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에는 백만원을 줘도 금발은 안할거라 했었는데..

요즘 예쁜 여자 연예인들이 금발을 하고 나오니까 

저도 막 금발이 해보고싶고 그러네요 ㅠㅠ



지금도 늙었지만 더 늙기전에 금발 한번 해보고는 싶은데...

금발을 하고 돌아다닐 자신은 도저히 없고...ㅋㅋㅋ

그래도 더 늙기전에 금발 도전은 해보고싶고 ^^;




그래서 우선, 예쁜 여자 연예인 금발 사진 모아서 눈호강부터 하기로 했어요



저는 딱 여자 연예인 금발!! 하니까 소녀시대 태연, 레드벨벳, 

현아가 제일 먼저 떠오르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여자 연예인 금발 레전드는 누굴까!! 

사진을 보면서 한번 생각해보기로 해용~~





여자 연예인 금발 레전드 후보 1. 소녀시대 태연








가장 먼저 요즘 살이 더 빠져서 완전 여리여리 예쁜 소녀시대 태연 금발이에요-

태연은 피부가 정~말 하얘서 흑발도 참 잘 어울리는데,

이번에 금발하고 나온거 보니까 저는 개인적으로

 금발이 더 잘 어울리는거 같더라구요



소녀시대 태연이 금발을 하니까 뭔가 메이크업 색조도 더 강조되는것 같고

피부도 더 뽀얘보이는거 같고~ 예쁘더라구요










사실 소녀시대 태연 금발은 이번 활동이 처음은 아닌데요~

제가 티비를 보다가 정말정말 태연이 예쁘구나~ 생각했던게

예전에 태티서 활동할때 아드레날린 이라는곡 불렀을때 의상도 좋았고

특히나 태연 금발이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이때는 완전 긴 생머리에 앞머리를 낸 금발머리 스타일이었는데,

완전 청순하고 요정같은 느낌 이랄까요?? ㅋㅋㅋ 












그리고 이번 소녀시대 PARTY 활동이랑

LION HEART 활동에서도 태연이 금발로 돌아왔어요


이번에는 예전보다 훨씬 크림색에 가까운 금발로 레몬빛 금발이에요



이번 소녀시대 LION HEART 컨셉이 약간 복고적인 느낌이던데

태연 금발이 딱 느낌을 잘 살려주는거 같더라구요












아직 태연 금발 사진밖에 안봤지만...

저는 조심스레 여자 연예인 금발 레전드는 소녀시대 태연이 아닐까 ㅋㅋㅋ...

생각해봅니다



흑발도 너무너무 예쁘지만 태연 금발은 완전 묘한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계속해서 예쁜 금발로 활동해줬으면 좋겠어요








여자 연예인 금발 레전드 후보 2. 소녀시대 윤아









그리고 태연 금발사진을 찾다보니, 윤아도 이번 활동에서 금발에 도전했네요

태연 금발이 너무 예뻐서 잊고 있었어요 ㅋㅋㅋ...


아무튼 이번에 윤아가 정~말 큰 모험을 했더라구요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의 윤아가 금발로 변신하고 나서는

공항 패션도 조금 더 과감해지고 섹시한 분위기도 풍기더라구용















소녀시대 윤아 금발도 태연 금발만큼 밝은 레몬빛 금발인데

태연 금발보다는 살짝 노란끼가 더 많이 도는것 같아요!








여자 연예인 금발 레전드 후보 3. 레드벨벳 웬디










저는 레드벨벳 노래 굉장히 좋아해요!!

뭔가 F(X) 스러운 신비함이 있으면서도 소녀시대 멤버들처럼 음색이 다들 좋아서

뭔가 소녀시대 + F(X) 섞은 느낌??


처음에는 잉? 이노래 뭐지? 하는데 나중에는 완전 중독되서 계속 듣게 되거든요 ><












그중에서도 요즘은 레드벨벳 웬디가 제일 예쁜거 같아요

레드벨벳의 가장 최근 활동인 아이스크림케이크에서 웬디도 금발을 하고 나왔는데


저는 그전까지 웬디가 이렇게 예쁜 아이돌인줄 모르고 있었다가

완전 깜짝 놀랐어요!!


정형화된 아이돌스러운 예쁨이 아니라

정말 신비롭고 특이하게 예쁜?? 그런 얼굴이었어요

거기다가 금발까지 하고있으니 이래서 연예인이구나~~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














레드벨벳 웬디도 여자 연예인 금발 레전드에 속하는것 같아요

피부도 더 하얘보이는것 같고 신비스러운 이목구비랑 

금발이 참 잘 어울리는 웬디!!


예쁜 여자 연예인 금발 사진을 보면볼수록 저도 금발 욕구가 마구마구 생기네요

이제 제 생에 금발은 없는건가요 흑흑흑....









여자 연예인 금발 레전드 후보 4. 레드벨벳 아이린








다음은 웬디와 같은 그룹의 멤버 아이린 금발이에요

아이린은 처음 데뷔할때부터 참 예쁘다 생각했었는데, 

아이린도 금발을 하니까 더 예뻐보이네요


아...사실 지금까지 루리댁이 알아본 여자 연예인 금발사진들은 

다 본판이 예쁘기 때문에 예뻐보이는걸수도 있어요....



^_ㅠ 웃프지만 계속해서 여자 연예인 금발 레전드를 알아볼게요














레드벨벳 아이스크림케이크 뮤직비디오 속 아이린 금발 모습인데

이 사진은 뭔가 가수 홍진영씨 같기도 하고? 

섹시한듯? 청순한듯- 그러네요


이 금발이 상큼한듯 하면서 은근히 섹시한 효과를 주는 것 같아요!!

소녀시대 태연이나 윤아도 섹시와는 거리가 먼편인데,

금발을 하고나니 묘하게 섹시해보이는.. 그런 효과가 있는것 같더라구요













저는 금발이 너~~무 하고 싶어져서 가끔 이런 생각도 해요

우리나라도 서양문화처럼 남이 뭘하던지~ 뭘입던지~ 머리색이 어떻든지 신경안썼으면 좋겠다~~

이런 생각이요 ㅠ,ㅠ



가까운 나라 일본만 가도 정말 남이 뭘 하든 신경을 거의 안쓰더라구요

그런데 우리나라에서 요론 밝은 금발하고 아주미가 돌아다니면

사람들 눈총이 완전 따가울것 같아요 ㅠㅠ

거기다가 아기까지 데리고 다니면 흑흑.....상상도 하기 싫네요



조금이라도 더 젊을 때 금발에 도전하고 싶은데

얼굴에 철판 깔지 못하는 저는,... 남들 시선이 두려워서 금발을 포기합니다 흑흑






여자 연예인 금발 레전드 후보 5. 현아






그리고 참 끼가 많은 포미닛 현아!!

사실 요즘 계속해서 개인활동만 하다보니까 포미닛 현아 보다는 솔로 현아가 더 익숙하네요 ^^


이번에도 현아가 아주 파격적인 컨셉으로 컴백했는데요


이번 현아의 잘나가서 그래

이 노래가 타이틀 인가요???


갠적으로 현아 타이틀 노래치고는 좀 임팩트가 부족한것 같은데 ㅜ.ㅜ

뭔가 다른 노래가 더 나오지는 않을까 기대하고 있어요









아무튼 이번에도 현아는 파격적인 금발로 컴백했는데,

사실 현아는 금발이 예쁘긴하지만 금발보다는 흑발이 훨씬 더 잘어울리는 여자 연예인 인거 같아요


화장도 진한것 보다는 이 셀카처럼 연한 화장을 한게 더 잘 어울리구요



참 많은사람들이 화장연한 현아 얼굴보고 예쁘다고들 하는데

정작 본인은 완전 진한 메이크업을 한 자신의 모습이 더 마음에 드나봐요


최근 앨범들에서는 다 일명 쎈캐로 컴백했었죠 ㅠ.ㅠ









그래도 이쁘긴 이쁘네요 ^^


듣자하니 요즘 미용실에 현아 사진 가져오면서 금발해달라고 하시는분들이

정말 많다고 해요!

미용실에서 일하는 제 친구가 그러더라구용


현아 금발은 소녀시대 태연 금발처럼 부드러운 금발은 아니고

약간 더 노란빛이 많이 돌지만 거의 백발에 가까울만큼

밝은 금발인데용








생각해보니 이때까지 제가 봤던 금발 여자연예인들은 하나같이 다

피부가 뽀얗고 하얀 여자 연예인들이었네요


의도한건 아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금발이 이렇게 피부 하얗고 뽀얀 사람들에게 잘 어울리는 건가봐요


그럼 저는 자동 탈락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노랑노랑한 토종 한국인이기 때문에 ^^..........



여러분은 여자 연예인 금발 누가 제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소녀시대 태연에게 금발 레전드 한표를 던지겠습니다!!


여러분의 의견도 댓글로 남겨주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용~~





댓글