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여러가지 아기 목욕용품 중에서도

가장 유명하다는 아리아베 신생아 샴푸 가지고 와봤어요

저는 화장품 욕심이 있어서,

제것 혹은 아이들것 좋다는거 있으면 꼭 써봐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에요


특히 아이들건 더더욱 신경쓰게 되는거 있죠 ^^












그래서 솔직히 말하자면

아기 목욕용품도 유명한거 이것저것 진짜 많이 써봤었어요

근데 좋다고 소문난것 중에서 진짜 좋았던건

별로 없었다는거.....

저희 아이들 피부가 예민해서 그런걸수도 있겠지만

소문난 잔치에 먹을거 없다고 ㅋㅋㅋ


지금까지 좋다해서 도전해봤던 아기 목욕용품들은 다 별로였어요

근데 아리아베 신생아 샴푸는 진짜 대대대대 만족












아리아베 신생아 샴푸는 바스앤샴푸 제품으로

샴푸로도 쓰고 바스로도 쓰는 제품이에요

이름처럼 신생아가 사용하는 제품이고

신생아부터 아기,유아,어린이까지 사용하면 좋을거 같아요











원래 연령 제한이 있는 제품은 아니라서

아리아베 제품들은 수딩젤이며 로션, 크림 

전부다 아이들과 저,남편 다 같이 사용하는데요

신생아 샴푸는 아무래도 세정력이 마일들한 제품이기 때문에

성인이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있더라구요


딱 어린이, 초등학생 저학년까지 추천해요 ^^














그리고 가장 중요한것.

버블타입이에요

제품을 짜면 바로 거품이 나오는 타입으로

아기 목욕용품 중에서 이런 버블타입은 거의 없는걸로 알고 있어요


안써보신분들은 잘 모르는데

버블타입 신생아 샴푸 써본 사람들은

버블타입만 쭉~ 쓰는게 다 이유가 있다니까요











따로 거품을 내고 샤워볼을 사용하고 할 필요없이

거품을 손에 묻혀서 아기 머리도 감기고

샤워도 시켜줄 수 있으니까

아기랑 하는 목욕시간이 확 단축 된답니다













성분까지 좋아 아기 목욕용품 중에서도

성분 좋기로 유명한 아리아베 신생아 샴푸인데,

엄마까지 편리하게 쓸 수 있는거라

이건 정말 대 만족이었어요


지금까지 써본 아기 목욕용품 중에서는

아리아베 신생아 샴푸가 젤로 마음에 들었답니다 ^^












한번 써보면 반할 수 밖에 없는 마성의 신생아 샴푸 ㅎㅎㅎ

아기 목욕용품 이것저것 쓰시면서

아직도 정착 못하고 있다면

저는 아주 자신있게 아리아베 신생아 샴푸 추천해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