블팝 당시 현아가 참 예뻤다 생각하는 1인이에요 














아참 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동영상 어플로 찍은건데

현아 인스타그램에 이 어플 동영상이 엄청 많더라구요 

다른 포미닛 멤버들이랑 찍은것도 있고 ! 


재밌는 동영상 어플이에요 ㅋㅋ

저도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용 













다시 현아 일상사진으로 돌아와~~

현아 인스타그램에 있던 셀카 사진을 가져와봤어요 


레드 립스틱이 인상적인 사진이에요 














이 사진에서도 역시나 현아의 레드립이 눈에 띄네요 

현아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다보니까 레드립스틱을 좋아하는거 같더라구요 

대부분의 사진에 모두 레드 립스틱을 바르고 있었어용 

확실히 현아 피부가 하얘서 레드립이 잘 어울리기는 하네요 ^^ 














잊을만하면 또 다시 꺼내보는 현아 몸매 사진!!

현아 키가 164CM라고 하던데

날씬하고 다리 예쁘고 비율이 좋아서 본래 키보다 훨씬 커보이는거 같아요 


이런 몸매 ㅠㅠ 어떻게하면 만들 수 있을까요















어제 냉부해 현아 기사를 살짝 보니까

활동기에도 먹고싶은 음식은 다 먹는거 같더라구요


먹고싶은거 다 먹어가며 관리는 또 어떻게 하길래...

현아 몸매는 데뷔부터 지금까지 쭉~~~ 좋을까요?













뜬금없이 현아 인스타그램 보다가 현아 몸매에 감탄해서 ㅋㅋㅋㅋ

현아 몸매 감상하는 글이 되었네요.....

본의아니게 다이어트 자극받은 루리댁이에요

크크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