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아기화장품 리뷰를 해볼까요 ^^

얼마전에 동생한테 신생아 수분크림 선물 받았거든요~

몇번 써보니 너무 좋은거 같아서 오늘 후기 남겨보려구요 ㅎㅎ


제가 선물받은 아기화장품은 아리아베 신생아 수분크림이에요













동생이 바로 저희집으로 택배를 보내줘서 박스를 열어보니

아리아베 신생아 수분크림과 함께 그림 쪽지가 들어있네요~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아리아베는 고객님을 항상 만족시켜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라고 적혀있는데

엄마,아빠,아기까지 너무 귀여운 그림도 그려져 있어요 ^^


아리아베의 정성이 돋보이는 쪽지죠?











그럼 다시 제가 선물받은 아기화장품

신생아 수분크림을 살펴볼게요


메이드인 코리아 제품으로 한국에서 만드는 아기화장품이군요 ^^

퓨어아리아는 브랜드 이름이고 아리아베 크림이 

아기화장품 이른인거 같아요 











단상자에서 제품을 꺼내보니 안에는

튜브형으로 만들어진 예쁜 신생아 수분크림이 들어있네요

개인적으로 아기화장품은 펌핑형보다 튜브형을 좋아하는데

그래야 휴대하기도 쉽고 

떨어트리거나 아기가 던져도 용기가 깨지지 않기 때문이죠~~












그리고 기본적으로 수분,보습과 진정,영양

그리고 피부보호까지 되는 신생아 수분크림이라고 하네요


요즘은 수분크림이라고 해서

딱 수분만 주는 그런 아기화장품들은 잘 없더라구요

대부분 이렇게 진정부터 보습,영양까지 다 되는 제품들인거 같아요











지금 아기 얼굴에 바르는거 보여드리려고 하다가

아기가 낮잠자고 있는 시간이라서

제 손등에 짜서 사진을 찍어 봤어요


무색소 무향료 아기화장품이라서

색도 그냥 흰색이고 향도 엄청 은은하게 나요


막 화장품에서 나는 그런 인위적인 향이 아니고

귤향? 같은게 살짝 나더라구요











어떤 성분으로 이런 향이 나는걸까? 궁금해서 찾아보니까

아리아베 신생아 수분크림에는 왕귤껍질오일이 들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은은하게 귤향이 나는거 같았어요


어쨋든 아기 피부에 안좋은 향료는 들어있지 않다는거 참고해주세요











발림성은 아주 좋았어요

아기화장품, 특히 이런 신생아 수분크림은

발림성이 꽝인 경우가 정말 많았는데

동생이 괜히 이걸 선물로 보내줬겠어요?


신생아 수분크림인데도 아주 부드럽고 균일하게 잘 발리면서

발리성이 좋으네요











그리고 딱 바르자마자 수분과 영양이 동시에

피부에 꽉 차는 느낌이에요

저는 계속 아기한테만 발라보다가 

제 손등에 발라보니까 엄~~청 촉촉하네요


촉촉함에서 끝나는게 아니고

피부속에 묵직하게 영양분까지 들어오는 느낌이었어요











보습까지 완벽한 신생아 수분크림인거 같더라구요

안그래도 겨울을 맞아 아기화장품 하나 사려 했었는데

동생 덕분에 정말 좋은 신생아 수분크림 득템했군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