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저번달만해도 벌써 일주일에 한번씩 결혼식 다녀왔네용


신랑 신부를 축하하러가는 자리 !!


아무렇게나 입고 갈 수 없어서 매번 나름 하객패션에 신경쓰고 있는데,


추운 겨울에는 어떤 하객패션이 잘 어울릴지~~


그리고 제가 추천하는 하객패션 쇼핑몰까지 소개해드릴게요 ^^ 














겨울하객패션에 자켓이 빠질 수 없죠 ! 


저는 평소에도 11am이라는 온라인 쇼핑몰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 


특히 11am에는 여성스럽고 격식있는 분위기의 옷들이 많아서


특히나 겨울하객패션 쇼핑몰로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이렇게 올 블랙룩에 자켓 포인트로 겨울하객패션 입어줘도 좋을 것 같아요 


겨울이라 늘 칙칙한 코트만 입고있을텐데,


결혼식에 이렇게 포인트되는 자켓입고 가면 너무 예쁠거 같네요 ^^ 
















코트안에는 이렇게 간단하게 티셔츠 혹은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입어주면


겨울하객패션 간단하게 완성된답니당

















겨울하객패션 쇼핑몰로 추천하는 11am에는 투피스도 정말 많아요 


겨울하객패션으로 투피스를 빼놓을 수 없지요 !!


트위드 조직감의 투피스로 센스있는 결혼식 하객이 되어보세요 


따뜻해보이면서도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워서 겨울하객패션으로 정말 추천하고 싶은 착장이네요 

















깔끔한 블랙 투피스와 샤랄라 사랑스러운 블라우스의 조합고


겨울하객패션 쇼핑몰로 추천하는 11am의 옷들이랍니다


투피스만 있으면 하객패션 코디 걱정할 필요도 없을 것 같아요 


저도 투피스 하나 장만해야겠는걸용~~

















결혼식 하객패션으로는 블랙 앤 화이트 조합의


플리츠 원피스도 참 좋은것 같아요 


단정해보이면서도 깔끔하고 여성스럽게 겨울하객패션을 연출할 수 있어요 


특히 결혼식에 요론 원피스 입고가면 사진찍어도 참 잘 나올것 같네요
















위에는 카멜컬러 코트도 좋고 그레이 컬러도 좋고


집에 있는 코트 하나만 걸쳐줘도 멋진 겨울하객패션이 될 것 같네요 
















비슷한 스타일로 러플 원피스도 겨울하객패션으로 추천합니당


저는 요즘들어 이런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원피스가 참 좋더라구요 ! 


하객패션으로도 잘 어울리지만, 평소에 데이트룩으로도 손색없을만큼 너무 사랑스럽네요


특별한날 ! 중요한 모임이 있는날 !!


겨울하객패션 쇼핑몰 11am에서 제가 추천하는 옷들로 멋진 코디 해보세용 


















무릎길이 밑으로 내려오는 스커트는 우아하면서 고상한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에


20대 후반에서 30대 여성분들 겨울하객패션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위애 코트만 살짝 걸쳐주면 예쁜 겨울하객패션이 완성 ^^








'









겨울하객패션 쇼핑몰로 추천하는 11am의 트위드 원피스와 블라우스를 코디하면


귀엽고 사랑스러운 하객패션 완성 ^^ 


역시나 위에 코트, 혹은 자켓 걸쳐주면 어렵지 않게 겨울에도 빛나는 하객패션을 완성할 수 있어요




















요즘 유행하는 오버커프스 셔츠를 이용해서도 겨울하객패션을 완성할 수 있어요 


셔츠와 원피스 레이어드 조합은 언제나 옳은것 같아요 


특히 키 작은 분들은 이렇게 허리선이 위로 올라간 원피스를 입으시면


다리도 길어보이고 키도 커보일 수 있답니다


키도 커보이는 겨울하객패션이에요



















키가 좀 크신분들은 길쭉길쭉한 기럭지를 살려


이런 H라인의 레이스 원피스를 입어도 좋을 것 같아요 


역시나 겨울하객패션 쇼핑몰로 좋은 11am의 옷인데,


모임이나 파티에도 좋을만한 스타일이지요 ^^
















겨울에 치마는 싫다 !! 


나는 바지가 좋다 !! 하시는 분들은 블라우스만 잘 선택하셔도


그냥 스키니, 혹은 팬츠를 이용해서 예쁜 겨울하객패션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블라우스 위에 니트를 레이어드 해서 입어도 겨울하객패션으로 좋을거 같아요 


















겨울하객패션 쇼핑몰 11am의 머메이드 라인 스커트도 너무 이쁘네요


이렇게 하객패션 입고가면 완전 시선집중이겠는데용 ㅋㅋ크크


이런 옷들은 한번 사두면 하객패션이 아니더라도


일상생활에서 유용히 입을 수 있어서 실용성도 높은것 같아요 

















아니면 좀 더 매니쉬하고 센스있게 팬츠와 자켓으로 구성된 투피스 겨울하객패션도 좋을거 같아요 


요즘 여자들도 수트 제작맞춤하고, 유행이더라구요


완전 수트는 조금 부답스럽다 ! 하시는분들은


겨울하객패션 예쁜옷 많은 쇼핑몰 11am의 옷처럼


컬러감만 통일시켜 핏감 좋은 바지와 자켓 코디해주셔도 좋겠네요 


레드립으로 포인트주면 완전 강렬하고 도시적인 겨울하객패션 !!!



















좀 더 쉽게 겨울하객패션을 입고싶다면 


와이드팬츠와 블라우스, 여기에 코트나 자켓 하나만 걸쳐줘도 좋아요 


11am의 요 팬츠는 딱 다리가 길고 예뻐보일 핏이라서 키작은분들이 입으셔도 잘 어울릴것 같아요 


허리선도 위로 올라가 있어서 다리도 더더더 길어보일거구요 
















겨울하객해션 쇼핑몰 추천하는 11am의 옷들을 보니


결혼식 때 뭐 입고가야할지~~ 고민이 좀 덜어지셨나용??


저도 이번달에 또 결혼식이 많은데,


11am에서 예쁜옷 사입고 겨울하객패션 뽐내면서 ^^ 결혼 축하해주러 가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