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간만에 대박인 아기로션을 찾아서 소개하러 왔어요 ^^!!


아이를 둘이나 키우는 엄마로써

겨울이 되면 아기로션 정도는 꼭 새로운걸로 알아보고

촉촉한걸로 바꿔주는편인데요,


이번에 바꾼 겨울 아기로션 진짜 대박이네요!!!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는 아기로션인데

저희 동네 카페에서 엄마들이 서로 겨울 아기로션 추천해주는거 보고

저도 슬쩍 따라 구입한 로션이에요ㅎㅎ


직접 사용해보고 구입하는게 아니라서

다른 엄마들 의견도 많이 참고했고

아기로션 후기도 진짜 많이 찾아보고 샀었어요












엄마들이 추천해주는 겨울 아기로션은 종류도 정말 다양했지만

제 마음에 쏙 들었던건 바로 이 제품이고,

직접 써본 엄마들은 아기로션 대박이라고

이거 진짜 좋다고 ~ 다들 칭찬하더라구요


나쁜평이 하나도 없었던 제품이기도 해서

저도 믿고 구입해봤답니다












생긴건 일반 아기로션이랑 비슷비슷하게 생겼는데

펌핑타입이 아니고 튜브타입 로션이에요

저는 계속 펌핑타입 로션만 썼었는데,

사실 편할때도 있었지만 양조절이 마음대로 되지 않아서 

쓰기 불편할때가 더 많았어요


특히 펌핑타입은 로션 다 써갈때쯤

아예 나오지가 않아서

매번 뚜껑 열고 썼었는데,

튜브타입은 로션 다 쓸때까지 깔끔하게 다 쓸 수 있어 좋아요 ^^











그리고 제가 이 겨울 아기로션을 대박이라고 했던 이유!

바로 전성분에 있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간단하게 아기로션 전성분 확인이 가능한데

지금껏 제가 봤던 그 어떤 아기로션 보다 

가장 순한 전성분을 가지고 있어요!!

이거 진짜 대박이에요 ㅎㅎㅎㅎ











보통은 좋은 성분이 들어있다고 해도

주성분이 되는거 몇개만 들어있잖아요

이외에는 뭐 다 평균적으로 들어가는 성분들을 사용하는데

겨울 아기로션은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좋은 전성분을 가지고 있어요











편백수부터 라벤더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도 들어 있고요

아르간트리커넬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등

좋은 오일 성분도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그래서인지 겨울 아기로션 제형이 

완전 보들보들~촉촉해요











오일 성분이 많이 들어있다고해서

유분기가 많은 겨울 아기로션인가???

그건 또 아니에요


오일 성분이 많이 들어가기는 했지만

모두 식물에서 추출 가능한 식물성 오일들이라

유분기가 과하지 않고 피부에 부담스럽지 않은 느낌이랍니다











저도 유분기 많은 로션 엄청 싫어하기 때문에

유분기 많은거라면 이렇게 소개도 안했을거에요!


겨울 아기로션은 유분기 보다는 

수분과 영양이 가득찬 느낌이라고 해야되나요?

오일리한 느낌은 전혀 아니면서

왕 촉촉!! 그래서 제가 대박이라고 얘기하는거에요 ㅎㅎ










사용 후에도 유분기가 올라오지 않고

끈적임도 없는 로션이라서

올 겨울 아기로션 바꾸고 싶다면 저는 꼭 !! 이 로션으로 추천해줄거에요

쓰면 쓸수록 대박인 겨울 아기로션 ♡ 너무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