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아이들 화장품에 유독 관심이 많아요


저도 제 피부관리 열심히하는 편이고


아이들 어릴때부터 피부에 좋은것만 발라줘야


커서도 저처럼 예민,민감한 피부 안될거 같아서요 ㅠ


그래서 아토피 화장품도 많이 쓰고 있어요


아토피 애들이 써도 되는거면 대부분 화학성분이 없고 


순하게 만들어졌더라고용














그래서 수분크림도 아예 유아아토피 크림을 쓰고 있는데


이게 일반 수분크림보다 훨씬 촉촉해서


아토피가 없는 아이들도 수분크림처럼 사용하기 넘 좋아요


그래서 오늘 제가 간단하게 추천해드리려고 한답니다 ㅎㅎ















유아아토피 크림은 제가 지금까지 써본


아기 수분크림,보습크림 중에서 젤 촉촉했던거구요


성분도 좋아서 아토피 아이들이 바르기에 딱 좋은 크림이에요













저는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만큼


화장품 성분에도 엄청난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유아아토피 크림은 성분까지도 퍼펙트 하답니다


촉촉하기도 촉촉하지만 성분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요즘 정말 유명한 ...


이름만 들어도 다 아는 그런 브랜드에서도


아기 크림에 디메치콘 같은거 나오고 그러는데...










유아아토피 크림은 디메치콘이 뭐에요?


색소,향료도 안들어가서 피부에 얼마나 안전하다구요~


특히 아토피가 있으면 화장품 성분에 신경 많이 써야 하는데


유아아토피 크림 쓴다면 화장품 성분 걱정할일은 없을거 같아요 ㅎㅎㅎ













화학성분 없이도 이렇게 좋은 화장품, 좋은 크림 만들 수 있는데


왜 이렇게 화학성분을 써대는건지 참 이해가 안되네요 ㅠ


직접 발라보시면 알겠지만


유아아토피 크림은 화학성분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발림성,촉촉함,향,보습력 


어느것 하나 빠지는게 없어요












심지어 성분까지 순해주니까


아토피 있는 아이들도 걱정없이 안심하고 바를 수 있고


이렇게 좋은 크림 봤나유?


저는 지금까지 유아아토피 크림 만큼 좋은건 못봤네요 ^^ ㅎㅎ













특히 수분,보습력이 좋기 때문에


겨울철 뭘 발라도 아기 피부가 건조하다...


혹은 거칠다 생각되신다면 이거 꼭 한번 써보세요


저희 아이들도 피부가 많이 건조해서


손발쪽은 거의 갈라질정도였는데


이거 바르면서 부터는 피부 건조한날이 없어요














제가 써봤던 보습크림,수분크림,영양크림 통틀어서


유아아토피 크림만큼 성분 좋고 촉촉한건 아직 못찾았네요


그래서 저희 아이들도 거의 1년째 이것만 사용중이구요 ^^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