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벌써 다음주면 신나는 크리스마스~~~

벌써 마음이 두근두근하네요 ^^ 


연말은 크리스마스 덕분에 연말 분위기도 확확 나고 정말 신나는것 같아요


저 다음주 평일에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ㅋㅋㅋ

네일아트 디자인 교체하러 네일샵에 갈건데,

이번에는 크리스마스 네일아트 디자인에 도전해보려고 

어떤 크리스마스 네일이 예쁜지 좀 찾아봤어요 ~~ 















너무너무 귀여운 루돌프 네일도 완전 깜찍해요


이건 집에서 셀프네일아트 할 때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

완전 귀엽네요 ><

















크리스마스 네일아트 디자인 검색하니까 역시나 레드컬러 네일아트가 많더라구요

확실히 크리스마스 네일아트는 레드죠 !!


화려한 레드컬러에 화이트 포인트~~

이건 짧은 손톱에 잘 어울릴것 같은 크리스마스 네일아트 디자인이에용




















앙증맞은 산타와 사선 스트라이프의 크리스마스 네일아트도 예쁘네용

스트라이프 네일 디자인이 너무 많으면 복잡해보일 수도 있으니까

손가락 다섯개 전부 디자인을 다르게해서 중지와 엄지 정도는 레드 풀컬러로 발라줘도

안정감있게 예쁠 것 같네요 ^^ 



이런식으로 네일샵에 디자인 가져갈때는

사진속 디자인 그대로 할필요 없이~

내 취향에 따라 내 기호에 따라 조금씩 수정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

저는 늘 이렇게 네일아트 디자인 찾아서 제 나름대로 수정할거 생각한 다음

네일샵에 들고 간답니당




















엇!

딱 제가 생각했던 느낌의 크리스마스 네일아트 디자인이에용

이렇게 레드컬러가 풀 컬러로 들어가면 화려한 네일 디자인도

안정감 있어 보이고 너무 중구난방 디자인이 되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네일아트 디자인이 화려하니까 이런식으로

네일아트 디자인 균형을 맞춰주는게 중요할 것 같아용 ㅎㅎ


















깔끔하면서 귀여운 산타모자 네일아트 디자인도 있어요~

역시나 짧은손톱에 잘 어울릴것 같은 크리스마스 네일아트 디자인이에요







 










이건 홀로그램 스티커를 이용한 눈 결정 크리스마스 네일아트 디자인인것 같아요

혹시 집에서 셀프로 크리스마스 네일아트 할거라면

이렇게 눈 결정 모양 스티커나,

각종 크리스마스 디자인 스티커만 준비해주세용


네일은 풀컬러로 간단하게 칠해주고 이런 스티커로 꾸며줘도 

간단하게 크리스마스 네일아트가 완성되니까요 ^^ 



















빨간 네일컬러에 도트만 찍어줬을뿐인데~

레드 컬러 때문인지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 


















빨간 양말에 있을법한 디자인들을 손톱에 올려놓으니

통일감 있으면서도 깜찍한 크리스마스 네일아트 디자인이 되네요 ~ 

















그리고 지금부터는 레드컬러가 아닌 !!

다른 컬러의 크리스마스 네일아트 디자인을 보여드릴게요


이런, 골드 컬러를 이용한 크리스마스 네일인데

레드 컬러 없이도 블랙 네일에 골드로 크리스마스 트리 하나 그려주니

완전 깔끔하면서 예쁜 크리스마스 네일아트 완성이네요


깔끔하면서도 크리스마스 느낌을 낼 수 있어서 참 좋은 디자인인것 같아요 




















깔끔한 화이트 컬러로도 겨울느낌, 크리스마스 느낌 팡팡~ 풍기는

네일아트 디자인 완성할 수 있답니다

















블랙컬러 네일에서도 마찬가지로 눈결정 스티커만 있으면

간단하게 크리스마스 네일아트 디자인 완성이에요


















아니면 뙇!!!

크리스마스 느낌이 확실하게 나도록 레드와 그린컬러를 믹스해서

크리스마스 네일아트 해도 좋을 것 같아용


크리스마스 이니까요~~~~





















겨울 웨딩네일로도 좋을것 같은 디자인이네요


깔끔한 화이트펄 프렌치에 눈결정 모양으로 크리스마스 느낌나게~~

요 디자인 저도 해보고싶네용 ㅠㅠ


반짝반짝 모래알처럼 고운 화이트 펄 글리터가 너무 예쁜것 같아요




















위의 크리스마스 네일아트 디자인과 비슷한 디자인인데

골드 컬러로 펄 프렌치를 해주니까

조금 더 화려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의 크리스마스 네일아트가 완성되었네요


여기에 각종 스톤과 스왈로브스키로 트리 데코 해줘도 완전 예쁠것 같아요 ㅎㅎ


















마지막으로 딥한 네이비 컬러를 이용해서 크리스마스 네일아트 디자인에 도전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너무 많은 크리스마스 네일아트 디자인을 보고나니까

다음주에 어떤 디자인으로 네일 해야될 지 모르겠네용 ><~~


행복한 고민을 시작해봐야겠어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