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들에게 영원한 환상을 심어주는 디즈니 공주시리즈~

여러분은 보신적 있나요??

루리댁은 어릴때 부터 디즈니 공주라고 하면 사죽을 못 쓰고 

디즈니 공주 애니메이션은 거의~ 다 봤었답니다





사실 몇일전에도 집에서 심심하길래 TV 다시보기로 디즈니 인어공주 애니메이션 보다가 잠들었답니다 




그러다 오늘 인터넷 검색을 하는데 jirka vinse 라는 작가가 리얼라이프 라는 주제로

디즈니 공주 실사판 일러스트를 그려놨더라구요!

처음에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남자 주인공들 실사판 일러스트를 봤는데,

사이트 링크 걸려있고 그리로 들어가면 디즈니 공주 실사판 일러스트도 볼 수 있다고해서

냉큼 들어가 사진 가져왔지요오~~












가장 먼저,

루리댁이 디즈니 공주 시리즈중에 제일 좋아하는 <인어공주> 실사판을 보실까용~

인어공주 에리얼은 빨간 머리가 인상적인 귀엽고 깜찍한 인물이에요













디즈니 인어공주 실사판 일러스트는 딱 요론모습!!

작고 아담한 체구에 풍성한 붉은머리,

그리고 사랑스러운 광대??볼과 씩~ 올라간 입꼬리까지 인어공주 에리얼이 존재했다면

정말 이런 모습이었을 것 같아요!!

진짜 사랑스럽따~ 내사랑 디즈니 공주 실사판 ♡












다음은 영화로도 만들어진적 있었던

디즈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요


요즘 이 앨리스한테 피어싱하고 타투하고 

롹큰롤!!적인 요소를 더 해서 아주 재미있는 일러스트들이 많던데

jirka vinse 작가의 디즈니 공주 실사판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시죠??












윤기나는 금발에 동그랗고 초롱초롱한 눈

그리고 앨리스의 예쁜 파란색 눈동자까지- 앨리스 완벽 실사판이네용


jirka vinse작가는 인물들의 특징을 잘 살려서 일러스트를 그리는것 같아요

디즈니 공주 실사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호기심 많은 앨리스의 표정까지 아주 ~ 잘 살렸네요













다음 보실 디즈니 공주 실사판은 

<잠자는 숲속의 공주>의 오로라 공주에요


잠자는 숲속의 공주는 애니메이션을 보지 못했고 동화책으로만 읽었던 것 같은데,

오늘 저녁에 시간되면 TV 다시보기로 한번 틀어봐야겠네용 ㅎㅎ












jirka vinse의 디즈니 공주 실사판

오로라 공주는 예쁘지는 않지만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오로라 공주 모습처럼

다른 공주들보다는 얼굴에 살이 없고 살짝 긴듯한 모습이 딱 ! 오로라 공주와 똑같네요












다음은 <미녀와 야수>에 나오는 벨 실사판을 볼게요

미녀와 야수 벨은 선한 눈매와 갈색머리카락이 너무 사랑스러운 캐릭터에요


사실 디즈니 애니메이션상으로 보자면 인어공주 다음으로 벨이 제일 예쁜것 같아요!

물론 루리댁의 개인취향이어요 ㅎ


아직까지도 인기가 많은 디즈니 베이비돌 시리즈중에서도

미녀와 야수 벨이 제일 이쁘게 나왔더라구요













그런 벨이 디즈니 공주 실사판으로 다시 태어났네요!!

사랑스러운 운동자와 갈색머리

청순청순~ 완전 청순한 모습이네요


실제도 이렇게 생긴사람이 있었더라면 헐리웃 인기스타가 되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다음 디즈니 공주 실사판은 신데렐라입니다

이 그림은 신데렐라가 공주로 변!신! 한 모습이고,










디즈니 공주 실사판으로 변신할 모습은 이렇게 신데렐라가 공주로 변신하기전에

거적대기를 걸치고도 예쁜모습일때에요


어릴때 신데렐라 보면서 어찌나 마음이 아팠는지 ㅠㅠ

결국 왕자와 결혼하게되는 해피엔딩이었지만..












아무튼, 거적대기를 걸치고도 예쁜 신데렐라 실사판은 이렇게 완성되었네요!!

봉긋봉긋 귀여운 앞머리 디테일도 살리고 ㅎㅎ

조금 마른듯하지만 역시나 아름다움을 잃지않은 디즈니 공주 실사판이네요











그리고 디즈니 공주는 아니지만,

디즈니 인어공주 애니메이션에서 나왔던 우르술라 실사판도 있더라구요!

어릴 때 우르술라 엄청 무서워했었는데









우르술라 실사판은 이렇게 탄생했네요

왠지 진짜 이렇게 생기신분이 있을것만 같은 ㅋㅋ 정말 리얼한 디즈니 실사판이네요


디즈니 공주 실사판중에서 가장 리얼한! 실사판인것 같아요









이번에는 디즈니의 명작 <노틀담의 곱추>에 나오는 에스메랄다에요

예전에 노틀담의 곱추 뮤지컬 할 때 너무너무 보고싶어서 남편한테 꼭 보러가자고!!

확답을 얻어냈었는데, 결국 못봤지요...ㅜ.ㅜ



이것도 조만간 시간나면 다시 보려구요!

그럼 노틀담의 곱추 디즈니 에스메랄다 실사판 볼까요??









에스메랄다는 자유분방만 모습의 집시여인으로 재탄생 했네요!

풍성한 헤어와 짙은 눈썹,

그리고 검붉은 입술까지 - 디즈니 노틀담의 곱추 에스메랄다와 똑 닮았어요!



요즘 루리댁이 태닝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

에스메랄다 실사판의 피부컬러 너무 예쁜거 같네요ㅠㅠ~

한국인 피부에서는 나오기힘든 탠스킨!!







다음은 타잔의 여인 <제인>이에요

제인은 가녀리지만 용감하고 씩씩한 여인이죠~









타잔을 보면서 한번도 제인이 예쁘다 생각한적은 없었는데

개인적으로 디즈니 공주 실사판중에 제인의 실사판이 탑3는 되는것 같아요!


요즘 우리나라에서 인기있는 반버선코와 살짝 쳐진 눈매로 선해보이면서

청순해보이는 모습이 너무 예쁜것 같아요



어디선가 많이 본듯한 얼굴이긴한데...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제인 실사판처럼 생긴 사람이 있다면 그분역시 헐리웃에서 대단한 인기를 끌것 같네요~












다음은 디즈니에서 가장 매력적인 공주 

<알라딘>의 쟈스민 공주에요~


쟈스민공주는 풍성한 검은머리와 날카롭게 올라간 눈매,

그리고 도톰한 입술이 참 매력적인 디즈니 공주인데요


한때 우리나라 배우 김민선씨가 쟈스민 실사판과 흡사하다며~ 인기를 끌었었죠

정말 김민선씨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디즈니 공주인 것 같아요


그럼  jirka vinse작가는 디즈니 쟈스민공주 실사판을 어떻게 표현했을지 볼까요??











허리까지 길게 내려오는 검은머리와 도도하게 올라간 눈매~ 그리고 통통한 입술까지

진짜 쟈스민 공주가 있었다면 이런 모습이었을 것 같네요!


진짜 인도 공주같은 비쥬얼의 디즈니 쟈스민 공주 실사판이에요









그리고 디즈니 공주 시리즈중에서 최고 인기를 끌었던

<겨울왕국>엘사 실사판은 어떤 모습일까요??








약간 트와일라잇의 크리스틴 스튜어트 느낌이 나는

도도한 엘사, 디즈니 공주 실사판이네요


차가워보이는 눈매와 비웃는듯 웃는 저 입꼬리가 딱! 엘사 실사판이네요









그럼 <겨울왕국>에서 귀여움을 담당했던 안나공주 실사판을 볼까요?

겨울왕국에서 안나는 천방지축에 발랄하지만 마음의 상처를 가지고 있는 공주였죠








어머!

정말 귀엽고 사랑스럽게 생겼어요


디즈니 겨울왕국의 안나공주처럼 귀엽고 발랄한 말괄량이 느낌이지만

눈빛이 아련아련한게~  jirka vinse 작가는 포인트도 잘 잡고!

그것을 표현하는 능력도 아주 뛰어난 작가 같아요


이외에도 더 많은 디즈니 공주 실사판 일러스트가 있었는데, 그건 다음에 또 ^^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저는 오늘 저녁 디즈니 애니메이션 하나 봐야겠네요 ㅎㅎ~

그럼 안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